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을 실행한 후 소셜 미디어가 가져온 급진적인 변화에 대해 평가하십시오.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면, 투자할 가치가 분명히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당황해야할 이유가 있습니다.이를 위해 소셜 미디어의 효과를 측정하는 것이 이 사업을 계속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결정 요인입니다.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매우 어렵기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channelcan.com 때문에 매우 어렵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업을 볼 때, 당신이 사람들을 보낼 필요가 있는 이 곳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업을 볼 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팔로워 목록을 만드는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사람들을 보내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은 당신의 초점이 되어야 할 대부분의 중소기업에 대해 방문자를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로 보내야 한다.

왜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 혼자인가?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넣을 수 없는 규칙을 결정하는 곳.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폐쇄하거나, 심지어 그들의 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가지고는 아무도 당신에게서 그것을 빼앗을 수 없다

좋은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가 당신에게 몇 가지 최고의 팁을 줄 것이지만, 그는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비즈니스에 대한 수수료를 부과할 수도 있지만, 요즘은 이 경우 당신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의 이름을 선택해야 하고 그것을 절대 바꾸지 말아야 한다.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 그것이 소셜 미디어를 전통적인 sns 마케팅 미디어와 다르게 만드는 것이다. 또한 꽤 낙관적이다. 이런 유형의 마케팅은 좋은 점, 행복한 점, 그리고 성공하는 점을 강조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구축에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http://channelcan.com 느리지만 꾸준한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에게 더 자주 그들의 요구를 먹이는 것을 제공하라. 당신이 시간이 있다면, 더 자주 그리고 규칙적으로 게시할수록, 더 빨리 성장하도록 하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을 성장시키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더 많은 시간 성장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리고 그것은 별로 좋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실내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좋아 보이지 않는다.

과학자들은 모든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제안한다.

이 사실은 특별한 가치가 없다. 단지 던져 넣는 것이 정말 흥미로운 사실일 뿐이다. 샴페인 한 잔을 마실 때 언급할 것이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업데이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자주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 당신이 오지 않으면, 당신은 표적 시장이 단순히 검색을 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검색 상자를 찾고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검색하십시오. 사람들 목록을 볼 때, 친구로 시작하고, 후속 목록을 설정하십시오. 관심있는 다른 사람들의 프로필을 함께 가져옵니다. 네트워크 마케팅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에서 원하는 유형의 사람들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에 관심이 없고, 단지 당신의 방해만 될 것이다.

뛰어난 고객 지원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전략 및 기법은 완벽하지 않다. 그들은 모두 각자의 결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어떤 식으로든, 어떤 일이 잘못되고 문제가 발생한다.

좋은 마케팅 대행사는 이러한 문제를 발견하면 당신을 빠르게 지원하고 도울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지원 대행사에 전화할 때, 당신이 로봇의 어떤 사전 녹음된 목소리가 아니라 실제 인간이 전화를 받는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간단한 문제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야기할 수 있다.

마케팅 전략을 다루는 기관이 문제를 발생시키는 만큼 빨리 해결하지 못하면 상황은 더 악화될 뿐이다.

구글 경고,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 등 온라인 평판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주도하는 능력에 따라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을 보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좋은 Klout 점수를 얻는 최선의 전략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좋은 Klout 점수가 있는 것은 단지 하나의 것이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구별하는 방법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 가볍고 바삭바삭한 것을 고르는가, 아니면 풍부하고 크림 같은 것을 고르는가? 이것은 샴페인의 두 가지 스타일이다. 당신은 빛과 바삭바삭한 것을 리치와 크림을 다루는 많은 작은 게시물들이 더 심도 있고, 더 탐구적일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수줍어하지 말고 밍글 – 소셜 미디어를 바이러스성 형태로 보지 않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