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잠재적인 사업: 그는 보험과 같은 오랜 잠재력을 가진 회사에 투자하는 것을 믿는다. 그는 또한 보험 전문가 서비스에 투자했다. 그는 또한 장기 사업 잠재력을 가진 사업에 투자했다. 그는 이 사업들이 향후 수십 년 안에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그 사업에 투자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옳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bybit 는 것을 보여주었다.

또한 재고를 고르는 올바른 기술을 배우고 싶을 것이다. 가능한 한 시장 사이의 흐름에 대한 최신 뉴스와 항상 접촉해야 한다.

그렇게 구매하고 투자하기 전에 주식의 실제 가치를 도울 필요가 있다.

투자 결정을 내릴 때 당신은 다른 출처로부터 정보를 얻고, 그것을 연구하고, 개인적인 결론을 내리고, 지출을 시작해야 한다.

일단 올바른 결정을 내리면 투자 수익을 더 많이 올릴 수 있다.

투자는 자동화된 조립 세트와 같다. 조립 라인을 설치하면, 당신은 앉아서 개인이 일하는 것을 볼 수 있다.

포스가 똑똑하고 교육을 잘 받은 투자를 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앉아서 당신의 힘든 축적을 지켜볼 수 있고, 결과적으로 눈덩이 효과를 시작할 수 있다.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

물론 골프를 더 좋아하지만, 나는 그것을 내 직업이라고 부르지는 않을 것이다. 기껏해야 개인적으로 나는 내 게임을 연습할 시간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내 연습의 대부분은 주중에 어떻게 나의 노력의 보상을 받아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실제 게임 시간에 일어난다. 골프 완벽을 추구하는 시간이 부족한 것은 물론 큰 문제지만, 내 가까운 전화번호 핸디캡과는 별개로, 나는 조건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내 가장 큰 핸디캡이 아마도 나의 불충분한 재능일 것이라는 전문지식. 막대기를 생산하는 것에 관한 한 그것에 대해 많은 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

반대로 투자하는 것은 다른 소비자들이 사람들이 받을 때 사고 팔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2000년 기술 붐 동안, 돈을 번 개인은 다른 모든 사람들이 열렬히 구매할 때 그들의 기술 주식을 팔았던 사람이었고, 아시아 독감으로 아시아 주식을 산 개인은 그 투자에 대 bybit 한 감사를 보고 있다.

그리고 확실히 볼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공유하고 있는 것을 샀기 때문이다.

저렴한 주택은 부동산 시장 스펙트럼의 다른 끝에 있다.

모든 지역의 모든 지역사회는 저렴한 주택을 가지고 있고, 인구의 우세는 저렴한 주택에서 살고 있다.

단순하다. 혜택 소득 계층보다 바로 중심과 저소득 계층을 더 많이 포함한다.

만약 그것을 전시하고 팔기를 꺼린다면 싸구려 작은 집을 고치지 마라. 만약 당신이 부동산 중개인이 있는 것을 나열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 이익의 중요한 부분을 잃게 될 것이다. 정보공장에서 한 번 들어보라. 일단 내각 담당자가 나에게 결론을 요청하면 나는 내가 어떤 캐비닛을 합성하는지 전혀 알지 못한다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그 집 주인들이 자주 선택하고 있는 것에 대해, 실제 40명의 고객들 중 75%가 선택한 것을 최소한으로 가리켰다. 내가 원하는 건, 내가 시장과 논쟁하는 사업체라고 말했어. 내가 팔려고 하는 사업체라고? 나는 판매자들이 집에서 그들이 좋아하는 특정한 색을 그리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집과 관련된 시장을 줄이는 기술이다. 어떤 색이 잠재적인 구매자들을 연기하는가? 정확히 무엇이 중요한지

그런 잠재적 수익을 얻기 위해 투자자들은 좋은 기업을 식별에서 분류하고 더 선별적으로 표준을 구입하는 것을 원할 수도 있다.

투자 아이디어가 정확히 여기에 들어 오는 곳. 당신이 많은 투자 아이디어를 얻을 때, 당신은 보통 차를 얻는 데 더 선택적일 수 있다.

그래서, 어디서 투자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는가?

그들은 여전히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이제, 왜 보통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당신보다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지, 그렇지? 그들은 누군가가 판매자들에게 제공하는 정보를 투자하는 당신의 부동산에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하는 것보다 더 효율적인 거의 모든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당신보다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훨씬 더 나은 길을 원하지 않는 전통적인 접근법은,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그냥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조금도 심사를 받지 못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큰 전화기를 가동하고 그들을 위한 이야기를 찾기 위해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우리는 그들과 의사소통할 때 우리는 보통 그들을 위해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의 문제를 해결할 때 우리는 수동으로 그것을 한다.

우리는 우리가 추구하는 주제에 대해 묻기보다는, 우리가 추구할 때, 그들은 간다. 우리가 멈추면, 마케팅 스톱 시리즈는 거래당 매우 싸지 않다.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불시장은 꾸준히 상승하는 비용에 의해 정의된다. 경제는 번창하고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이익을 내고 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이러한 추세가 며칠 동안 계속된다고 느낀다. 대조적으로 약세 회사들은 가격이 있는 회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