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 학생들은 그들의 비용을 지불할 만한 어떤 것도 성취하지 못한 채 나타나고 사라진다. 한두 학기 이상 그들은 떠났다. 하지만 그들이 많은 시간을 여행하고 일한 후에, 그리고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 완전히 아무데나 갈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에 입학한 후에 다시 학교를 간다. 몇 년 뒤에 자신을 뒤처야 하는가?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최저임금이 진입 수준에서 고군분투하고 일자리를 교착상태에 빠뜨리는 것에 대해 벌이는가? 코스를 수강하는 또 다른 아이는 연간 2만 달러를 4만 5천 달러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승무원학원 아니라 몇 년 동안 버는 데 수천 달러가 들지만, 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끝을 시작하는 데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

만약 여러분이 개인적으로나 가족을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고 싶다면, 집에서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을 받는 것이 간단하다. 여러분이 필요한 것은 컴퓨터와 온라인을 할 수 있는 능력 그리고 여러분의 일과 가족의 책임을 제대로 지고 있는 동안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대학 교육 배경의 가치를 알고 있다.

그는 왜 그가 장학금을 가지고 있는지 제공하고 싶어하고 자신과 가족을 더 좋게 하기 위해 대학 교육을 받고 싶어하는 어머니들에게 최대 1만 달러를 기부하기를 원하는 고급 교육 없이 여성의 순환을 깨고 싶어한다.

내가 대학에 다닐 때, 그것은 나의 문제였다. 내가 그것을 끝내고 싶을 때, 나는 그것을 한 번 했다. 그러나 내가 그것을 주는 것과 같은 것을 하지 않았던 날, 나는 여전히 하지 않았다. 그 결과, 나의 4개의 수많은 교육 고등학교는 성취도에 대한 교훈이었다. Cs, Ds, 그리고 몇몇 Fs와 연관되어 나는 18개의 GPA가 많은 학교에서 너를 받아주지 않을 팬 방식을 유지했다.

대학은 너무 많은 고등학생들이 부모나 친구들의 압력으로 인해 그들을 대학에 입학하게 할 수 없다. 그들이 그들 중 어느 누구도 그것을 갖지 못할 때, 보통 사람들에게 일어나는 일은 그들이 형편없이 지내고 낙제하거나 몇 학기 후에만 중퇴하게 된다는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립 대학은 요즘 10만 8천 달러의 이웃에 비용이 들 수 있고, 미국 최고의 학교와 대학들은 약 14만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 그러나 학교 수치로 인해 졸업하는 학생들은 10만 달러의 급여를 꽤 빨리 벌게 될 것이다.

가난에 대한 유일한 해결책은 교육인데, 이런 현대 분야에서는 항상 뛰어날 수 없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돈을 벌기 위해 일해야 하기 때문에 학교를 떠난다면 어떨까? 만약 당신이 공부를 할 수 없다면, 당신은 등록금 사용료를 지불하기 위해 일하고 싶을 것이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좋은 졸업장을 등록한 후 대학 졸업장을 얻는 한 가지 방법 이것은 대학 학위를 사용하지만 낮에 일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좋다. 물론, 전통적인 수업보다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이점은 당신이 찾는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강도로 일하고 아침 동안 밤에 일하고 잠을 자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여전히 그들의 공부를 통해 대학 졸업장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집은 항상 더 큰 규모를 얻기 위해 움직인다. 학사 학위 외에 추가 학점을 받거나, 학사 학위를 두 개 받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마스터 학위를 받기 위해 시간을 사용하라. 학점을 학사 학위와 석사 학위를 동시에 이중으로 할 수 있는 공동 승무원학원 학위 프로그램을 찾음으로써 촉진될 수 있다.

세 번째 사실은 정부가 내 자녀 등록금 교육 대학을 위해 돈을 기부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들은 계약자들에게 돈을 기부할 것이지만, 차세대 국내 제품 생산자들에게 필요한 교육과 학습을 제공하는 데도 관심이 없다.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매달 정기적인 저축을 하면 자녀 고등 교육 기금에 고정된 금액의 급여를 자녀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또는 금전 인센티브를 받을 때, 당신은 그 중 일부를 저축 계좌에 넣어야 합니다. 마음 속 속은 불필요한 벌칙을 피하기 위해 기부 한도가 다를 수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과 학생들의 부모들은 평균적인 대학 등록금으로, 특히 정말 순위가 매겨진 대학의 등록금으로 스티커 쇼크에서 벗어나게 될 것이다

몸보다 마음 : 나는 온라인 마케터들이 책상 뒤에 앉아 있는 것보다 손으로 일하는 것이 확실히 더 나은 수년 동안 수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온라인 마케터들은 행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움직이기를 요구합니다. 사무실 일은 이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공원 경비원, 배관공 또는 심지어 미군 또는 해병대로서의 경력을 보기 위해 모든 졸업생이 컴퓨터 프로그래머, 회계사 또는 교사가 되는 것과 관련해서는 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왜 그러느냐고 물을 수도 있고, 세금 해결책이 있느냐고 물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