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의 제목은 브런치부터 디너까지입니다: 메뉴에 통합하는 흥미로운 방법.소개:독특한 맛과 적응성으로 인해 (시주라고 발음)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샐러드입니다.

한때 로마의 별미였던 이 샐러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하여 이제는 전 세계 메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요리가 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시저 었습니다.

오늘은 아침 식사 옵션부터 포만감을 주는 저녁 요리까지 새롭고 맛있는 샐러드를 메뉴에 추가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클래식 샐러드의 재해석:전통적인 샐러드의 변함없는 매력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 전통적인 요리를 더 맛있게 만들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이 많이 있습 시저 니다.

첫 번째 단계로 아삭하고 신선한 로메인 양상추를 사용하세요. 단백질이 풍부한 구운 닭고기나 새우를 추가하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갓 다진 파마산 치즈와 수제 크루통을 곁들여 풍미를 강조해 보세요. 시큼한 홈메이드 드레싱을 토핑하여 어떤 식사에나 매력적인 사이드 디쉬로 만들어 보세요.2. 에그 베네딕트는 브런치 인기 메뉴입니다.

전통적인 에그 베네딕트에 약간의 변화를 주어 아침과 점심을 근사하게 조합해 보세요. 구운 잉글리쉬 머핀을 베이스로 살짝 양념한 로메인 양상추를 얹어 보세요. 적당히 데친 달걀, 바삭한 베이컨, 크리미한 홀란데이즈 소스를 살짝 얹으면 마법 같은 요리가 완성됩니다.

일반적인 브런치 메뉴에 색다른 맛을 더해 손님은 이 맛있는 식사를 더 많이 원할 것입니다.

  1. 그릴드 피자: 흥미로운 변형그릴드 피자를 포함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