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의 성격은 당신의 내면에 반영되어야 한다.

그곳에 사는 사람들은 좋아하는 색깔과 싫어, 취미, 그들의 내부와 가정에서 일상적인 특별한 전통에 추가적인 약을 선택한다.

당신의 디자이너는 당신의 특정한 성격을 포착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이 사는 사람들이 당신의 거주지에 그것을 당신의 사람이나 사람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할 때, 나는 이것을 디자이너들의 꿈의 배치에서 눈에 띄는 당신의 꿈의 디자인이라고 부른다.

작은 공간에 있을 때마다 현재 몇 가지 항목에 대한 공간을 벗어나기 위해 어수선하게 어수선하게 돌아다니지 않는 것은 어렵다. 그러나 처음에 깨닫지 못할 수 있는 것은 어수선함이 전체 디자인의 중요한 부분이 되어 방을 애타게 보이게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모음을 가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레터링풍선 고 있다면, 그들은 결국 그들이 옮겨질 때까지 방의 주요 전체적인 다양성을 영구적으로 버리게 될 것이다. 공간을 차지하여 눈과 결합하게 되며,

그의 깨끗한 선과 형태 사용은 현대적인 레터링풍선 고정에 잘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의 집 건축이 전체적인 디자인에 전면적인 기둥, 웅장한 아치, 장식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면, 장식가는 현대적인 장식이 전형적인 방이나 집에 적합하다고 느끼지 못할 것이다.

이 물건들을 대체해라. 그래, 빨간 줄에 있는 중국 동전은 풍수이의 부를 상징한다.

그래서 도대체? 미국 니켈을 가진 펑크난 금속 코스터도 같은 일을 할 수 있다.

협회가 있고, 요소가 있다.

왜 전통에 대해 걱정하는가?

당신이 스스로 하는 일을 통해 돈을 절약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른다면, 당신이 전문가를 고용했다면 피할 수 있었던 불필요한 실수를 대체함으로써 자금을 쓸 가능성이 가장 높다. 또한, 당신의 꿈의 부엌 실내 디자인을 실현하는 시간은 상당할 수 있다; 이 점은 전반적인 과정을 경험하지 못하기 위해 확대된다.

이런 일에도 불구하고 쇼핑을 즐기지 말아라, 나는 약속한다.

먼저 각 방이 망루 위에 있을 때 얼마나 배려하는지 먼저 시각화해야 한다.

큰 특징에 대해 먼저 생각해라(침대 안에 있는 침대, 거실에 있는 소파, 부엌으로 식탁, 수없이) 그리고 그들과 함께 가는 작은 부속품들을 생각해 보라. 어떻게 그 지역을 지나치게 바쁘게 보지 않고 멋진 질감을 섞을 수 있는가? 또한 조언한다.

방이 어떻게 사용될지 고려할 수 있고, 당신이 어린 아이들에게 하얀 가구와 카펫을 가질 때마다 당신에게 말할 필요가 없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만약 당신이 작은 아이들(또는 소란스러운 개들)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 풍부하게 색깔이 있는 카펫을 선택할 수 있는 훌륭한 핑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쿨에이드 얼룩을 더 잘 숨긴다.

작은 공간에서 가장 많이 늘리기 위해서, 어떤 인테리어 디자인 학교라도 당신에게 당신이 가지고 있는 훨씬 더 개방적이고 하얀 공간을 유지하는 것이 더 좋다는 것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의 장소는 뭉툭한 가구로 방을 가득 채우는 대신, 책이나 옷을 위해 선반을 올려놓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작은 부엌에서,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것을 사용하여 구부릴 공간을 극대화하기 위해 작은 테이블을 선택하라. 때때로 투 토스를 유지하기 위해 결정하는 것은 어렵지만, 따라서 더 간단한 디자인 전략과 함께 장기적으로 더 행복하다.

큰 베이 창문과 스카이라이트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지 않는가? 단지 기능만 있으면 부엌의 실내를 들어올리고 전체적인 방식을 높일 수 있으며, 또한 그들은 반드시 추가 sq 영상을 추가하지 않고 확장성의 감정을 만들어낸다. 테이블 램프를 예로 삼아라. 현재 집에 있는 테이블 램프를 더 이상 계류 중인 디자인 계획에 맞지 않는 것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고, 스텐실 아트, 리본 또는 세탁 래그와 함께 그늘을 변경할 수도 있다.

사람과 창의적인 관계를 맺는 것은 지금처럼 양질의 물건을 끌어올리는 훌륭한 기술이다. 아니면 욕실 허치가 완전히 새로운 마무리를 함으로써 적절한 식당 뷔페로 바뀔 수도 있다.

아마도 그 문은 당신의 장식 팁을 더 잘 만족시키는 것으로 당길 것이다.

가구를 고를 때 어수선함을 피하고, 억양 조각이 정말 좋아 보인다고 해서 사투리 조각을 사는 것을 거부하려고 노력하라. 너무 많은 사람들이 가구를 너무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위를 움직일 때, 당신은 당신이 아무것도 넘어뜨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의 휠체어에 있는 36인치 이상의 교통 공간과 함께 적어도 36인치의 교통 공간에 참석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공간의 모든 개별적인 요소들이 좋은 관계 속에서 함께 작업할 때 매우 잘 달성된 조화의 느낌을 보여주어야 한다.

모든 요소들은 분위기, 규모, 품질, 색채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온라인 학위는 캠퍼스에서 공부한 것과 같은 지위를 갖지 못할 수도 있다고 믿을 수 있다.

즉, 온라인 인테리어 학위를 제공하는 대학과 대학들이 시도되고 진실되고 인정된다. 이러한 기관들로부터의 학위는 가치 있는 – 심지어 권위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온라인에서 학위를 받든 캠퍼스에서 얻든 어떤 친족도 차이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