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보통 당신의 신용부채가 거의 다 지워진 곳에 있다면(자신의 담보대출을 제외하고) 고등교육을 위해 보통 놀라운 장소에 있다면, 이것은 젊은이들이 문법학교에 있든, 아니면 전형적으로 고등시설에 있든 간에, 당신이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지 않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기억하라. 그들의 1학년 때의 예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동화세상에듀코 리크루팅 당신은 모든 4개 대학을 위해 돈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멘토는 조언자다. 부모, 친척, 경험 많은 친구처럼 많은 분야에서 일반 멘토로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의사, 다른 보건 전문가들과 함께 간호사가 건강 관리 개혁 분야에서 당신에게 알려 줄 수 있다.

변호사들이 법과 정부 문제에서 당신에게 말할 수 있고, 교사, 교육 행정가, 상담가들은 당신에게 교수와 코칭의 기회에 대해 알려 줄 수 있다.

상담과 재정 지원을 받는 데도 마찬가지다. 아무도 당신을 곤경에서 벗어나게 도와줄 수 없는 사람들이 높은 계급이 아니라고 기대하지 말라. 당신은 당신 자신에 대한 책임을 떠맡고 질문을 수행해야 한다.

529조 계획과 관련된 두 가지가 있는데, 실제 첫 번째 계획은 선불 수업료 계획이며, 또 다른 하나는 더 나은 저축 계획 선불 수업료 계획이다. 현재 가격으로 주 내 공립 대학의 교육 대학 등록금을 나중에 잠글 수 있게 해준다. 보통 하와이 대학 저축 계획은 확실히 융통성이 있고, 보장되지 않도록 노력하라.

일단 당신이 갈 수 없는 돈이고 또한 야구 경기를 대학으로 수행하려고 노력한다면, 다른 모든 플라이저들에게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당신은 고등학교 농구선수들이 NBA에 추가적인 약을 시도하도록 할 것이다; 당신은 NFL Possess를 위해 시도한다.

이 선수들은 결코 교육 기회를 주지 않았고 많은 사람들은 대학에 있지 않다.

수년에 걸쳐, 논쟁의 모든 측면을 지지하는 수많은 연구가 있었지만, 실제 결정은 실제로 숫자 감소 수명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 누구든지 다음 요인을 연구하고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발견해야 할 것이다.

물론, 아들 졸업 파티에서 그가 이웃 지역 대학으로부터 수업을 들을 것이라고 발표하는 것은 번뜩이지 않지만, 비록 그것이 결정되지 않은 고등학교 졸업생에게 가장 좋은 선택일 수도 있고, 때때로 타이밍이 맞지 않고 선택은 한 십대들이 그들의 마음을 많이 바꾸는 위협적인 것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지역 대학을 위한 일반 과정을 수강하는 것은 약간의 재정적인 안도감을 제공하고, 더 많은 선택 기간을 제공하고, 일부 유연성 있는 콘텐츠 기사들은 여전히 대학 경로에 대해 조심스러운 느낌을 준다. 5년만 주면, 여러분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대학의 여파로 큰 돈을 낭비한 다른 부모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 기분이 나아질 것이다.

두 번째 전략은 자녀의 삶에 앞서 매우 공격적인 태도를 취하는 것이며, 점점 더 보수적인 과거 기록을 세우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퇴에 대해 생각하는 것과 같은 전략일 것이다. 유아가 대학 재정의 25-50%를 잃기 전에 정말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질 수 있는가? 저는 재정 고문이나 학교 저축 지원 전문인과 함께 말하는 것이 자녀의 삶을 볼 때 최적의 투자 전략을 수용할 수 있도록 강력히 제안합니다

이 과정은 무료다. 왜냐하면 여러분을 가리키는 가정교사로서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과제를 토론하거나,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것을 바로잡거나, 여러분이 동화세상에듀코 리크루팅 가지고 있는 좋은 사업에 기능을 표시할 수 있는 사람이 없기 때문이다.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그들의 아이들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는 어떤 단서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이러한 팁들은 개인이 기술적으로 뛰어오를 수 있다.

이 계획의 또 다른 허점은 당신이 아들이나 딸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대학 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도록 보조금이나 다른 정부 재정 지원에 부적격하게 만들 것이라는 것이다. 당신이 선불 대학 제안을 처리했기 때문에 국가가 그들의 신청을 고려하지 않을 가능성이 확실히 있다.

그들에게 당신은 정부의 허락 없이 당신 자신의 자녀 교육비를 지불할 수 있다.

엄마가 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 재단으로부터 중등 후 교육을 위한 자금을 받는 범주에 자신을 넣을 필요가 있다.

보조금이 무엇이었는지 아십니까? 거의, 먼저 갚아야 하는 R을 주는 무료 자금 중 하나는 정부다.

아니, 우리는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엄청난 등록금을 지불합니다.왜냐하면 우리는 4년간의 교육과 사회화가 아이들을 평생 잘 준비시켜주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물론 당신은 가정생활에 집중하고 대처하는 일에 너무 많이 관여해서 완전한 고등교육을 받을 수는 없을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 이야기가 끝날 수도 있다는 뜻은 아니다. 확실히 그 사실을 깨달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