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예외적인 지원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기술, 전략이 최상이 아니다. 그들은 모두 각자의 결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어떤 식으로든 뭔가 잘못되고 문제가 발생한다.

이러한 문제들을 발견하면, 좋은 마케팅 회사는 당신을 빠르게 지원하고 도와줄 것이다. 또한, 당신이 도움을 요청할 때, 실제 인간은 로봇의 어떤 사전 녹음된 목소리가 아니라 호출에 응답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방법의 쉬운 문제 마케팅 기술을 다루는 회사가 문제를 발생시키는 만큼 빨리 해결하지 않으면 사물이 더 나빠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명성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네트워크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가 소셜 미디어에서 행동을 주도하는 능력에 따라 당신의 영향력을 측정하고 영향을 측정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카카오채널 친구추가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나은 Klout 점수를 얻는 가장 좋은 기술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훌륭한 자료를 개발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면, 좋은 클라우트 점수를 갖는 것은 단지 구별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조직을 볼 때, 당신이 사람들을 내보내야 하는 이 곳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사람들을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올리는 것으로 구성된 팬 리스트를 개발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중심이 되어야 할 많은 작은 사업에 관한 한,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방문자를 보내야 한다.

그 이유는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것이기 때문이다.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당신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없는 규칙을 선택하는 것이다.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거기에 두면, 그들은 여러분의 계정을 폐쇄할 수도 있고, 심지어 그들의 웹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여러분의 사이트나 블로그 사이트를 가지고는 아무도 여러분으로부터 멀리 갈 수 없습니다

이는 당신이 할 수 있고 마케팅을 할 필요가 있는 마케팅의 4가지 원칙일 뿐이며, 만약 당신이 최대의 결과를 달성하고 싶다면 당신이 서비스 내 카카오채널 친구추가 에서 시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될 필요가 있다.

푸의 도를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도를 생각해 보라. 바로 그 도를 따라 꿀 문제를 가진 곰, 푸가 실제로 가졌던 모든 노력은 보통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었다. 모든 푸의 이야기는 지혜의 몇 마디였다. 여기서 바로 같은 원칙이다. 만약 당신이 MLM 산업에서 개인 문제에 집중할 수 있다면, 그것들을 해결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그들에게 갖추어라, 하라. 번창하는 팬들의 집단에 대한 지속적인 기반을 가지고, 곧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의 도에서 프로가 될 것이다.

페이스북에 가서 뭔가를 검사해 본 적이 있는가? 그리고 그 후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된다. 완전히 비생산적인가?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곳에 있는 것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에 대한 계획과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그들이 마케팅과 홍보에 활용하는 모든 기술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이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발전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사실과 만약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다면, 링크가 특히 길고 많은 트위터 캐릭터를 차지한다면, 비트리는 하루 종일 이 플랫폼과 도구 화면들을 열어두고, 시간을 절약하고, 짧은 URL을 개발하기 위해 준비되고 마찬가지로 개방된다. 체크아웃부터 분석, 출판 및 코멘트까지 콘텐츠의 일정하고 원활한 순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중 상당 부분이 분석으로 재생되기 때문에 구글 분석 및 기타 비교 가능한 프로그램을 통해 측정도 가능하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유용한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마다 다릅니다. 여기서 비밀을 기억하십시오. 중요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를 평가 절하하고 소셜 미디어 피어와 느슨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만약, 그것은 확실히 그렇게 보인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많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쉬운 지시를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당신의 사업은 Twellow와 함께 당신의 산업에 종사하는 sns 마케팅 담당자를 찾기 위해 등록할 수 있다.

Twellow는 Twitter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마찬가지로 Tweepi와 마찬가지로 당신의 산업별 틈새에 표적이 되는 사람들과 서비스를 얻기 위해서.

최근에 새로운 사이트를 개설하여 사이트를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당분간 사업을 계속할 수도 있었고, 예산을 깎지 않고 브랜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

다른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실제로 웹에는 구글 버즈가 있는 수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