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머무르기 어려운 조건이다. 그래서 어떤 비용으로든 부채를 피하는 것이 훨씬 낫다. 방법들이 고안하는 것은 개별 금융 소프트웨어를 고안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예산을 만들 수 있다면, 당신은 확실히 불필요한 것들에 대한 지출을 덜 발견할 것이다. 원치 않는 것들에 대한 이 비용을 피하는 것은 금융 보안에 있어서 첫 번째 중요한 것이다.

6) 당신에게 적합한 작가 언어 스타일이 될 수 있는가? 특히 1990년대 개인 금융 서적은 30대 후반의 베이비붐 세대를 위해 쓰여졌고, 일부는 더 오래된 언어였다. 오늘날의 개인 금융 서적은 Gen x, Gen y, Gen을 위해 쓰여졌다. 단어 스타일이 더 공격적이다.

개인 재정을 조성하는 현실적인 목표를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 중 몇몇은 신용카드를 완전히 지불하고, 담보 대출을 줄이는 것과 같은 간단한 목표를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은 은퇴하는 것과 같은 더 정교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

당신의 모든 목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인텔리 가 진짜 가능성이 있는지 확인하라. 앉아서 그것이 얼마나 오랫동안 성취하기를 원하는지를 알아내라.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계획을 실행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을 실행하는 것이다. 훌륭한 재정 계획을 개발한 후에도,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장 훌륭하고 가장 재미있는 방법으로 실행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확실히 더 스트레스를 받을 것이다. 당신의 행동과 함께 당신의 계획이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장 비싼 방법임을 스스로 재정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개인 금융 기본의 가장 간단한 것은 신용카드를 사용하거나, 0 또는 낮은 가격으로 시장에 보관해야 한다는 것이다. 가용한 신용의 덜한 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가 가장 최근의 잔액을 진술서에 반영하는 더 좋은 숫자를 적용한다.

비록 당신이 매달 당신의 청구서를 전액 지불하더라도 당신은 가용한 인식의 30%를 훨씬 더 초과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훨씬 더 잘 사용하는 것은 훨씬 더 좋다.

이것은 보통 많은 사람들이 사회보장 수표가 기껏해야 인색한 액수라고 가정하고 그것에 의존하는 많은 사람들이 전형적으로 가난에 머물러 있는 위태로운 모험이다. 당신 인텔리 이 항상 꿈꿔왔던 노년을 살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다는 전망 캐나다에서는, 현재 시작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캐나다 연금이 그들의 시간이 모이기 시작한 장소에 의해 말라버릴 수 있다고 굳게 확신하고 있다.

당신의 이상적인 선택은 다른 돈을 버는 것이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이제 당신이 온라인 청구서 지불을 설정하도록 허락한다.

이것은 당신이 청구서를 잘못 놓거나 지불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또한 지불이 제때에 저장된다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이 언제 지불되었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포스트 워크 장소 중 어느 누구도 마음대로 지불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는 훌륭한 기록을 준다. 수표는 매우 중요한 우편 이야기다.

왜 단골로 삼을까? 음식의 경우, 더 많은 돈을 쓰고 몇 달 동안 에어컨, 히터 등과 같은 금액을 줄이는 것이 있을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또한 일년 내내 우리의 전형적인 습관에 근거하여 매우 현실적인 월간 금액으로 도착할 것이다. 프로필에 대한 연구를 돕기 위해 도움을 줄 때까지 결코 지불하지 말라. 당신은 회사 프로필과 트랙 촬영에서 좋은 연구가 될 때까지 어떤 회사도 투자할 수 없다. 당신은 회사에 대한 충분한 세부사항을 찾을 것이다. 월드 와이드 웹 그러니 공급업체에 대한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회사가 신뢰할 수 있고 절대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경우에만 지불하십시오.

신용카드 전액을 지불하기 위해 신용카드 전액을 정하라. 이자율은 남은 미지급 잔액 안에 부과되기 때문에 나쁜 습관이 될 수 있다.

그리고 이자비용은 개인이 보고, 느끼고, 즐기지 않는 한 가지 비용이다. 그것을 구입하지 않고 그것을 구입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항상 당신이 지불하는 것만을 소비하는 것이 좋다. 각 청구서 주기 후에, 당신이 지불하는 것만을 쓰고, 계획하고, 개인 재정의 예산을 만드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지출에서 훈련받기 위해 노력해야 할 입장의 기본은 각각의 시간마다, 사치스러운 일은 순간적인 자극에 의해 행해지고 물론 어떤 예산에도 가장 큰 부담을 준다. 하지만 때때로 지출하는 것은 추가적으로 괜찮지만, 정상적으로, 습관화시키는 것은 개인들이 더 빡빡한 비용에 얼마나 위험을 감수하는가 하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확실히 그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효과적으로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개인 재정을 관리하여 미래를 위해 돈을 절약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미래가 어떤 것인지 정확히 알지 못하며, 때로는 불확실한 세계 전체 경제로 안전을 지키고 싶을 수 있습니다

9) 그 책이 이미 본 어떤 것의 재탕일 뿐일 수 있을까? 많은 금융 서적들, 특히 액체 작가의 책들은 단지 다른 청중들을 위해 재포장된 같은 자료를 재포장하는 책들일 뿐이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그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 심지어 한 사람이 훌륭한 재정 계획을 개발한 것보다 더 중요하다. 만약 보통 당신의 지식을 가능한 방법으로 전달하기 위해 그것을 실행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