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정말로 목공 일을 하는 지정된 지역을 가져야 한다.

거의 모든 사람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차단봉 들이 당신이 숙제를 하는 곳, 목공 안전 장비가 근처에 필요한 곳에 가게 구역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당신의 안전 장비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각각의 개인이 일할 때마다 반드시 안전 장비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좋은 계획은 당신이 작은 프로젝트를 하는 단계별 지침, 일러스트레이션, 다이어그램을 제공한다.

매우 효과적인 계획 중 하나는 작업자가 완성된 제품을 시각화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그들의 좋은 목공 계획의 출처를 찾을 것이다. 당신은 목공에 인터넷, 책, 잡지를 볼 수 있고, 특별히 인증된 초안을 남에게 보낼 수 있다.

랜덤 궤도 샌더 – 나무로 작업하는 것은 조각들을 매끄러운 총으로 모래를 뿌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작업을 단순하게 하기 위해 당신은 무작위 궤도 샌더를 사용할 수 있다.

이 파워 샌더는 빠르고 단순한 샌딩 작업을 확장한다.

파워 샌더는 또한 손 샌더를 사용하여 얻을 수 없는 완성된 표면의 균일성을 보장한다.

이제 나무로 연습하는 것이 무엇인지 완전히 이해하기 시작할 때가 될 것이다. 다시 한번 자신을 잘 알고 연구를 해야 한다.

당신은 적어도 당신의 틈새에서 초기에 초보자에게 맞춰진 잡지를 사기 위해 시작해서, 당신이 알고 있는 그 사람에게 비용 패턴이 없는 잡지를 사기 위해 시작한다면 적어도 기초를 이루기 위해 진정으로 노력해야 한다.

휴대용 원형 톱 – 이 도구는 실제 세계 톱질 유닛과 관련된 작업을 지원하지만 테이블 톱질에 대해 정확하지는 않지만 적절한 기술을 거의 사용하는데도 비용이 훨씬 적게 들 것이다.

당신의 최종 고객이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살든, 아니면 시내를 가로질러 살든, 확실히 운송비를 부담할 것이다. 왜 당신은 그것이 그것을 준비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그 거리로 운송하는 데 걸리는 것을 고려하지 않는가? 포장재는 생각해 보셨나요?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손해에 대한 보험을 사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UPS나 FedEx 픽업 장소로 가져가는 가스를 고려하는 것은 어떨까?

다음 항목은, 어떤 도구가 필요한가 하는 것이다. 어떤 도구가 부족해서 예술의 상태를 살지, 아니면 줄 위에 있는 것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잡지를 읽고 있다면, 당신은 지금 당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잘 알아야 한다.

그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도구를 선택하기 위해 좋은 지시자를 주었다. 모든 목공 프로젝트는 몇 가지 도구 요구 사항을 따르지만, 이러한 프로젝트들 중 많은 것들이 일반적으로 규칙적인 것에 부합한다.

목공예 도구 이제 결정을 내리면 필요한 모든 재료, 양 및 목재 유형 목록을 브랜드화하고, 뚜렷한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브랜드화하십시오.이 목록은 예산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중간 프로젝트가 주머니에 구멍을 뚫지 않도록 지원합니다

샌딩은 종종 많은 사람들이 경험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직업이다. 전기 샌더는 이 일을 훨씬 더 견딜 수 있게 만든다. 보통 많은 변형이 있지만 좋은 마무리 샌더는 당신의 프로젝트를 반짝이게 할 것이다.

개인이 사각형을 구입하기로 결정할 때, 어떤 종류의 목공 보험 계획에서 측정의 지침 역할을 하는 것처럼 매우 높은 정밀도와 정확성이 사각형의 핵심 단어가 된다는 것을 기억하라. 완벽함은 0003인치 또는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3-4인치 길이의 조각이 차단봉 라도 얻을 수 있다.

이 강의의 학생들은 나무 정착의 기본을 가르치는 프로젝트를 완료하라는 지시를 받을 것이다. 프로젝트는 여러분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여러분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들은 또한 여러분이 기본 수업을 마치면, 여러분이 더 어려운 수업을 들을 수 있을 것 같은 기본적인 수업을 마치면, 보드로 필요한 도구를 사용하는 연습을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몇 가지 중요한 고려사항을 지적할 것이다. 회계 인스턴스의 마지막에서 실제로 아무런 이익도 얻지 못하고 너무 낮은 가격을 책정한 기업가(이웃 레모네이드 스탠드를 생각하십니까? 50센트짜리 레모네이드 한 잔에는 아마도 그 시간 동안 판매업자들의 비용이 포함되지 않을 것이다.

다음 항목은 어떤 도구가 필요한가 하는 것이다. 예술에서 어떤 도구를 다 써버리고 사거나 제품 위에 올려놓을 것인가.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잡지를 읽고 있을 때,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한 좋은 생각이 필요하다. 그들은 의심의 여지 없이 당신의 도구를 선택하기 위해 좋은 포인터를 주었다. 모든 목공 프로젝트는 몇 가지 도구 요구 사항을 따르지만, 이러한 프로젝트 중 많은 것들이 종종 다음 도구 요구 사항을 준수할 것이다. 일반 목공구

물론 (계획서 작성에 따라) 활동의 크기를 고려하고, 목조가 얼마나 필요할지, 그리고 초안에 친척이 필요한 다른 재료들을 추정하는 것은 상당히 필수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