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은 간접적으로 완전히 다르며, 무엇이 대상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참여를 창출하기 위해 가장 잘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업계 선두 업체에 소속사를 등록하고, 업무를 홍보하고, 진정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새로운 직원을 발굴하고, 디지털 광고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Pinterest는 또한 AR 도구를 구축하고 있으며, 2023년에 Pinterest는 회사들이 3D로 그들의 상품을 더욱 쉽게 포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도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우리는 개인들이 이미 사용하고 있는 메시징 플랫폼을 통해 추가적인 직접적인 연결을 구축하는 좋은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쉽게 들릴지 모르지만, 광고와 사업에서 소셜 미디어의 가능성은 정말 셀 수 없이 많고 많은 사업과 광고 목표에 도움이 될 수 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소셜 미디어는 광고 이니셔티브를 시작하기 위해 독립적인 접근 방식으로 활용될 수 있지만,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강화하기 위해 통합된 접근 방식으로 활용될 때 가장 잘 성장한다.

사회적 상호작용의 완전한 수를 인상의 다양성으로 나눈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청중들이 당신을 얼마나 좋게 인식하고 그들의 상호작용 의지를 보여준다. 스프라우트의 그룹 보고서를 통해 날짜와 프로필별로 내보낼 수 있는 사용자 지정 가능한 형식으로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및 핀터레스트 정보를 나란히 볼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과 유튜브는 각각 높은 수입을 올리는 사람들의 기반 때문에 광고의 주요 장소이다. 2022년 스프라우트 소셜 인덱스™에 따르면 조직의 약 60%가 매일 소셜 데이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리더와 실무자 모두 소셜 데이터 공급의 귀중한 통찰력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매일 제출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대신, 몇 주,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지연 없이 모든 콘텐츠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자동화 장치를 사용한 적이 없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Buffer는 최근 예약된 인스타그램 게시물과 함께 첫 번째 댓글을 구현할 수 있는 새로운 특성을 출시했습니다. 타사 도구가 제공하는 대부분의 고급 기능은 버퍼를 결합합니다.만약 많은 사람들이 이 콘텐츠 자료를 공유한다면, 다른 사람들도 소셜 플랫폼에서 공유하도록 영향을 받을 수 있다.

광고 회사로서, 우리는 매일 소셜 미디어와 함께 일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그들의 제조업체를 이끌고 차별화할 수 있는 구매자 개발을 찾고 있다.

만약 당신이 더 알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연락하세요. 마케터들은 페이스북이 2006년에 네트워크를 확장하면서 소셜 미디어 광고로 이동했다.이에 대응하고 적극적으로 협업하는 것은 존중받고, 신뢰받고, 신뢰받아야 하는 제조업체들에게 필수적이다. 적어도 현재와 대답 없이는 듣지 않고 문제가 “발생”하도록 쉽게 방치하는 것은 특히 공유된 경험이나 의견이 부정적일 때 불신과 비판의 레시피이다. 게다가, 좋은 총매출액을 올리는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부정적인 의견과 심지어 불만을 품은 고객들도 올바르게 처리될 때 훌륭한 대안을 제공할 수 있다.

최고의 고객들은 일반적으로 어떤 수준에서든 가장 불만이 많았다. 사회적 공간에서, 대중의 불만을 해결하는 것은 이익으로 드러날 수 있다.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적합한 플랫폼을 혼합하여 선택하기 전에 목표, 대상 고객, 주어진 마감일에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것과 성공을 가늠하는 방법을 개략적으로 설명해야 합니다.2012년 허리케인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샌디 때 갭은 팔로워들에게 보호를 받으라는 트윗을 보냈지만 온라인 구매를 독려하고 무료 교통수단을 제공했다. 그 트윗은 무신경한 것으로 여겨졌고, 갭은 마침내 그것을 내려놓고 사과했다. 예를 들어 도미노스 피자 직원이 웰빙 코드 기준을 위반하는 유튜브 영상이 인터넷에서 입소문이 났고 이후 직원 2명에게 중죄 비용이 발생했다. 계획된 컨텐츠 자료는 크리에이티브/마케팅 직원이 아이디어를 생성하는 것으로 시작하며, 아이디어를 완료하는 즉시 승인을 받기 위해 발송합니다.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에 대해 소셜 미디어 시청자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추종자들은 당신이 단순히 고려하지 않았던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낼 수 있다.

당신의 콘텐츠가 일반적인 모습, 특히 개인적인 소셜 캠페인 내부를 볼 수 있어야 하는 반면, 당신의 모든 소셜 콘텐츠가 동일하게 보일 필요는 없다. 사회 공동체에 따라, 그들은 매력적인 이미지, 재미있는 비디오, 심지어 매력적인 텍스트 콘텐츠 카피의 조합을 좋아한다.

Hootsuite, HubSpot, Sprout Social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기업가들이 적절한 시간에 게시물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채널을 선택하는 것부터 게시할 내용을 결정하는 것까지, 광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가장 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가정하기 위해 빈칸을 채우십시오. 추가적으로 다음과 유사한 다른 소셜 미디어 활동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