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는 고객의 관심과 취향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려는 브랜드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 전문가들은 스마트 기업들이 지속 가능한 사업 성장을 위해 소셜 미디어에 계속 돈을 투자할 것이라고 보고 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 노력은 귀하의 이야기가 가치 공유가 아닌 경우 결과를 산출하지 않습니다. Yelp는 엔터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사이트 프라이즈 프로필의 포괄적인 온라인 색인으로 구성됩니다. 기업은 옐로우 페이지와 마찬가지로 위치별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제안을 고려하여 완전히 다른 소셜 프로필에 게시하는 빈도는 다른 방법을 필요로한다는 것을 명심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Facebook에 게시 할 수있는 것보다 하루에 Pinterest에 추가 핀을 발송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웹 사이트를 결정하고, 시간을 정하고, 독창적 인 콘텐츠를 미리 만들어 클릭 수를 늘리고 콘텐츠 자료 전략에 집착하십시오.이 모든 것은 조직과 시간을 희생하지 않고 가능합니다. 소셜 미디어 스케줄링 도구, 콘텐츠 자료 큐레이션 도구, 소셜 미디어 분석 도구, 영향력있는 광고 도구 및 도구를 설계하여 완벽한 오피사이트 소셜 미디어 마케팅 도구 스택을 직원에게 제공해야합니다. 당신이 수동으로 모든 소셜 게시물을 만들 것이지만, 그것은 비효율적이며, 최고의 결과 중 하나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소셜 네트워크는 이제 개인에게주는 결과를 필터링하기 위해 어떤 형태의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온라인에서 상호작용할 이유를 주지 않으면, 그들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자신을 너무 얇게 펴거나 시청자의 피드를 스팸하고 싶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며칠에 한 번만 게시 할 수있는 시간이 있다면 좋습니다.

디지털 광고 컨설팅 회사인 PDCA Social의 설립자인 Neal은 현재 많은 기업들에게 분수 CMO 역할을 하고 있다.

그는 또한 러트거스 경영대학원과 아일랜드 경영대학원에서 강의한다.

일본어와 중국어에 능통한 Neal은 잘 알려진 기조 연설자이며 12 개 이상의 국제 지역에서 4 개 대륙에서 연설했습니다. 그는 Maximize Your Social과 디지털 영향력을 재정의하는 획기적인 전자 책인 The Age of Influence를 포함하여 4 권의 판매 및 광고 서적을 저술할 수 있습니다.

소량의 돈과 시간을 소비하는 것만으로 전환율을 상당히 향상시킬 수 있으며 마침내 처음 투자 한 돈에 대한 자금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은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와 그 결과를 가장 잘 달성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큰 그림을 제공합니다. 브랜드는 소셜 미디어 광고의 물결을 경험하게되며, 마케터의 73 %는 자신의 노력이 자신의 기업에 “다소 효과적”또는 “매우 효과적”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콘텐츠 코덱이 모든 기업에서 제대로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야기는 기업가의 57 %에 의해 “다소 효과적”또는 “매우 효과적”으로 간주됩니다.

그들은 우리가 그들의 언어를 말하고, 그들의 고통과 욕망을 이해하고, 그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개인적인 방법으로 함께 일하기를 원한다.

모든 사람들이 행동을 취하고 듣는 것이 모든 소셜 미디어 광고 프로그램의 첫 번째이자 중요한 단계이며 모든 마케팅 및 기업 프로세스에서 정확합니다. 사람들은 많은 채널을 사용하지만 기업과 상호 작용하기 위해 많은 장치를 추가로 사용합니다.

이러한 기술 원주민은 제조업체와의 의사 소통이 필요하기 때문에 회사는 가장 영향력있는 구매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소셜 미디어 광고를 구현해야합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고객을 매우 의식하고 시청자에 대한 세부 정보를 수집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연결합니다. 이것은 또한 일부 개인에게 비 윤리적이거나 도덕적 인 기능 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사생활 침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부정적으로 반응할 수도 있다.

반면에, 일부 개인은 소셜 네트워크가 자신의 추구를 인식하고 이러한 관심사와 관련된 특정 광고를 보내기 때문에 이러한 특성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