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의 남자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해외 스포츠 중계 과 소년들이 텔레비전 앞에서 축구 스릴을 받는다면, 당신의 매치 로또 티켓에 그들을 대하는 높은 시간. 그것은 명백한 선물일 수도 있지만 어떤 축구 팬이라도 그 사람이 승자가 될 것이다.

나는 이 단계의 열렬한 팬을 이룬다. 왜냐하면 항상 예상치 못한 변수들이 복잡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선수들은 항상 새로 해외 스포츠 중계 운 위치로 옮겨진다. 그래서 팀이 여러분에게 필요한 곳에 대한 지식 없이,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관심이 있었을 때 정확히 어떤 학교를 배제하는지.

나는 대부분 내가 뭔가를 할 수 있을지 궁금해하며 가만히 서 있는 시간을 보냈던 것을 기억한다.

만약 그렇다면, 내가 가만히 서 있다고 말할 때, 거의 가만히 있는 인상을 준다. 왜냐하면 만약 당신이 나처럼 떨고 있다면, 여전히 매우 상대적인 시간이기 때문이다.

현재 스포츠는 주요 스폰서를 불러들이고 이 게임들 중 가장 뛰어난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는 거대한 산업이다. 시청자들은 훌륭한 축구 액션뿐만 아니라 광고주들이 특정 게임에 대해 많은 돈을 지불하는 정말 재미있는 광고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아주 간단하지만 어려운 일이죠!의자, 벤치 또는 낮은 상자를 잡고 앉고 뒤로 앉으십시오. 지금, 앉은 자세에서 흔들림 없이 텍스트 상자 위로 뛰어오른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축구 훈련에서 잃어버린 개념인 것 같지만, 중요한 것에서 시작해보자. 이 훈련은 항상 순전히 플라이오메트릭으로 분류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왜냐하면 자발적인 노력이 덜 필요하기 때문이다. 심지어 폭발력과 반응력을 가르치는 데 매우 유용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이 훨씬 더 강해질 수 있다고 해도,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폭발적인 시작을 얻지 못할 것이라고 불평한다.

이것은 그들이 출발 힘이 부족하고 더 많은 데드리프트와 박스 스쿼츠텐네시 타이탄스 QB를 하고 싶기 때문이다. 그래서 케리 콜린스는 출발해서 곧 빈스 영과 함께 게시해야 한다.

한 TD를 위해 벤치를 제거하고 1을 가져가라. 어느 누구도 당신의 생각을 할 수 없었다.

첫째, 400파운드만 쪼그리고 앉아 있으면 네 큰 친구는 강하지 않아. 그 남자가 몸무게가 약 14 x 체중이라고 해. 지금, 단거리 달리기를 할 때 우리는 때때로 그 숫자들을 찾는 것에 대해 2, 3, 4 또는 심지어 5x의 체중을 생산하는데, 너는 너의 큰 친구가 빠르기 위해 당신의 큰 친구를 믿는가?

또한 위성 TV를 통해 24/7의 최고의 게임과 그 오랜 냉각 팬을 위한 플래시백 클래식을 보여주는 NFL 채널에 접근할 수 있다.

대학 축구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당신은 또한 테니스에서 여자 소프트볼, 디비전 I 축구까지 대학 게임만을 방송하는 ESPNU 채널을 찾을 것이다. 일요일 패키지 위성 TV와 함께 많은 채널들 사이에 당신은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다루었다. 당신의 선택사항은 정말 끝이 없다.

아연도금된 통에는 미니 네르프 축구, 청키한 온화한 살사, 스포츠 포춘 쿠키, 루트 맥주, 꿀 구운 땅콩, 소금에 절인 땅콩, 매운 땅콩, 쇠고기 막대, 육포 물림, 토르티야 칩, 버터 전자레인지 스토브톱 팝콘이 가득하다. 이 선물은 파티의 모든 사람들을 기쁘게 할 것이다.

만약 종종 박스 점프였다면, 당신은 경쟁을 죽이는 데 수 마일이 걸렸을 것이고, 당신의 축구 속도는 미친 듯이 날 것이다. 박스 점프는 그들이 말하는 그대로, 당신이 포장 용기에 뛰어드는 것이다.

나는 단지 내가 그만두기로 결심하기 전까지 반년 정도 경기를 했다고 생각하는 놀라운 좋은 선수가 아니었다. 혹은 팀에서 쫓겨났을 수도 있다.

중요한 것은 내가 처음 축구 팩을 입었을 때 느꼈던 느낌 때문이다.

이 해결책은 자동이다. 스트레치 쇼트닝 사이클(봄을 위해 생각) 동안 다른 종류의 수축과 비교하여 근육이 더 빨리 수축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생각을 해야 한다면, 점프나 달리기에는 너무 늦을 것이다. 수축은 너무 빠르지 않을 수 있다.

이제, 17개 또는 18개의 예측을 결합한 훌륭한 계획이나 파마로, 어떤 계획들은 당신에게 24경기의 보장을 제공하기도 한다.

그러면 당신은 8개의 축구 무승부를 얻을 가능성이 상당히 향상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보험 정책을 사용하는 것은 더 큰 보장을 얻기 위해 개인의 희생 완벽을 의미한다.

(결국 49경기에서 8개의 축구 무승부를 결정하는 4억 5천 1백만 가지 방법이 있다.

) 당신은 대박을 터뜨리지는 않을 것이다. 낮은 가치의 빈번한 승리, 그리고 이익으로 옮겨가는 것으로 알려져 있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