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과 디아즈는 각각 40인 로스터에 추가되지 않았다면 이번 겨울에 규칙 5를 받을 자격이 있었을 것이다. 따라서 그들은 12개월 말에 가장 최근에 명단에 올려질 수 있는 자물쇠였지만, 휴스턴은 https://ko.wikipedia.org/wiki/검증 된 사이트 그들이 틀림없이 올해의 플레이오프 그룹에 기여할 수 있을지 알아보기 위해 그들의 높은 젊은 게이머들 중 두 명을 일찍 살펴볼 것이다. 휴스턴의 40인 로스터가 꽉 찼기 때문에, 그들은 다가오는 활기찬 로스터의 확장에도 불구하고 그곳에 한 쌍의 빈자리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

브랜든 님모는 리드오프 홈런과 타점 2루타를 쳤고, 1위 뉴욕 메츠가 토요일 밤 콜로라도 로키스를 3-0으로 꺾으면서 데이비드 피터슨은 4안타 6이닝을 던졌다. 야구 통계 및 역사 현재 및 역사적인 야구 선수, 그룹, 점수 및 지도자를위한 전체 출처. 보이드가 검은색과 주황색 옷을 입은 것은 아니지만, 그는 이제 페넌트 레이스에서 공을 던질 수 있게 되었다. 보이드는 지난 몇 주 동안 재활치료를 받은 타코마에게 8이닝 동안 삼진 14개와 볼넷 없이 2실점만 허용했다. 그는 오른손잡이가 유난히 많은 시애틀의 불펜에 바로 발을 들여놓을 것이고, 감독관 스콧 서바이스에게 왼손잡이 보완책을 줄 것이다.

마이애미 헤럴드의 배리 잭슨과 크레이그 미쉬는 클럽이 다시 추가 공격을 위해 투구를 교환할 것이라고보고하면서 전략이 계속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보고서는 에이스 샌디 알칸타라와 클럽의 최고 유망주 에우리 페레즈를 직원들에게 “손댈 수 없는” 두 팔로, 다른 팔들은 적절한 가격에 구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사실, 나는 내 야구 팬 친구들에게 그것에 대해 알리기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한 것이 훨씬 더 좋다. 하지만, 오늘 그들은 너무 무의미한 변화를 만들었어. 나는 그것이 마지막이 되지 않기를 기도해.

1965년 윌리 메이스가 52개의 홈런을 친 후, 90년대까지 단 한 명의 선수만이 그 기록을 달성했다. 1958년 메이저 리그 야구 시즌은 아마도 메이저 리그 야구를 전국 리그로 만드는 중추적인 시즌이었을 것입니다. Brooklyn Dodgers의 소유주인 Walter OMalley는 그의 팀을 로스 앤젤레스로 옮겨 웨스트 코스트에서 첫 번째 메인 리그 프랜차이즈를 기록했습니다.

어느 1학년 스타들이 시즌 깊숙한 곳에서 팀에 인상을 남기고 있는가? Statcast 스프린트 속도에 따르면 이들은 2022년에 가장 빠른 게이머들이다. 누가 내년 이맘때 그들의 첫 올스타 스포츠에 여행을 갈 수 있을까? 상품이 전세계 배송을 위해 해외로 배송되면 단순히 수령하는 상품이 불일치 또는 결함이라는 점을 제외하고는 반품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일부 선수들의 스트라이크 위협 이후, NL의 포드 프릭 대통령과 해피 챈들러 야구 검증 된 사이트 위원은 교수형 선수가 정지 될 것이라는 사실을 인정했다. 시카고 화이트 삭스와 신시내티 레즈 사이의 1919년 월드 시리즈 이후, 야구는 종종 블랙 삭스 스캔들로 인식되는 레크리에이션 고정 계획에 대한 혐의로 흔들렸다. 무죄 판결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들은 메이저리그에서 영구적으로 금지되었다.

MLB 명예의 전당의 역사와 명성은 미국 스포츠 활동에서 탁월합니다. 이 25 명의 활동적인 게이머는 Cooperstown에 투표 할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가능성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그룹, 주제 및 플레이어는 모두 좋아하는 휴대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뉴욕 양키스의 강타자 애런 저지는 월요일 저녁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에 반대하여 시즌 50호 홈런을 때려 메이저리그 역사상 엘리트 회원이 되었다. 보스턴의 CEO이자 참모총장인 샘 케네디는 감독 알렉스 코라와 최고 야구책임자인 차임 블룸이 다음 시즌에 복귀할 것이라는 말에 매우 편안하다고 말한다.

캔자스 시티, 모. 마이클 A. 테일러는 홈런을 치고 4점을 몰아쳤고 캔자스시티 로열스는 23일 샌디에이고 파드레스를 15-7로 꺾었다. 살바도르 페레즈는 캔자스시티를 위해 깊이 들어갔고 헌터 도지어는 로얄스의 18안타 중 4안타를 기록했다. 시애틀|로비 레이가 잠재적인 플레이오프 적수에 반대하여 다시 우세한 반면, 일요일 시애틀 매리너스에게는 추가적인 필수적인 성장이 있었다. 아마도 올스타 타이 프랑스는 시즌 전반기까지 아메리칸 리그에서 가장 위대한 타자 중 한 명으로 여겨지는 스윙을 재발견하고 확장된 구부리기에서 벗어나기 직전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