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들은 텔레비전, 라디오, 텍스트 소셜 미디어가 전체 마케팅 중간값이기 때문에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도 판매해왔고,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가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크게 들리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홍보가 온라인에서 잘 되기 위해서는 어떤 것이 어떤 것인지 기억해야 할 것이다.

일단 대인관계 네트워킹 사이트가 어떤 사이트를 사용할지 더 자세히 알아보면, 홈베이스로 이동하기 위해 많은 트래픽을 지시할 수 있다.

웹 사이트라고 가정하면, 청중에게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channelcan.com/post_kakaotalkchannel.php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참여하며 블로그로 미묘하게 지시하면서, 예를 들어 질문에 대답할 때 간단한 대답을 하고 더 자세한 설명이 내 블로그에 있다고 말하거나, 완전히 새로운 블로그 정보를 만들 때 사용할 수 있다.

호스트 이벤트 – 기부,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http://channelcan.com/post_kakaotalkchannel.php 이벤트를 개최하는 Facebook은 최근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훨씬 더 효율적이게 되었습니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으로 있는 모든 사람들이 경험하고 있는 모든 문제들을 해결해야 한다.

그들은 MLM의 원인이 많지 않다. 그들에게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다운라인 빌딩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줘. 보통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모르니? 그것을 해독한 다음 당신의 아이들과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그들의 따뜻한 우편물 발송 목록에 대한 당신의 사실을 끝내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단편들을 게시하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에 대해 블로그에 글을 올리기 위해 친구로서 글을 쓴다. (블로그가 무엇인지 확실히 마케팅하고 있지만) 밤을 알아차려야 하는 저녁 요인에서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라. 당신은 1주일에 수십 시간을 보내고 광고에 아무것도 보여주지 않는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하는 것이 얼마나 고통스러운가!

4 – 당신의 마지막 웹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 8월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1은 항상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이 될 것이다. 당신의 고객이 무엇인지, 당신의 회사가 누구인지 아는 웹사이트가 없다면, 만약 당신이 모든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가치 있고 저렴한 제품과 서비스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신뢰성을 보여주는 우아한 사업 계획이다. 그러면 당신은 뒤로 물러서서 그 기본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왜 나는 기회 있는 웹 마케팅에 있는가? 최후에 오다

시각 마케팅 – 마케팅은 개인이 관심 공유를 위해 관련 그래픽에서 비즈니스 정보와 마찬가지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동일한 내장 텍스트를 볼 필요가 있는 시각으로 가고 있다.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성장을 특징으로 하는 기록을 깨뜨렸다. 사진은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가장 많이 사용되고 공유된 방법이기도 하다. 또한 남성과 여성에게 당신의 웹링크나 다른 관련 정보를 결정하도록 하기 위해 공유하라.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수량이 더 필수적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업데이트를 통해 트위트를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는 프리미엄보다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며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 유 튜브에 동영상을 제출하십시오

소셜 사이트들은 요우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시작하기 전에, 이 사이트들을 통해 내 고객이나 잠재 고객들로부터 관련 정보를 발견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경쟁을 할 수 있고, 특별한 제안을 할 수 있고, 당신의 제품에 대해 그들이 어떻게 보이는지, 어떤 사람이 개선되고, 어떤 즐거움과 밤을 지새울 수 있는지 팔로워들에게 물어본다.

이 일이 귀중한 시기에 실현될 수 있고, 그 일이 일어날 때 그들이 좋을 수 있기를 바란다. 세계의 사용자들이 시간과 돈, 노력을 절약하는 페이지의 과잉을 줄일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마케팅 또한 이제 더 표적이 되고 훨씬 덜 짜증나는 나의 경험으로부터의 좌절감을 환기시킬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내가 어느 정도의 무료 금액에 접근할 때, 당연히 무료 콘텐츠 제공자들이 그들의 수입 의존자에 대한 광고에 의존하는 것을 나를 짜증나게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 그러나 방문 시 성가신 현수막과 트래픽의 합계를 떨어뜨리고 광고주들이 계획을 분리하도록 하는 사용자들을 차단한다.

그것은 주기이지만 심지어 도움이 될 수도 있다.

그들이 마케팅하고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은 사실 매우 중요한 이유인데, 왜냐하면 이 특별한 것이 당신이 노력 내에서의 진보를 결정할 수 있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을 때 가장 훌륭하기 때문이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도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수십 년 동안 유익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쉽게 끝나지도 않는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이 걸리는 것도 아니다. 이미 많은 생각과 경험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자주 운영하는 과정에 결정적으로 투입되었다. 이런 유형의 홍보 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