많은 Twitter 고객은 콘텐츠의 일부가 결합 된 경우 뉴스 플랫폼에 추가로 의존합니다. 어쩌면 당신의 가정 중 하나가 잘못되었거나 당신의 잠재 고객이 당신이 전혀 기대하지 않은 다른 특성을 공유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Facebook은 가장 큰 소셜 네트워크 중 하나이며 따라서 월간 활성 사용자 28 억 9 천만 명의 데이터베이스이기 때문에 잠재 고객 분석을 수행 할 수있는 환상적인 장소이기도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이미 작성한 웹 로그 게시물을 가져 와서 중간에 다시 게시하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는 것입니다. Medium에서 콘텐츠에 대한 권한을 계속 소유하고 있으므로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모든 피곤한 일에 여분의 눈을 얻기위한 간단한 접근법입니다.

통계에 따르면 2 억 3 천 8 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엔터테인먼트 및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매일 Snapchat을 사용합니다. 더 많은 잠재 고객과 상호 작용하고 Snapchat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해 새로운 추종자에게 호소하십시오. Thrive에서는 유용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아이디어를 생성하고 Snapchat 광고 전술이 건설적인 참여를 유도하도록 돕는 시간별 상담을 제공합니다. 다른 유형의 디지털 마케팅에 비해 B2B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더 빠른 캠페인 결과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광고 컨설턴트로서, 우리는 지속 가능하고 장기적인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과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인터넷 마케팅 전술을 탐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광고를 상호 교환 적으로 사용합니다.

여기 쉽고, 빠르고, 실행 가능한 소셜 미디어 분석 팁 7가지가 있다.

1Password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연결합니다. 일단 당신이 사람들에게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환상적인 그림을 알리고 만들 수 있었다면, 당신은 당신의 모델이나 당신이 더 자주 만드는 콘텐츠와 관련된 당신의 표적 시청 오피가이드 자들을 알아차릴 것이다. 이것은 구매자가 귀하가 제공하는 서비스 나 제품에 대해 귀하를 신뢰할뿐만 아니라 훨씬 더 깊은 단계에서 귀하를 비즈니스로 알게 된 결과입니다. 이것은 귀하의 페이지를 방문한 개인의 다양한 인구 통계를 볼 수있는 항목을 제공하고 얼마나 많은 콘텐츠 자료가 귀하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서 가장 선호되었는지를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 기업가는 광고 캠페인의 일반적인 성공과 실패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SocialPilot은 소셜 미디어를 관리하고,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예약하고, 참여를 향상시키고, 결과를 분석합니다. 소셜 파일럿은 또한 완전히 다른 소셜 채널에 대량 게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대량 스케줄링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는 경우 대량 스케줄링을 위한 템플릿이 약간 문제가 있는 것처럼 들릴 수 있습니다. SocialPilot은 완전히 다른 플랫폼에 대한 완벽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개인들의 모임과 함께 인터페이스하기 위해 소셜에서 역동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매니큐어 브랜드 Essie는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거나 정보를 축적하지 않고도 소셜 미디어에서 제품을 홍보 할 수있는 좋은 예입니다. 이 회사는 고객들에게 #essielove 해시태그와 사진을 공유하도록 권장하고 있으며, 사용자가 만든 수많은 콘텐츠 자료를 무료로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2019년 기업가의 19%는 SMM의 효과를 측정하는 방법을 알지 못했다. 소셜 미디어 광고 효과를 측정하는 것은 좋아요, 공유, 피드백, 팔로워의 수를 세는 것을 훨씬 넘어섰다.

이로 인해 소규모 광고 팀이 SMM의 모든 기능을 활용하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정책이 개발되고 도구가 마련되면 직원을 코치 할 때입니다. 그들이 훈련 웹 세미나에 참석하거나 근로자 소셜 미디어 핸드북을 배워야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직원들은 기대치가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광고 제작과 최적화는 빠르고 쉽게 할 수 있으며, 한 곳에서 중요한 지표를 볼 수 있는 맞춤형 대시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모니터하고 새로운 게시물을 즉시 홍보할 수 있으며, 좋은 필터를 사용하여 무엇을 홍보하고 얼마나 오래 홍보할 것인지를 정의할 수 있는 상시적인 캠페인이 될 것이다. 세 플랫폼 모두에 대한 광고를 한 곳에서 만들고 처리 한 다음 마케팅 캠페인이 유지되는 동안 무엇이 작동하는지 (그리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볼 수 있습니다. 완벽한 혼합물을 발견할 때까지 완전히 다른 사진, 헤드라인, 광고 카피 등을 체계적으로 살펴본다.

점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이 그들의 기반을 찾으면서, 다른 마케팅 채널의 합병이 이미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일어날 것이라고 믿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매우 저렴한 홍보 가격을 가지고 있으며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다른 경우에는 수도꼭지를 틀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잠재 고객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브랜드를 높이는 데 비판적이라면, 방대한 시청자가 있는 대형 웹사이트에만 주의를 기울이지 마라.

소셜 미디어를 광고에 사용하면 회사가 완전히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모델 사진을 투영 할 수 있습니다. 각 플랫폼은 고유 한 환경과 음성을 가지고 있지만 비즈니스의 핵심 정체성은 우호적이든, 재미 있든, 신뢰할 수 있든간에 일관성을 유지해야합니다. 트위터 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