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보조금에서 최적의 상은 4천 달러고 2009년에는 한 학년의 연수생당 평균 상금이 787달러였다. 이 특정 보조금은 학부 연수생을 위해 설계되었다. 보조금을 위한 기금만 극히 미미하다. 고려하기 위해 최초의 후보자 중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초등화상영어 한 명일 수 있도록 한다.

다양한 대학보전계획에 대한 연구 현재 시장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이용하는 다양한 형태의 대학보전전략이 있다.

연구자들은 그것들을 연구하고 당신의 요구에 맞는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한다.

이러한 계획들은 당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이 금전 컨설턴트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호소력 있는 세금 이점을 사용한다.

수년에 걸쳐, 논쟁의 각 측면을 지지하는 많은 연구가 있었지만, 진정한 선택은 항상 일생 동안 숫자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다음 요소들을 검토하고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봐야 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재정적인 의무를 지우기 위해 계획과 예산 계획을 잘 개발한다면, 재정적인 의무 상환을 향해 가고 있던 현금은 이제 대학 교육에 투입될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대학의 대략적인 급여를 절약할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낫다.

Shipler는 또한 미끄러운 경사면의 어려움이 학교를 떠나 아무데도 가지 않는 저임금 과제를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것은 보통 그 개인에게만 건강과 치과 문제가 생기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의 아이들에게도 종종 뜨거운 것으로 이용되는 낡은 차량을 운전하고, 타이어와 수리 작업을 위해 돈을 낼 수 없다. 그들은 비상 기금이나 비용 절감이 없다. 그것은 결국 입에 입에 입에 입에 입히는 것이다. 그게 네가 원하는 삶이야? 생각해 봐. 이런 일이 너에게 일어나도록 내버려두지 마.

3단계는 ‘일하지 않는다’는 과제를 얻는 것이다. 일하지 않으면 수익을 창출한다.

개인 대출을 최소화할 수 있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재정적 의무를 가지고 대학에서 나오는 것이어야 한다.

재정적인 구멍에서의 삶은 즐거운 교육 대학이 아니므로, 그것을 피하기 위해 모든 단계를 밟아라.

어떤 사람은 상담가다. 부모, 가족, 경험 많은 친구처럼 많은 분야에서 일반 멘토로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의사, 간호사, 그리고 다른 건강 전문가들이 특정 장소에서 당신을 조언할 수 있다.

변호사들이 법과 연방정부의 문제에서 당신을 격려할 수 있다.

그리고 강사, 교육 관리자, 치료사는 당신에게 교육의 교수와 기회에 대해 격려할 수 있다.

당신이 질문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바로 그 점이 상담과 재정 지원을 받는 것이다. 대학이 저학 초등화상영어 력이라는 것을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들을 예상하지 마라. 당신은 스스로 책임을 지고 질문을 해야 한다.

대출을 받는 것은 대학의 금전적 준비에 대한 또 다른 선택일 수 있지만, 대출을 갚을 능력이 있는 경우에만 효과가 있다.

대출을 요청하기 위해 은행에 갈 수 있다.

문제는 이자율 때문에 시간이 길어질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하면, 이것은 엄마와 아빠가 정기적으로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는 한 나쁜 개념이 아니다. 만약 아이가 졸업할 때, 그들은 또한 빚을 갚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이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대학 재정 준비에 있어서는 좀 더 빨리 잔액을 줄이고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라면, 아동 장학금을 위해 제공되는 재정 지원이 선택된 학교에서 공부하고 싶어하는 훈련생들에게 가장 전형적인 형태의 원조라고 생각해라. 또한 그들이 현금이 흐르고 교육에 자금을 댈 수 있도록 훈련생들에게 필요한 직업 기회뿐만 아니라 필요한 기초 상도 있다.

가족의 재정 상황은 그러한 문제들에 대해 고려하기 위한 큰 요소다. 그러나 그것은 할 수 있다.

주관적이더라도 고소득 가정에서도 자녀가 많을 경우 참여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기회를 시도할 필요가 있다.

아니, 우리는 4년간의 교육과 사회화가 아이들을 평생 잘 준비시켜주기를 바라기 때문에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엄청난 등록금을 지불한다

이 보조금에서 최적의 상은 4천 달러이며 2009년에는 한 학년의 학생당 전형적인 상금이 787달러였다. 이 특정 보조금은 학부생만을 위해 설계되었다. 이 보조금은 최초의 후보자들 중 교육대학이 될 수 있도록 극도로 제한되어 있다.

내가 가르쳐 줄 것을 활용하면 자녀의 대학교육에 자금을 지원하면서 자녀에게 영웅이 될 수 있고, 동시에 내가 가르쳐 줄 것을 더 빨리 갚아 긴장을 풀 수 있다.

내가 가르쳐 줄 것을 활용하지 않으면, 모든 부모에게 최악의 대학 골칫거리, 즉 학생에게 돈을 갚기 힘든 11시간째의 위기를 겪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