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그들이 왜 그렇게 하는가 하는 것이 걱정된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일단 제휴 마케팅에 무언가를 설정하면, 기본적으로 그 자체를 돌볼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다른 어떤 것 또는 바로 같은 특정한 틈새를 다시 설정하고 만드는 것에 집중할 수 있다.

그것은 실행되고 있는 장치와 같고, 당신은 단지 잠시 동안 약간의 유지보 https://ko.wikipedia.org/wiki/백링크 수를 하면 된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수입을 창출하는 것이고, 당신은 다른 기계를 향해 나아가서 설치할 수 있다.

다른 장치는 완전히 다른 틈새가 될 수도 있고, 정확히 같은 것과는 다른 다양한 아이템이 될 수도 있다.

틈새 무엇이든, 모든 세계 서비스와 아이템은 당신을 위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존재한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했을 때 당신은 빠르게 불만족스럽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말 그대로 자사 제품을 팔려는 전군이기 때문에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제품을 가진 사람들은 계열사가 자체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이 스스로 홍보해야 한다면 훨씬 더 이런 식으로 판매할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웹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가령 가맹점 온라인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신용카드에 대한 핵심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만들 것이다.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 정보를 소비자에게 유도하여 신용카드 사업의 공식 사이트에 웹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게 됨으로써, 잠재 소비자는 주요 웹사이트에 등록하기 위해 제공되는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하게 된다.

인기는 높아지고 있지만 아직 경쟁자는 많지 않은 키워드를 찾아라.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기술인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격투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온라인 검색 엔진을 이용하여 다른 키워드를 스크리닝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는지, 어떤 프로그램을 멀리해야 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이다.

업계의 온라인 포럼이나 최고 블로그 사이트를 발견하고 확인하기 위해 매일 30분에서 45분 정도만 할애하는 것이 좋다. 회사를 배우는 동안 초기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효율적인 일에 몰두함으로써 대부분의 시간을 활용한다면, 항상 돈이 당신에게 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계열사는 1계단인가 2계단 프로그램인가? 한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이 실제로 만든 사업에 대해서만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

A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회사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어떤 계열사에 의해 생성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각의 새로운 계열사에 대해 거의 요금을 지불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장 훌륭한 이메일을 추적하고 있다면, 당신이 당신의 계열사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수많은 경우에. 이메일을 받는 사람들은 구독을 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새로운 소비자들을 찾게 될 것이다. 최고의 성능을 가진 이메일을 사용해야 하고 최선을 다하기를 바란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웹사이트 자료가 파에 도달해야 한다는 것이다. 유익하고 적절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지 않으면 사이트에서 양질의 트래픽을 얻을 수 없다. 사이트를 통해 좋은 트래픽을 일정 속도로 전달하지 않으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제휴 및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강력한 원칙을 백링크 가르쳐 주는 몇 가지 품질 제품을 구입한 다음 입증된 서비스 설계 및 계획을 최대한 준수해야 한다.

몇 가지 좋은 제휴 제품은 – 순위 및 필라지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채널 제휴 기술

많은 개인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추정할 것이다. 그래서 그 특정한 틈새에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음, 아니, 끊임없이 하는 건 아니야

1980년대 후반부터 제휴마케팅의 원리는 실제로 존재해 왔다. 기본디자인은 4명의 필수 플레이어를 포함한다.

첫째,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선택한 제품과 서비스를 가진 상인이나 판매자가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에 연결로 작용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분명히 당신의 링크를 가지고 있고, 판매가 어디서 생산되는지 추적할 수 있게 하고, 당신의 작품에 대한 대가를 확실히 받을 수 있게 한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넷째,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당신의 의견, 제안, 그리고 직접 지식에 대해 블로그를 할 것이다. 넷째, 당신의 조직적인 단어와 구매를 원하는 욕구에 의해 관심이 정점에 있는 소비자다.

그 경향은, 만약 당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