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소매업체들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고가의 유지보수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상류층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성인몰 고객에게는 고정 비용 덕분에 물물교환의 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전미소매협회는 또한 구매자들이 일반적으로 자녀를 위해 의류와 학용품을 구매하는 명절 쇼핑 다음으로 소매업체를 찾는 신학기 쇼핑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NRF의 연례 설문조사에 따르면 2017년 미국인들은 신학기 및 대학 신학기 쇼핑에 830억 달러 이상을 지출했습니다. 트렌디한 구매 센터는 이제 이전과는 완전히 다르며, 상점은 일반적으로 특정 개인 건물에 있거나 하나의 거대한 구조로 압축되어 있습니다 .

서비스 카운터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고 대신 많은 상점이 잠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도로에 개장했습니다. 전문 지식의 등장으로 이제 온라인 쇼핑은 말 그대로 손끝에 있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는 App Store에서,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Rediff 쇼핑 앱을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구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이나 PC를 사용하지 않거나, 이동 중이거나, 혼자만의 시간이 있을 때에도 클릭 한 번으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고객의 주요 요구 사항을 염두에 두고 사용자 친화적인 템플릿을 통해 실시간으로 최고의 거래 중 하나를 영리하게 선택하여 경험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날짜가 기록된 최초의 디비전 리테일러는 1796년 런던 폴 몰에 문을 연 하딩, 하웰 앤 코입니다.

스프리 쇼핑은 구매 광풍이라는 뜻으로, 여러 차례에 걸쳐 집중적이고 방종적인 구매를 하는 것으로 일반적인 구매나 강박적인 쇼핑과는 그 범위와 목적이 다릅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성행위를 통해 경험하는 자극과 유사하게 구매를 하는 동안 마음의 쾌락 시설이 자극을 받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원치 않는 구매로 밝혀진 것에 대한 죄책감, 불행, 분노, 절망 등의 감정에 의해 즉각적으로 긴장이 시작되는 사람들에게는 구매 행위가 특히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상황, 특히 비영리 매장의 경우 대중은 일반적으로 미국에서는 중고품 매장, 영국에서는 자선 상점, 호주와 뉴질랜드에서는 운영 소매점으로 알려진 이러한 소매업체에 물품을 기부합니다. 골동품 매장에서는 대중이 오래되고 내구성이 좋은 물건을 찾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파산한 사람들이 전당포에서 가치 있는 상품을 담보로 돈을 빌리기도 합니다.

일부 소비자는 가치 비교 서비스를 사용하여 가장 효과적인 가격을 찾거나 현금을 절약하기 위해 누구 또는 어디에서 구매할지 결정합니다. 미국에서 쇼핑몰은 1980~1990년대에 많은 대형 쇼핑몰이 건설되면서 고급 백화점을 중심으로 반경 32km 이내의 고객을 끌어모으며 정점을 찍었습니다. 17세기에 들어서면서 농산물 시장은 점차 상점과 구매 센터에 접근하기 시작했고, 이는 고객들의 구매 경험을 변화시켰습니다. 1609년 로버트 세실이 스트랜드에 오픈한 뉴 익스체인지(New Exc 성인몰 hange)는 의도적인 쇼핑 센터의 한 사례입니다.

소매 환경에서는 심리적 가격 책정 또는 홀수 가격 책정이 각각 널리 사용됩니다. 심리적 가격 책정은 건설적인 심리적 영향을 미치기 위해 고안된 다양한 전술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끝자리 숫자 9를 사용하는 가격 태그(예: 9.99, 19.99 또는 199.99)를 사용하여 가격 요소에 서명하고 소비자가 예약한 가격보다 약간 낮은 가격으로 상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국 사회에서 가격은 일반적으로 라운드 수량 또는 때로는 행운의 수량입니다. 역사적으로 가격은 물물교환이나 협상 시스템을 통해 정해졌습니다. 정찰제를 최초로 도입한 소매업체는 18세기에 팔레-로얄 복합상가에서 운영되던 소매업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창구 구매는 구매 의사가 있든 없든 고객이 상품을 검색하는 기간을 말합니다. 윈도우 구매는 일반적으로 레크리에이션에 관심이 있거나 쾌락주의적인 쇼핑객으로 식별되는 특정 섹션에서 이루어집니다. 레크리에이션 쇼핑은 구매 과정에서 고객이 참여하는 것이 특징이며, 레크리에이션 쇼핑객은 구매 행위를 즐거움의 한 형태로 보는 쇼핑객입니다. 다른 쇼핑객들은 나중에 구매하기 위한 계획의 일부로 창구 구매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중세 후반에 이르러 쇼핑객들은 신선한 농산물, 육류, 생선을 구입하기 위해 시장을 찾았고, 부패하지 않는 사치품과 사치품을 구입할 수 있는 주기적인 축제가 열렸습니다. 여성은 일상적인 가정 구매를 책임졌지만 대부분의 구매는 세속적인 성격의 것이었습니다. 전반기에 쇼핑은 즐거움이라기보다는 다소 귀찮은 일로 여겨졌습니다. 1987년 이태원에 문을 연 노스비치는 가죽 제품의 성공적인 모델로 자리 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