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증거는 푸딩에서, SEO 카피라이터가 대화를 할 수 있는 것은 부적절하다; 그들은 또한 산책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필요가 있다; 그들이 실제로 좋은 순위를 얻은 웹사이트의 예를 보기 위해 요청하라. 키워드와 링크 세대(특히 기사 PR)에서 실제로 작업한 SEO 카피라이터를 발견하는 것은 정말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는 사람을 찾으면, 그리고 그들은 글을 쓴다. 음, 빨리 해!그들은 검색 엔진에 대한 매우 광범위하고 유익한 작업 지식을 갖게 될 것이다.

이제 각 방법과 관련된 내용을 알게 되었으니, 어떤 방법이 더 나은지 어떻게 알 수 있을지 궁금할 것이다. 슬프게도, 당신은 실제로 이러한 방법들이 각각 다른 목적을 위해 봉사하기 때문에 사람 기술이 다른 방법들보다 더 낫다고 말할 수 없다. 보통 당신은 한 접근법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훨씬 더 잘 맞을 것이라는 것을 https://ko.wikipedia.org/wiki/구글 SEO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여기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대해 교육받은 선택을 하도록 도울 몇 가지 지시자들이 있다.

아론 월(SEO Book의 저자)이 언급했듯이, 타틀러, 백링크 분석기, 디지털 포인트 키워드 추적 도구를 포함한 SEO 엘리트의 일을 할 수 있는 무료 도구는 거의 없다. 그는 마찬가지로 허브핀더에게 고품질의 링크를 찾으라고 충고한다.

주말이 오면 나는 토론토에 있는 구강 사무실에서 컴퓨터 시스템 화면에 웅크리고 있는 내 자신을 발견한다.

라디오에서 NFL 축구를 미친 듯이 들으려고 애쓰면서. 내가 주말에 있고 싶은 곳은 정확히 아니다. 그러나 나는 그 의자에 있지 않다. 우리는 밥 박사가 만들고 싶어하는 몇 가지 방법과 웹사이트 수정을 검토하기 시작한다.

다음 시나리오를 생각해보십시오. Seo 회사는 고객 판매 제품에 의해 유지되고 있다.

Seo 대표는 회사의 공통 고객, 제품 라인 등에 대한 모든 유형의 우려를 묻고, 이로부터 키워드 목록을 구축하고, 고객에게 비즈니스 보고서에 대해 그들이 생각할 수 있는 추가 사항에 대해 검토하고, 그들이 생각할 수 있는 어떤 추가 사항에 대해서도 말하도록 요청 받는다. 1년 후, 고객은 구글, 야후, MSN에서 많은 높은 트래픽 키워드에서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매출은 예상보다 적습니다

처음에는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설정한 높은 요구 사항에 따라 웹 사이트 설계가 달라지도록 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CSS(Cascading Design Sheets)를 사용하여 발에 가벼운 사이트를 개발하고 동적 페이지를 개선하기 어렵기 때문에 동적 페이지를 예방할 수 있는 만큼 플래시 및 자바스크립트를 적게 사용해야 함을 의미한다.

당신의 사이트가 수많은 검색 엔진에 보내질 것이라는 어떠한 주장에도 주의하라. 우리가 FFA 사이트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이러한 제출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다. 이것들은 검색 엔진이 아니다. 그러나 그 결과, 당신의 이메일 서버는 상당한 양의 원치 않는 이메일로 넘쳐날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그러한 주장을 하는 SEO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이제 명백하게 말해두지만, 어떤 사이트의 성공은 방문객의 양에 비례한다.

만약 성공이 방문객에 관한 것이라면, 도대체 왜 어떤 지능적인 조직원이 그들의 홍보 시간과 예산 계획의 95%를 그들의 사이트를 광고하는 하나의 기술에 투입했을까? 왜 모든 애니머스? 나는 그들이 나를 그들의 수입에 대한 위협으로 보고 있는지 모르겠다.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어떤 SEO들은 내 기사를 개인적으로 받아들이는 것 같다. 그것은 그들의 문제다!

그때 생각이 났어요.제가 제공할 수 있는 콘텐츠의 종류를 찾는 사이트가 수백 개나 될 수도 있지만, 어디를 봐야 할지를 이해하지 못해서 저는 집을 사는 게시물과 같은 문구를 검색하고 이 자료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목록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어쨌든 아무도 엔진에서 내 포스터 페이지를 발견하지 못할 것이고, 그래서 지금 내 포스터 페이지를 그들 자신의 웹사이트로 하이브할 때라고 결정했는데, 웹사이트로서 얼마 동안 제안했던 것은 그렇게 다양한 두 과목을 위해 잘 할 수 없을 것 같아서, 나는 시간이 더 있고 그들만의 전용 구역에 정착할 수 있는 날을 예상하고 그들에 대한 새로운 포스터 지향 도메인을 얻었다. – 내가 그들에게 필요로 하는 것은 그들이 그럴 자격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나는 새로운 해에 이것을 처리할 것이다.

당신이 하는 일은 SEO Elite에게 당신의 링크 페이지의 영역을 제공하는 것이다. SEO Elite는 그 페이지에서 웹사이트를 꺼내는 링크 페이지를 기어가서 당신 구글 SEO 의 링크가 여전히 그들의 사이트에 있는지 검사하기 위해 그 모든 페이지로 갈 것이다. 만약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말해줄 것이고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링크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묻는 이메일을 보낼 수 있다.

주말이 다가오고 토론토의 치과 직장에서 나는 컴퓨터 시스템 화면 위로 몸을 굽히고 라디오에서 NFL 축구를 필사적으로 듣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발견한다.

정확히 내가 주말에 있고 싶은 곳은 아니지만, 나는 최소한 의자에 있지 않다. 우리는 밥 박사가 만들고 싶어할 수 있는 서 기술과 웹 웹사이트 수정에 대해 토론하기 시작한다.

입구 페이지 개발로 구성된 서비스를 사용하여 이러한 설계는 자주 방문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