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곳은 A/B 테스트의 손아귀인 애드에스프레소가 들어오는 곳이 https://ko.wikipedia.org/wiki/플러스친구 친구 늘리기 다. 그래서 당신은 콘텐츠 관리자를 원하지만 당신은 이미 상록수 콘텐츠 제작, 기술 지원 및 디자인에 대해 답변 할 수있는 1 인 밴드입니까? 크롬 확장자를 사용하여 웹의 기사 및 콘텐츠 자료를 버퍼 대기열에 추가하거나 이동 중에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1분 이상의 동영상은 소셜베이커 정보에 따라 페이스북에서 가장 좋은 중간 상호작용과 중간 도달을 달성했다. LinkedIn에 따르면, 이미지는 보통 2배 더 큰 코멘트 요금으로 끝나고 비디오는 LinkedIn에서 5배 더 많은 참여를 얻으며, 라이브 비디오는 24배 더 많은 참여를 얻는다.

그러면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사랑하기 위해 공부하는 만큼, 그들은 당신에게서 구매할 것이다. 그렇다면 제조업체의 65 p.c가 영향력있는 마케팅에 참여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페이스북은 당신이 닮은 청중이나 분별 있는 청중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그들은 당신의 광고나 웹 페이지에 미리 관여한 사람들의 정보를 사용하고 그들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청중을 만든다. Facebook Ads는 프로세스를 통해 당신을 안내하므로 최신 소셜 미디어 기업가조차도 플랫폼에서 성공할 수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른 문구에서, 소셜 미디어는 광고주들이 이러한 고객들에게 성공하기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에게만 무료다.

트렌드는 TikToks 잠재 고객에게 중요하므로 최신 경향을 고려하고 패턴을 발견하자마자 빠른 비디오를 만들고 공유하려고 시도하십시오. YouTube와 마찬가지로 TikTok 영화에서 틈새 시장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이 틈새 시장은 목표 시장에 호기심을 불러 일으킬 가능성이 큽니다. TikTok 비디오가 간략 해지면 일반적으로 시청자의 관심을 유지하기 위해 게시해야합니다. 귀하의 콘텐츠가 일반적인 모습을 갖기를 원하지만 개별 소셜 캠페인 내부에서는 모든 소셜 콘텐츠가 동일하게 보일 필요는 없습니다.

지출을 촉진하는 소셜 미디어는 전적으로 당신이 제쳐놓을 수 있는 재정의 양에 의존한다.

이것은 특별히 비용이 많이 드는 광고 경로는 아니지만, 여분의 돈을 쓸수록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고 결과를 얻게 된다. 각 플랫폼의 한계에 맞추기 위해 지출을 촉진하는 소셜 미디어를 만들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콘텐츠가 소셜 채널을 통해 얼마나 멀리 퍼지고 있는지 알려줄 것이다. LinkedIns의 가장 큰 에너지는 전문가를위한 사회적 네트워크로서의 위치입니다. 청중이 특정 경력에 의해 식별 될 수 있거나 제품이나 서비스가 필요한 회사가있는 경우, 바로 여기에 귀하의 존재를 구축하는 가격 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청중의 탐색 행동에 따라 당신의 여행을 개인화 할 수있는 힘을줍니다. 그것은 당신의 플러스친구 친구 늘리기 시청자 세그먼트를 정제하고 당신이 그들을 더 높은 목표를 도울 수 있습니다. 페르소나 인사이트 기능을 사용하면 청중의 행동과 사고 방식을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놀라운 직원 협업 서비스를 통해 현지화된 작업 공간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과거 기록을 편집하고 이전 버전을 복원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고품질의 백 링크를 축적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의 커뮤니티에 콘텐츠 자료를 제출합니다. 소셜 미디어 상태 관리를 시작하는 방법이나 장소를 모르십니까? Facebook 소셜 미디어 광고 그룹은 Rize Reviews와 협력하여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브랜드 모니터링을 간소화하고 추종자와 전문적으로 상호 작용합니다. 우리는 전략적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게시하고, 가장 훌륭한 잠재 고객이 선호하는 플랫폼에 대한 온라인 리뷰를 떠나고 인기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하도록 권장합니다.

단순한 예쁜 얼굴 이상으로, Bitly는 클릭 수를 추적하고, 사이트 추천을보고, 아마도 가장 많은 클릭 수를 가진 지리적 위치를 정확히 파악하는 데 사용되는 강력한 온라인 광고 도구입니다. 사실, Google이 링크를 단축하고 마케팅 캠페인 효율성을 추적하기 위해 Google 캠페인 URL 빌더에 구축 한 것이 매우 유용하다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모든 마케터는 목표를 달성하고 그것을 증명할 수있는 능력을 갖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