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장신구를 따뜻한 수중에서 부드럽게 씻는 등 온화하고 인산염이 없는 비누로 주기적으로 청소하라. 보석을 첨가하기 전에 행주나 다른 부드러운 면직물이 있는 유리 베이킹 접시에 줄을 서는 시간을 가져 보석을 보관하기 전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그립톡 은색 장신구를 사용하여 우연히 귀한 조각을 긁지 않도록 도울 수 있다.

보석을 장식적으로 조각하거나 면이나 각도가 많거나 건조가 보장된 경우 특별 관리를 받는 지역에 도달하기 위해 숨겨져 있거나

어떤 기적의 팁도 없다. 그것은 단지 천을 에워싸는 어떤 해결책을 필요로 한다.

그 천은 100% 면이나 플란넬 스펀지를 사용한다.

당신은 확실히 이 조각을 긁을 수 있는 거친 어떤 것에도 원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은은은 화장, 흙, 비누 찌꺼기, 바디 오일, 그리고 오래된 피부 파편보다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이 특별한 것을 닦기 위해 천을 부드럽게 조작할 수 있다.

당신은 장소를 마련하기 위해 수제 보석을 파는 건가요? 많은 사람들이 공예품 쇼와 토종 부티크에서 보석 디자인을 판다. 만약 한 사람이 독특하고 최고급 보석을 정말로 비싼 가격에 팔아야 한다면, 당신은 이웃 벼룩에서 큰 행운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몇몇 배심원, 최고급 예술과 공예품 쇼에게도 시간이 걸릴지도 모른다. 할인 의류를 파는 부티크에 참석하는 고급 보석은 엄청난 히트를 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지금 둥근 얼굴을 가지고 있다면, 긴 매달린 귀걸이를 멀리하라. 그러한 귀걸이는 일반적으로 더 둥글게 보이게 하고 당신이 할 수 있는 훌륭한 특징들과는 별개로 관심을 끈다. 대신에, 당신의 둥근 얼굴을 향상시키고 있는 한 눈에 작은 매달린 귀걸이나 스터드 귀걸이를 구입하는 것을 선택하라.

이 바삭바삭한 것은 지국에서 수십 개의 작은 고리를 제공하여 보석을 매달아 놓을 수 있는 수십 개의 작은 고리를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그립톡 보석을 방문하고 싶고 또한 드레스 근처에 있는 바닥도 있다면, 탑은 종종 좋은 선택이다. 그들은 20달러에서 30달러 사이의 비용이 든다. 이 탑들과 관련된 것은 벽걸이, 아마도 문걸이일 것이다. 그러나 나는 주로 그 모델들을 타워로 분류한다.

왜냐하면 이 탑들은 같은 원리일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공간에 꽉 끼면, 벽탑을 사용하여, 당신의 보석은 정말 훌륭한 해결책이다. 단지 그것을 조금 다른 방법으로 하지 않도록 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양치질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손목이나 목과 관련된 민감한 부분 주변의 금속의 느낌을 견디기 어렵다. 이것은 목걸이, 팔찌 또는 시계를 착용할 수 있도록 어렵게 만든다. 그러나 인기 있는 대용품은 구슬이 있는 세심하게 뜨개질되거나 크로셰된 조각일 수 있다.

그것은 아름답지만 실용적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지금 당장 예산에 맞는 돈을 쓰고 노후에 대체할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어떤 보석상들은 당신의 반지를 더 큰 독특한 보석을 얻기 위해 교환할 수 있는 매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만약 매우 가치 있는 보석을 소유한다면, 당신은 그 반지들이 안에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강도가 발생할 경우 보증되며, 보석 세이지를 보관하는 것이 중요한 반면, 안전 보관함은 소지품을 보호하는 반면, 진실하게 사용하십시오.그러므로 실제로는 보통인지 확인하는 데 시간을 내십시오.

하지만, 진짜 금 장신구처럼, 그것의 변색. 그것은 표시가 없을 것이다. 다이아몬드의 반짝임은 영원히 간직된다. 당신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보석이 있어야 할 때마다 새로운 보석처럼 발견될 것이다.

지위는 어떤가? – 사회의 사회질서나 동료의 지위 대부분의 여성들에게 귀걸이는 사회계층으로부터 당신이 잘 생긴 비싼 보석을 가지고 있다면, 진짜 높은 사회적 지위의 값비싼 지표가 있다면, 전문가는 다이아몬드가 반지에서 귀걸이, 목걸이, 팔찌에 이르기까지 가장 비싼 알약이 되는 이유가 항상 믿어지고 있다고 말한다.

다이아몬드의 특징은 어느 시장에서나 합리적으로 제한되어 있다.

세상에

조사 디자인은 수공예 보석을 처음 팔기 시작했을 때처럼 업데이트되고 신선해 보이십니까, 아니면 지난 몇 년 동안의 상품처럼 보이십니까? 고객들은 신선함을 좋아합니다!보석 사업의 한 가지 어려운 측면은 사람들이 항상 창의적인 것을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추세를 겪게 하는 반면, 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해 계속 구매하기 위해 개발하기 때문에 더 나은 것을 위한 흥정이다.

보석은 종종 그 뒤에 숨겨진 의미를 이해하기 쉬운 고전적인 전통 선물이다. 그것은 그녀에게 당신의 가슴 아픈 것이 진실하고 진짜라는 것을 그녀에게 알려줄 것이다. 그녀는 당신이 그녀를 최대한 고려하는 것과 관련된 것에 대해 걱정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보석의 선물은 보석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보석 조직에는 보석 쟁반, 보석 탑, 보석 상자 및 매달린 보석 코디네이터의 네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모두 함께 살펴보십시오.

은박지를 가혹한 화학에 노출시키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