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판결은 다른 예술 작품에 활용되는 사회적 적절성 기능에 대한 그러한 이미지를 허용하기 위해 2018년에 완화되었다. 중국 온라인 게임 단계는 대부분 정부의 검열로 인해 세계의 나머지 국가들과 격리되어 있으며, 중국에서 출판되는 모든 비디오 게임은 엄격한 정부 평가를 따라야 하며, 중국 공산당의 이미지를 비방하는 것에 해당하는 콘텐츠 자료를 허용하지 않는다. 중국에서 공개된 외국 게임들은 보통 이러한 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현금맞고 수품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건설사들과 퍼블리셔들의 수정을 필요로 한다.

아래의 목록은 완전하지 않으며 PDA 및 그래프 계산기와 유사한 비디오 게임에서 절반을 차지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장치를 제외한다.

소수의 비디오 게임은 참가자가 게임 자체와의 상호작용이 매우 제한된 제로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이다.질적인 골판지와 나무 게임이 왜 투자 가치가 있는지. 레고 스타워즈 아이가 매력적인 아이를 짓는다. 만달로리안의 그로구/베이비 요다)는 7.5인치 높이의 레크리에이션을 구성하기 위해 1,073개의 조각을 가지고 있는 이 레고 스타워즈 장비와 함께 미니 피규어와 플래카드가 제공됩니다. 이 사이트는 자바스크립트가 모든 콘텐츠를 볼 수 있는 기능을 필요로 한다.

자바스크립트가 이 웹사이트의 모든 공연을 온라인으로 입력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다음은 웹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를 허용하는 방법입니다.온라인 게임이라는 용어는 이러한 종류의 전자 비디오 게임이 텔레타이프 프린터나 유사한 가젯보다 비디오 쇼의 일부 유형에서 수행되는 것을 구별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표시기에 LED 조명을 사용하는 멀린과 같은 많은 핸드헬드 디지털 게임들과 추가적으로 구별되었다. 현대 미술관은 2012년부터 지속적인 건축 및 디자인 컬렉션에 총 20개의 비디오 게임과 1개의 비디오 게임 콘솔을 추가했습니다.오늘날,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스포츠 논리, 게임플레이, 렌더링의 대부분을 처리하는 스포츠 엔진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이러한 엔진은 실시간으로 물체의 물리학을 시뮬레이션하는 물리 엔진에 해당하는 특정 옵션을 위한 특수 엔진으로 증강될 수 있다.

게임 내 비디오 재생, 온라인 현금맞고 서비스를 통해 통신하는 게임을 위한 네트워크 지향 코드,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위한 매치메이킹 및 이와 유사한 기능에 대한 개발자들의 접근을 돕기 위해 많은 미들웨어가 존재한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노트북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또 다른 부분처럼 프로그래밍된다. 1970년대 중반 이전에, 아케이드와 가정용 콘솔은 회로 기판에 개별적인 전기 기계 요소를 조립하여 프로그래밍되었으며, 이는 비디오 게임을 비교적 단순한 논리로 제한하였다. 1975년까지 저가의 마이크로프로세서는 온라인 게임 하드웨어에 사용할 수 있게 되었고, 이는 스포츠 개발자들이 더 상세한 비디오 게임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게 하여 달성 가능한 범위를 넓혔다. 컴퓨터 하드웨어 기술의 지속적인 개선은 비디오 게임에서 잠재력으로 변화하는 것을 확장했고, 이벤트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기 위해 콘솔, PC 및 아케이드 플랫폼 간에 빈번한 하드웨어의 융합과 결합되었다.연구원들은 이러한 향상된 능력은 다른 장소들 사이에서 주의를 교환하는 도전을 포함하는 액션 비디오 게임으로 코칭함으로써 얻을 수 있지만 단일 물체에 집중하는 게임에서는 얻을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2018년 체계적인 평가는 비디오 게임 코칭이 성인 거주자, 특히 젊은 성인의 인지 및 감정 전문 지식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증거를 발견했다. 2019년 체계적인 평가는 비디오 게임이 정신에 도움이 된다는 선언에 도움을 추가했지만, 비디오 게임이 뇌에 대한 유용한 결과는 비디오 게임 종류에 따라 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