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는 회원들에게 수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사 https://ko.wikipedia.org/wiki/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이트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수많은 주제에 대해 대중과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포럼을 제공한다.

그것은 당신이 오늘날 당신의 제품을 팔기 위해 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할 수 있는 최고의 일들 중 하나이다.

도구와 기능을 활용하라 – 소셜 사이트는 과거 어느 때보다도 많은 도구와 기능을 갖춘 회사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이 모든 도구를 분석하고 팬과 회사의 이익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한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와이파이가 완전한 플롬으로 입증되는 연결 기능으로 구성된 동안 실제로 기억상실증에 시달린 것으로 보였지만, 3G는 볼 수 있는 곳이 아니다. 모든 지역이나 국가가 와이파이 보호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며 우리는 상록 GPRS/EDGE에 맡겨져 우리를 지원한다.

나는 실제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과 연계되는 동안 회사를 즐거움과 혼합하는 것이 가장 좋은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수많은 이전의 오류로부터 발견했다. 그러나 이것은 단순히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것은 괜찮다.

우리가 읽은 게시물이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 외에도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지 않거나 동의한다.

그것은 우리에게 어떤 지식 경험이며 전형적으로 훌륭한 논쟁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형태로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무언가를 얻는다. 재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그것은 우리의 다음 블로그 사이트 짧은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가 있는 동안 그것은, 우리가 읽고 있는 게시물이나 짧은 기사에 대해 토론할 수 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사이트를 위한 중요한 백링크를 남겨두고.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 구글이 구글 버즈를 가지고 있고, 야후가 마이블로그로그를 가지고 있는 웹에는 문자 그대로 수백 개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다.

한 번은 현명한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터가 핑프름에 버금가는 서비스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나는 시간이 허용하는 많은 사이트에서 계정을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귀사의 SNS 마케팅은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하여 귀사의 업계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다.

Twellow는 Twitter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또한 Tweepi와 함께 귀사의 업계적 대상인 사람들과 사업체를 얻을 수 있다.

리뷰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유리한 결과를 토론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포함시키는 효과적인 전략인 소셜 프로프트라고 알려진 것이다. 모든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서로 통합하면 소셜 네트워크에 도달할 수 있다.

각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사이트와 일치하도록 해야 한다.

모든 웹 사이트를 연결함으로써 회사 브랜드 이름과 일치하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사이트에 당신의 사업은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기능이 무엇인지 이해하게 되었고, 이제 당신의 낭비되는 시간을 줄이고, 궁금해하고 검색하며, 쓸모없는 채팅을 줄였으니 축하해, 당신은 성공하기에 더 나은 하나의 행동이다:-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네트워크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나는 이 이야기를 꺼내는데, 만약 당신이 목표를 만족시킬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는 것은 정말로 원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이다!

우선,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조사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회사에서 최고의 목표를 갖기 위해 필요하다. 일단 우리가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면,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어디서 이용 가능한지 이해하고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질 필요가 있다.

이상적인 목표를 만들어라.

SNS 마케팅 브랜드 당신 자신은 대부분의 경우, 당신의 브랜드 이름 10배 중 9배는 유이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제품이 아니라 개인으로부터의 피플디자이어 토퍼차이즈에 있는 당신 자신이 되는 것이다. 귀여운 작은 애니메이션 사진, 그들은 당신과 친숙해지고 싶어하고, 당신의 미소, 그리고 당신의 이름. 그러니 당신 자신이 되어라, 당신 자신으로부터 멋진 사진을 올리고, 매력을 느끼게 하고, 완성하는 것이다. 당신의 바이오는 성실하지만, 적절하고 당신의 분야에서 전문가로 자리매김하라.

1 –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가 단지 아이들을 위한 것이고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알려주는 훌륭한 행동이다. 당신에게 자신을 바치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를 팔아라!

둘째, 소셜미디어 마케팅은 소셜미디어 웹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활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이 기회를 이용해야 한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무엇을 필요로 하고 원하는지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청중을 평가하는 훌륭한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더 잘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댓글을 통해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감시할 수 있다.

소셜미디어는 k에 도구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