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의 인기는 너무 커서 그룹마다 주요 색상과 기호를 등록해야 했고 가장 잘 알려진 것은 쉽게 식별할 수 있는 팬들이 팀 색상으로 들판으로 이동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제조업체들이 선택했고 식별 가능한 축구 셔츠가 모든 축구 비디오 게임에서 실제로 스테이플이 되었다.

많은 저자들이 대학 축구에 대한 이러한 용서를 시스템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안전놀이터 진정한 주요 결함에 돌렸다. 많은 사람들은 실제로 스포츠를 안전놀이터 위대하게 만드는 것은 부패, 탐욕, 그릇 시스템의 결함이라고 구성했다. 그들은 이러한 결함들이 개인들이 대학 축구의 비디오 게임에 대해 말하게 하고, 이러한 결함들은 개인들이 게임에 열정적으로 참여하게 하고, 이러한 결함들은 결국 바뀌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대학 축구의 게임이 실패하게 될 것이다. 이 스포츠 작가들은 단지 실패할 것이다. 대학 축구의 스포츠를 이해하지 못한다.

대학의 비디오 게임은 축구의 결점을 침 뱉는 것이 환상적이다. 그 결점을 바꾸는 것은 단지 훌륭한 스포츠를 더 좋게 만들 것이다.

첫째, 400파운드를 쪼그리고 앉아 있는 당신의 큰 친구는 강하지 않다. 그 남자는 몸무게가 285라고 하자. 그것은 14 x 체중과 관련이 있다.

지금, 어떤 경우에는 우리가 전력질주할 때, 그 숫자들을 살펴보는 것, 당신은 당신의 큰 친구가 빨리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기회를 훨씬 더 잘 이해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유형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축구의 확률은 3가지 종류가 있고 첫 번째는 영국 분수 확률에서 책 제작자들이 사용하는 분수 확률이다. 축구의 확률은 1개의 판돈 체계에 기초한다.

당신이 내기를 하고 있을 때, 당신은 축구의 확률의 분수 종류를 볼 때, 당신은 당신이 1개의 판돈을 만들어서 얻을 이익의 양을 결정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분수 형식은 각 지분 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대박을 언급하지 않고 단순히 내기에서 얻은 수익을 언급한다.

더 강력한 힘을 얻기 위해 웨이트 룸에서 훈련한다.

더 많은 힘 = 더 많은 힘 생산 다리가 생산할 수 있는 힘의 양은 당신의 속도 능력을 식별할 것이다.

국가가 항상 전문 축구 게이머의 유형에 대한 기술을 원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수많은 축구 클럽이 이 축구 재판을 수시로 조직합니다. 전문가 클럽에 들어갈 수 있도록 휴식과 마찬가지로 많은 장래의 거래가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일상적인 연습을 사용하기 위한 배짱, 의지 및 열정이 있어야하고 많은 헌신과 시간이 있어야만 확대할 수 있는 코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이 제공할 결과에 대한 심각한 준비가 되어 있다.

코치가 비디오 게임 영화에 대해 물어보기 전까지는 기다리지 말고, 비디오 게임 영화에 대해 물어보기 시작하라. 2012년 축구 히어링 시즌을 거치면서 게임 필름을 조립해서 코치가 당신에게 모든 것을 설정하도록 하라. 기억하라. 우리는 단지 훈련을 할 시간이 많기 때문에 결과를 낳지 않는 운동에 낭비할 수 없다!여기 5위 안에 들어 있다.

이것들을 사용하면 기록적인 시간에 더 빨라질 것이다!

페이튼 매닝: 185개의 잔디밭에 20/36 정말 특이한 것은 매닝이 어떤 비디오 게임에서도 TD 패스를 받지 않는 것을 보는 것이고 오늘날 많은 짜증나는 판타지 축구 구단주들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리그에서 가장 훌륭한 행인에게 결코 짜증을 낼 수 없다.

콜트 맥코이: 1 TD와 0 INT 맥코이로 205야드에 18/31은 NFL에서 번창할 IT 요인을 가지고 있지만 슬프게도 그는 아직 꿈의 축구 무기가 될 숫자가 없다.

만약 여러분의 남자들과 소년들이 여러분의 집에 있는 텔레비전 앞에서 축구 스릴을 느낀다면, 여러분이 그들을 매치 티켓으로 대접할 때 입니다. 그것은 명백한 선물일 수도 있지만 어떤 축구 팬도 여러분에게 우승자를 알려줄 것이다.

박스 크라우치는 축구 스피드 트레이닝 힐의 왕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축구를 위해 더 빨리 가고 싶다면, 박스 스쿼트를 많이 한다.

그들은 엉덩이와 글루트와 햄스트링에서 활기찬 힘과 활기찬 힘을 개발한다.

이것은 축구에서 특히 중요한데, 여기서 경기는 막다른 골목에서 시작해서 전형적으로 스톱 앤 스타트 스타일로 할 수 있다.

어떻게 러닝백이 홀로 스프린트를 하고, 2층에 도달하는지 생각해 보라. 그리고 다시 한 번 폭발하는 속도 상자의 구조다. 이것은 상자 웅크림을 활기찬 노력 동작으로 활용할 수도 있고, 따라서 힘의 발전 속도(아마도 축구 속도 훈련의 가장 무시된 요소)를 향상시킬 수도 있다.

솔직히, 축구를 위해 더 빨리 가고 싶지만 RFD를 개발하는 것을 무시한다면, 당신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모든 지역에 그룹이 있는 다른 스포츠는 무엇인가? 최소 4년 동안 그룹에서 경기하는 게이머들은 또 어떤 스포츠를 하고 있는가? 어떤 다른 스포츠가 팬들에게 많은 고전적인 비디오 게임과 속상함을 제공했는가? 어떤 다른 스포츠가 모든 팀들이 많은 부분에서 평등하게 시작하고, 한 그룹이 멋진 무패의 한 해를 보낼 수 있게 하는가? 다른 스포츠가 가지고 있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