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는 “야수를 때리는 방법”에 대한 교훈으로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만약, 그것은 확실히 그렇게 보인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많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간단한 방향을 따라가는 것이 어려운가?
블로그는 이 짐승을 길들이는 법을 배우는데,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루 1시간씩의 헌신으로 환상적인 결과를 보장하는 게시물을 찾기가 매우 어려워 보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기대한다; 합리적인 목표와 기대를 갖는 것으로 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channelcan.com 작하는 다양한 특별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잘 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당신이 바라던 http://channelcan.com 치료법이 아니라면, 당신이 당신의 상황이 될 수 있는 완전히 다양한 방법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오늘날 마케팅에 사용될 수 있는 다양한 미디어가 있다.
마케팅 기능에 대한 소셜 네트워크의 매력을 염두에 둘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미디어를 서비스에 최대한 사용하고 싶다면, 당신은 올바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제안을 따를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의 수많은 핵심 측면이 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제출을 따르는 수많은 친구가 아니라면 수백 명의 친구가 있어야 한다는 견해를 얻기 위해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네트워크에 의해 마음에 든다면, 당신의 제출이 매우 멀리 갈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제출이 성공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출이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의 많은 부분과 신뢰 수준을 얻기 위해 매우 열심히 마케팅을 할 필요가 있다.
그때부터 시작이 좋다
경험적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컨설팅 기관은 경험이 많을수록,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더 많이 알수록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상당히 새로운 것이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꽤 새로운 것이다. 그래서 아직 어린 시절에 있는 소수의 경험 많은 소셜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만이 그것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따라서 분명히 훌륭한 마케팅 일을 할 수 있을 만큼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있다.
나는 실제로 많은 이전의 오류로부터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연계되는 동안 서비스를 즐거움과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 있는 하나의 관점일 뿐이다.
3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주요 패널은 연락처 지정,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의 중간 패널, 비디오 카메라, 미디어 플레이어 등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웹사이트와 같은 멀티미디어 바로 가기용 바닥 패널은 연락처를 통해 쉽게 접속하거나 이웃을 더 빨리 활용할 수 있어 견고하게 통합되어 있다.
당신의 회사는 Twellow와 무료로 등록하여 당신의 시장에 남아 있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또한 당신의 시장 특정 틈새 미디어 마케팅의 표적이 되는 사람들과 회사들을 Tweepi에 가입시키는 것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발견하는 것이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시장이 요구하는 것을 충분히 빨리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개인들을 볼 것이다. 매일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에게 이런 말을 하고 있다.
여기 내 문제가 있다.
그리고 나는 그들에게 수리된 예는 누군가가 블로그를 설치하려고 시도하고 있고 어떻게 당신이 뛰어들어 그것을 설치할 수 있는지 결정할 수 없다. 당신은 다른 마케팅 담당자보다 먼저 그곳에 도착한다면 새로운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단지 가치 있는 사람들을 이끌었고, 성취하기 위해 가고 있다.
위의 요점과는 완전히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들리지만, 만약 당신의 산업에 종사하는 개인이나 더 작은 규모의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특정 틈새시장을 돌아다니는 경우,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러한 웹사이트를 커버하도록 보장하라. 하지만 그들이 훨씬 더 표적이 되는 개인은 더 적다!
그러나 무료라는 점을 고려하면, 마케팅이 아닌, 당신의 집 문 앞에 발을 들여놓으려는 공격적인 판매원이 웹에 새로 들어온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 그리고 성공하고 싶은 것을 그들에게 주고 그 후에 당신의 이메일 자동 응답기에서 당신의 기회를 주는 것에 대한 것이다. 마케팅이 아닌, 당신의 집 문 앞에 발을 들여놓으려는 공격적인 판매원은 다른 개인들을 위한 가치를 개발하고 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특정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당신의 기본적인 마케팅과 대체로 똑같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의 특정 틈새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노력으로 도달하려는 사람인지를 결정하고, 그들에게 말하고자 하는 것을 선택하라. 이것은 당신이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이상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언제인지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