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서 최소한의 욕설로 이케아 옷장을 30분 안에 조립할 수 있다.

그것은 집안에서 어느 정도 성공할 수 있는 것과 같지 않다. 만약 의심스럽다면, 전문가를 불러 시스템을 설치하고 보안을 강화하라. 당신의 실수는 당황스럽고 비용이 많이 들 뿐만 아니라, 당신의 집을 손상시키고 당신의 집이 당신의 한계를 알았던 어떤 보안도 손상시킬 수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을 얻는 것은 가족과 귀중품까지 보호하는 가장 안전한 길이다. 침입자들이 당신의 집에 침입하는 것을 막지는 못할 수도 있지만, 누군가가 그렇게 하려고 한다면 그것은 분명히 당신에게 경고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에서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하면서 밤에 평화롭게 잠을 자게 할 것이다.

협상:이를 완료하면 먼저 집에 가장 적합한 보안 경보를 식별해야 하며, 가격에 대한 경보 상점과 협상하십시오. 장비 구입을 전액 요청하거나 무료 설치를 위해 협상하거나, 협상할 수 있는 가격에 대한 거래를 요청할 수 있다.

협상이 얼마나 잘 될 수 있는지에 따라 자신을 설치할 것이라고 명시한 가격에 대한 협상

세련되고 가격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인력 이 오르면 디지털 레코더 시스템(DVR)을 포함할 수 있는 4, 8 또는 16 채널 홈 보안 카메라를 설치할 수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당신의 집을 감시하고 하드 드라이브에 어떤 움직임도 기록할 것이다. 당신은 돌아가서 당신의 편리함에서 어떤 일이라도 볼 수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구내의 모니터에 연결될 수 있고, 어떤 컴퓨터 스테이션, 노트북 또는 심지어 모바일 장치에서도 피드를 보낼 수 있다.

어디에 있든지 집을 감시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다. 이러한 시스템은 유선 또는 무선이 가능하다. 무선 시스템은 이동할 때 쉽게 가져갈 수 있다는 점에서 아파트에 이상적일 것이다.

당신이 구매하는 시스템이 모든 것을 하는가? 그것은 확실히 당신의 집 보안을 강화하는 매우 중요하고 효과적인 방법이 아니다. 다행히도, 당신이 소유한 어떤 보안 시스템으로도, 당신은 나중에 당신의 무기고에 감시를 추가할 수 있다 인력 .

재정이 허락할 때, 당신은 하드웨어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감시 회사를 선택할 수 있다.

가정보안시스템은 사회노인의 궁극적 안전을 제공할 수 있지만, 많은 기성세대들은 기술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럴 경우, 그들이 시스템을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정말 시간이 걸릴 보안 회사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반달 증명 돔 – 가정의 외부 보안을 위한 완전 내후성 및 파괴 저항성 최대 80 피트 떨어진 야간 시력 기능을 위한 36개의 적외선 LED가 있습니다. 550개의 TV 해상도는 우수한 화질을 제공합니다. 조정하고 수동으로 360도 회전할 수 있습니다.

진입 지점 확인문과 창문을 포함한다.

각 창호의 자물쇠와 힘을 점검하여 가정의 안전을 높이거나 저렴한 몇 가지 일을 할 수 있다.

믿거나 말거나,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앞마당에 악랄한 경비견의 경고를 붙이는 것이다. 단지 표지판만 있으면 된다. 참여하거나 이웃 감시 프로그램을 시작하십시오. 그들은 매우 효과적이고, 무료이며, 그들은 당신의 지역 보안관 부서가 당신이 한 번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생명을 구하는 것 당신이 잠들었다는 예를 생각해 보라. 가정 보안 없이는 침입자가 이미 당신의 집에 있고 당신의 가족에게 위험으로 자신을 제시한다는 것을 알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이미 너무 늦기 전까지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없을 것이다. 가정 보안 시스템으로,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의 삶은 잠재적인 위협의 당국에 경고함으로써 구원될 것이다. 많은 해악은 일어나지 않을 수 있다.

미끄럼틀 유리문은 특별한 도전을 제시한다.

가장 간단한 보안 강화는 금속 막대나 빗자루 손잡이를 안쪽 바닥 트랙에 배치하는 것이다. 어떤 미닫이문은 단순히 트랙에서 들어올릴 수 있다.

문 안쪽의 상단과 하단에 나사가 있다.

이 나사는 트랙에 앉는 방법을 조절하여 문이 너무 높게 들어올려져 하단이 트랙에서 자유로워질 수 없도록 조정한다.

시스템이 무선인 경우 시스템에 키 포브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다.

키 포브는 제어판에 패닉 알람을 무장, 해제 및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의료 비상 알람을 제어 패널에 트리거할 수 있는 의료 펜던트도 있다.

중앙 스테이션으로 전송되는 각 알람은 고유한 유형의 알람이다. 그들은 의료 비상이 있다는 것을 알고 올바른 당국을 파견할 것이다. 이러한 장치는 대개 부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가지고 있다.

팔찌나 손목밴드와 같은 펜던트 또한 내수성이 있어 샤워기에 착용할 수 있다.

그들은 최소한의 숨은 것을 없애는 것을 포함시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