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상상력을 발휘하라.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행복할 필요가 있다.

그러니 당신이 단지 주변에 있고 싶어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마치 축하 행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channelcan.com 사에 참석하는 것처럼 생각해라. 어떻게 그곳에 있는 사람들과 연락할 것인가?

당신은 좋은 친구로부터 당신의 회사에 대한 포스트비트와 당신이 이해하는 것에 대한 게시물을 제작하라는 정보를 받는다. (블로그가 무엇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당신은 밤에 다른 사이트에 대한 세부사항을 공유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알기 전에, 당신은 일주일에 수십 시간을 투자하고 당신의 노력을 보여주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하는 두통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얼마나 골치 아픈가!

2010년 여름에 제가 지역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http://channelcan.com 개발하는 것을 돕기로 선택했을 때, 저는 유명한 카펫 청소 사업을 하는 한 남자를 만났습니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을 기억하십니까? 그것은 오늘날 수많은 디자이너들이 실내 장식 서비스 마케팅과 관련해서 가지고 있는 마인드셋을 만들어냈다. 그것이 할리우드 판타지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그러나, 그 환상은 오늘날 비즈니스에 더 적합한 것에 빠르게 적응될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의 존재를 구성하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이제, 다음 주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그들이 올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곳에 나가서 당신의 존재를 알려 주겠다고 했다.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것 중 공유하기: 이것은 당신의 소비자들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정보, 지식, 그리고 추가적인 보너스로 구성되어 있다.

마케팅 기법의 시행 후, 소셜 네트워크에 의해 야기된 급진적인 수정에 대해 평가하라. 좋은 결과가 있다면 확실히 재정 투자의 가치가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당신이 당황할 요소가 있다.

사실 이것에 대한 소셜 네트워크의 영향을 결정하는 것은 이 사업을 계속할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선택적인 측면이다. 왜냐하면 그것의 영향을 조사하는 것은 이 문제에 대한 특정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간단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어렵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는 도움이 되는 웹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웹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중요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지위를 소셜 미디어 피어와 저렴하게 할 것입니다.

‘푸의 도’의 선을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도를 생각해보라. 꿀 문제를 가진 곰은 모든 벤처 푸가 실제로 그의 꿀 문제에 집중해 왔다. 모든 푸의 이야기가 끝날 무렵에는 지혜의 두 단어(즉, 물질)가 있었다. 여기서도 같은 개념이다. MLM 산업의 민족 문제에 집중할 수 있다면, 그것을 해결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갖추어라, 그렇게 하라. 번창하는 팬들의 집단에 대한 지속적인 기초 위에서, 이전에는 당신은 빠르게 소셜 네트워크의 도에서 전문가가 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당신을 마케팅하고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기술을 당신에게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정말로 중요하기 때문이다.

어떤 상품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려는 겁니까? sns 마케팅 어쩌면 즐거움을 만들까?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가입자나 리드를 늘리려는 겁니까?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일 것이다.

연구원들은 모든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제안한다.

이 진실은 특별한 가치가 없다. 단지 다음 샴페인 잔을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을 가리키는 것이 정말로 흥미로운 사실일 뿐이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 나는 이것을 충분히 걱정할 수 없어!!!개인은 당신이 파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과 친숙해지고 싶어하고,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한다!소셜 미디어 그래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좋은 친구를 사귀기 시작하고, 고객이 어울려 다니는 곳을 알게 되고, 그들에게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지만,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그들을 스팸으로 보내지 말라. 나도 알아!

훌륭한 샴페인을 만드는 데는 포도를 고르고 백포도주를 섞는 것부터 최소 1년 반 동안 발효시키는 것, 숙성시키는 것 등 놀랄 만한 노력과 능력이 필요하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성공은 야간에도 일어나지 않는다. 처음에는 쉽지 않다. 그리고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해 열정을 가져야 한다.

노력을 기울이다

팝스타와 대기업들이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큰 추종자를 가지고 있는가?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 같고 당신의 메시지가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할인율 트위터를 간단히 한다.

그러나 그것을 보장하는 방법들이 있고 중요한 방법은 인디비와 의사소통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