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게이츠(그래,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부업 돈버는법 이해해, 모두가 BG를 지적해) 만약 당신이 우연히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를 어떤 식으로든 작동시키려 했던 수많은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배치와 무자비한 마케팅으로 그는 IBM을 넘어 오늘날 233B 회사에 마이크로소프트를 탔다.

투자 조직을 상대하고, 전술 계획을 세우고 부업 돈버는법 , 특정한 목표를 설정하는 데 있어서 이러한 우려에 대한 반응은 당신의 자금 투자에 대한 노력에 있어서 당신에게 귀중한 지침이 될 것이다.

이 위험을 줄이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력한 사업에 투자하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적절한 가격으로 그것들을 사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회사에 투자하기에 편안하고 비용이 감소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더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한다.

그리고 만약 더 높은 속도로 회사가 이치에 맞다면, 만약 당신이 더 많이 사거나 더 많이 사거나 계속 투자한다면 당신은 끊임없이 선택할 수 있다.

본질적으로 강하다. 기업은 끊임없이 성공할 것이다. 수동적 수익으로 항상 배당금을 받을 것이다. 당황하지 마라. 침착하라.

다른 주택 투자자에게 계약을 임명하면 할당 비용은 폐쇄될 때 IRA 계좌로 갈 것이다. 이런 거래에서 당신은 10달러에서 100달러를 투자하고 프로젝트 비용으로 5000달러를 벌 수 있다.

즉, 당신의 IRA 계좌에 들어가는 현금은 완전히 무료다.

금융가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주식을 제공할지도 모른다는 것을 깨닫자 새로운 종류의 투자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이것은 투기가 금융가들이 제안하거나 구매하는 선택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한 곳이다. 그리고 주식 비용의 큰 변화에 대한 추적을 촉발시켰다.

여기서 한 가지 아주 분명한 것은 만약 당신이 당신의 투자를 오락처럼 취급한다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에게 나의 골프처럼 수시로 짧은 삶의 즐거움을 줄 것이다. 하지만 또한 내 골프와 마찬가지로 그것은 당신에게 현금이 들 것이다. 그것이 약세장 전체에서 우울한 손실의 종류에 미리 있는지, 아니면 그것이 불시장에서 지수를 저조하게 달성했기 때문인지 – 그것은 당신에게 비용이 들 것이다.

그런 다음 투자의 가치를 배워야 합니다.만약 주식시장에서 현금을 만들고 싶다면, 이런 의미에서, 여러분은 책이나 심지어 온라인과 같은 다른 자원으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협을 완화하는 방법 – 끊임없이 강력한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들을 구매하는 방법 – 이것은 방어적인 시스템이다. 나쁜 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이 지속성을 가지고 감정을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경제가 강화될 때 최종 비용은 증가할 것이다. 투자의 주요은 현금을 잃지 않는 것이다. 대부분의 부는 장기적으로 만들어진다. 훨씬 더 나은 방법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임의로 선택한 판매자를 그냥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평가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그들에게 제공할 집이 있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하기 위해 큰 전화기와 분류된 광고비를 가지고 있다.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보통 그들과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제안할 때 우리는 수동으로 그것을 한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묻기 보다는 방문으로 우리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우리는 그들을 쫓는다. 그들은 언제, 그들은 언제, 언제, 언제, 언제, 언제, 언제, 언제, 우리는 그만둬, 마케팅은 그만둬. 제안당 비용은 경제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내가 내 골프를 취급하는 것처럼 내 투자를 취급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의 투자를 다시 한 번 말해보자. 호주 주식 보고서가 그들의 워크숍에서 이 칼럼을 발표하고 쓰는 것을 제외하고, 나의 투자는 내가 이것을 당연하게 여길 수 없는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다. 만약 내가 이것을 당연하게 여기고 싶다면, 그것은 시장을 이기고 그러한 시장에서 나의 부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다른 종류의 수입에 훨씬 덜 의존하는 방법, 그리고 나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을 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 – 내 가족과 어울리는 것 – 그리고 나는 내 투자 방법에 전문적이어야 한다.

내가 찾는 결과를 원한다면, 내 투자는 단순히 오락이 될 수 없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원칙을 연구한 후 지속적으로 기업을 구매하는 방법 – 본질적으로 강력한 기업 투자 배당금 지급 이력이 강한 기업 검색에 투자한다.

배당금 지급이 중단되더라도 이는 단기간 동안만 지속될 것이다. 강한 사업은 빠르게 반등하고 다시 배당금을 지불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러니 시작하기 전에 모든 것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살펴보자. 이제 투자하는 다양한 기술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당신이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고위험 주식을 사서 어려운 모든 현금을 위험하게 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당신의 돈을 매우 안전한 방식으로 쉽게 투자할 수 있고, 그것은 오랜 기간 동안 좋은 수익을 드러낼 것이다.

숙녀분들께 말씀 드리려고 왔는데, 할 수 있어요!손실에 대한 걱정을 극복하거나 투자를 압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