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적어야 할 이유가 바로 당신의 시장과 인구통계학, 무엇이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될 수 있는가, 그것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들을 위해 얼마나 오래 훈련할 것인가 입니다.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 아이들뿐이고 수백만 명의 기업 전문가 그룹이 처방전을 LinkedIn,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스닉 마케팅 광고 네트워크를 사용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알리는 멋진 단계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을 팔지 않는다. 당신은 우리에게 개인을 팔 것이다!

둘째로, 개인 정보 보호 설정과 관련된 작업을 하는 즉시, 모든 사용자가 현재 시장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웹 사이트를 볼 수 있도록 모든 사용자를 선택해야 한다.

이 외에도 포장에 대한 적절한 키워드를 포함시켜야 한다.

끝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뿐만 아니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ns-pro.net 링크드인을 사용하는 것은 항상 한 가지 방법을 달성하는 것이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웹로그 앱을 사용하여 당신의 페이지를 직접 연결시킨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의 브랜드와 관련된 9가지가 사용자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똑똑한 일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당신 자신이 되는 것이다. 제품이나 귀여운 작은 고양이의 애니메이션 사진이 아니라, 당신을 이해하기 위해, 미소를 지으며, 당신 자신을 이해하려고, 당신 자신의 엄청난 사진을 올리고, 그것이 관여하도록 돕고, Bios를 채우도록 도와주지만, 정직하고, 자신을 위치시키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것은 바로 당신 자신이다. 당신 분야에서는 훌륭한 전문가

사운드 바이트 외에도, 우리가 읽은 어떤 기사나 게시물도 지적 상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것의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우리는 사실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이고 대부분의 소스는 매우 좋은 토론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구조에 있는 공유 사람들을 포함시킬 무언가를 얻는다. 재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이것은 심지어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그것을 소유하면서, 우리는 그 기사나 게시물이 읽고 있었다는 것에 대해 논평할 수 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을 버리고 많은 웹사이트에 귀중한 백링크를 포함해서.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유사한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평판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최적화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을 보고 소셜 구조에서 행동을 주도하는 능력에서 파생된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한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가장 좋은 전략은 좋은 Klout 점수가 있는 것이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직업을 가지고 있는지 말할 수 있도록.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사람이 도움이 되는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더 쉬운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마다 다르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하다. 중요한 콘텐츠를 공유하면 개인 브랜드와 소셜 미디어 피어와 느슨한 지위를 떨어뜨릴 수 있다.

앞서 언급한 음악 플레이어는 괜찮고 라디오 방송국은 소수의 오디오 잭으로만 작동하지만 RDS를 참조하여 몇 초 동안 어떤 방송국에서 듣고 있는지

그것은 위의 시간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린다. 단지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에 있는 사람들이 더 작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서성거리기 때문에, 당신의 소셜 네트워킹은 그러한 사이트들을 커버한다.

더 적은 사람들이 있지만 그들은 훨씬 더 표적이 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작성해야 할 이유는 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이 될 것인가, 개인이 홍보하는 제품이 정확히 어떤 제품에 사용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최대 성과(리더, http://sns-pro.net 전환, 판매)를 달성하고자 한다면 비즈니스 내에서 실행할 수 있고 적용해야 하는 이 네 가지 마케팅 원칙

광고와 마케팅 회사가 진정 웹사이트 판매에 대해 무료 전자책을 제공해준다면, 만약 당신이 호흡에 집중하는 수의사가라면 분홍색과 파란색의 개 칼라 스 sns 마케팅을 제공하라. 당신은 당신이 산업과 관련된 것을 공유하도록 해야 한다.

개인은 당신의 상상력과 가격 범위에 의해서만 제한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했다면, 단순히 어떤 사람이 개발한 조직적인 방법으로 대학생을 고용해서 당신의 자리에 훨씬 더 적게 들어갈 수 있을 것이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나는 하루에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나의 권고를 사용하여 같은 것을 수행할 수 있다.

푸의 도가의 선을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도를 생각해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