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다시 말하지만, HUGE가 전화에 걸려들지만, 지시하지 않는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우리는 그들의 집이 전환을 위한 것이 아니라고 우리에게 말하고자 했던 이 전화에 대해 70%를 제시할 필요가 없다.

첫 번째 것을 사용하는 동안 편안함을 느낀 후에, 한 가지 더 찾아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돈을 https://ko.wikipedia.org/wiki/https://www.smatch.kr/ 벌고 얻는 것에 적합한 것에 비해 투자 자금을 더 잘 감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성공적인 장기 시장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순히 그들의 기술 수익을 뒤집지 않는다. 수동적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가 먼저인지 확인하고, 그 때 현금화하라. 이것은 거의 지금 당신이 모델링할 수 있는 기술이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가 어떻게든 작동하기 위해 노력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확인했을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과 관련하여 그는 마이크로소프트를 타고 IBM을 넘어 오늘날 243B 회사로 올라갔다.

이렇게 함으로써 부동산 취득을 구조화하는 것은 뒤집는 것만큼 섹시하지는 않을 수도 있지만, 불안할 수도 있다!좋아, 네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좋을 거야. 그리고 넌 네 미래를 절대 취약하게 만들지 않을 거야. 왜냐하면 한 번의 멍청한 결정이, 이런 종류의 결정이 아니니까.

현재 부동산 투자에는 단순히 부동산을 사서 모든 이익을 위해 매각하는 https://www.smatch.kr/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중요하다. 사실, 부동산 투자로 얻는 기술도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임차하는 것을 최종 사용자들에게 더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금융 레버리지는 최근의 경제가 위협받는 행성 경제 때문에 금융에서 더러운 단어가 되었다. 규칙은 변했지만, 평균 투기꾼은 과거를 잊고 전통적인 용어로 투자하는 거래 주식과 부동산을 비교하는 것을 잊어라. 전통적으로 존재했던 것과 비교하는 것은 정말 의미가 없다. 왜냐하면 부동산을 사는 것은 운영에 적극적으로 관여할 수 있기 때문이다. 평균적인 업무는 다른 의무와 의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주 가지 않는다.

대출금리가 낮고 다양한 부동산이 선택되기 전에 당신이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결코 더 좋지 않았다. 첫 번째 부동산을 사용하는 것이 편하다고 생각하고, 다음 번에는 다음 부동산을 찾고자 한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투자를 더 잘 평가하는 것과 소득과 부를 얻는 것을 도울 것이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은 도움이 되는 부동산 중개인이 되기 위한 추가적인 열쇠고, 당신의 이웃의 전문가들은 당신의 가족과 관련된 최고의 원천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보통 빌링스 몬태나라면 우리는 꽤 안정된 사업이었다면 빌링스 몬태나가 다른 시장들이 내가 그 남자에게 가졌을 이점과 단점을 보지 못했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다.

그러나 나는 그 남자가 적은 양의 하락 추세를 알아차리지 못했다. 특히 주택 구매자 신용이 처음 끝난 때는 약간 더 하락할 수 있다.

모든 시장은 이웃마다 다를 수 있다.

그러니 사실대로 말하자면, 나는 완전히 다른 가격에 팔린 같은 집을 1마일 간격으로 보았다.

강력한 팀을 구축하는 것은 전체 부동산 투자자로서 당신의 삶을 훨씬 더 쉽게 얻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한 사람만이 모든 것을 할 수 없고 심지어 모든 것을 할 수 없다. 프로젝트에 혼자 가는 것은 여러분이 직면하게 될 매우 좌절감을 주는 경험으로 바뀔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너무 많이 좌절하고 꽤 부동산 투자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너무 많이 노력하기 때문이다. 팀을 구성할 때, 누군가가 여러분을 위해 정착하는 것이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기회를 제공하도록 하라. 돈을 벌기 위해 그들은 당신을 그들의 리스트에 더 높은 우선순위로 올릴 것이다. 사람은 그들에게 당신이 진짜 기부라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거래소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에 2만 달러입니다. 장기적으로 주식 게임이 10% 12개월을 반환했습니다. 기본 용어로 우리의 가정 수익입니다.

하지만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적인 일률적인 해결책이라면 그렇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내가 90년대 초반부터 부동산을 쪼그리고 앉기 위해 열심히 일했던 세입자들이 있는 투자 부동산을 가지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완벽한 투자 수단이 될 것이다. 나는 고소당했고, 나는 부서를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많은 수의 부동산 관리자들을 통과했다.

투자자들과 대화할 때 어떤 동네를 선호하는지, 어떤 종류의 집을 사는지(3침대 2욕장), 그들의 일(재활, 임대료, 도매) 등 몇 가지 질문을 한다.

다른 투자는 볼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