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정보를 게시하고 그 정보를 고수하기 위해 준비된 시간을 예약했다. 자리를 잡고, 정보를 출판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알기 전에, 그것의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정리하고 매주 1시간을 보낸다. 나는 매일 나의 삶에서 도움이 되는 세부 사항과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상호 작용, 기존 이벤트, 내가 찾은 오래된 새로운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짧은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인터넷 제목, 그리고 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가 이전에 말한 4가지 주요 제품을 출판하는 것과 같은 것을 제안한다.

Slideshare – 2013년 Slideshare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예측됨 Slideshare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와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파일, 비디오 및 PDF도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로 가능성은 무한하다.

기업주로서는 하루 중 새로운 개념, 현상,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살펴보기에 충분한 시간을 낭비하고 있지만, 오늘날의 기업 현장에서는 여전히 서비스에 남아 있어야 하는 모든 일을 누군가가 수행하기가 어려울 뿐이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러 있다는 현실에 직면할 때가 될 수도 있고, 아웃소싱하는 것이 그 방법이다. 가다

소셜 사이트를 적게 사용 – 훨씬 더 좋은 생산 사이트 몇 곳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키는 것은 소셜 사이트의 많은 부분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효율적이다. 소셜 네트워크에 성공적으로 참여해야 하는 시간은 상당하기 때문에 모든 사이트를 통제하기 보다는 전달 사이트에 강한 존재감을 구축해야 한다.

당신이 따라야 할 제2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출판 전략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출판 일정을 따를 경우 당신은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들 중 어느 것이라도 될 수 있다.

구글+ – 구글+는 당신의 조직에 더 중요할 것이다. 구글+에 있으면, 당신은 구글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다른 웹사이트들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구글의 주요 부분이고 당신은 구글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는 SNS 마케팅 방법으로, 만약 당신이 페이 당 페이 또는 액션 당 클릭과 같은 다른 방법을 사용한다면, 가장 특히 사용하기에 매우 좋은 기술이다. 그것은 또한 링크를 얻는 한 가지 방법이다. 땀도, 걱정도 없다. 교통 순환을 내버려 두어, 소셜 미디어가 당신을 위해 마법을 부리도록 하라.

소셜 네트워크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 당신은 항상 소비자에게 구애하기 위해 스스로 무언가를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가능한 고객들에게 당신의 인류를 대표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매혹적인 사진을 올릴 수 있다.

그렇다면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당신의 특정한 틈새시장에 어떻게 마케팅을 할 것인가? 당신의 소셜 미디어의 노력으로 당신이 어떤 특정 영역을 찾고 있는지 먼저 파악한 다음, 그들에게 알리려는 것이 무엇인지를 선택하라.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이상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 메시지를 보낼 때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이상적인 개인에게 도달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당신이 l 미디어 웹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들 중 하나는 당신이 마케팅을 시작하는 각 활동이나 프로젝트에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만큼의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다. 마케팅 포인터가 작동하도록 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은 그것을 최대한 유리하게 활용하는 것이다.

브랜드의 이름 중 9개는 ‘YOU’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개인이 구매하고자 하는 것이지, 물건이 아니라 사람들로부터 구매하고자 하는 것이지, 귀여운 작은 고양이의 애니메이션 이미지가 아니라, 당신과 친숙해지고자 하는 오피가이드 것, 그리고 당신의 이름, 그러니까 당신 자신이 되어라, 당신 자신에 대한 환상적인 사진을 게재하고, 그것을 흥미롭게 만들고, 당신의 바이오를 작성하되, 적합하고, 자신을 위치시키는 것이다. 당신 분야의 전문가로서

이제 어떻게 상호작용을 할까요?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있는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연결합니다. 여러분은 페이스북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없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다른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만들 때, 그것은 10억이 넘는 거대한 올레입니다. 여러분과 저를 위한 기회 모임이죠? 내 말은, 우리가 그 모든 사람들과 상당한 양의 다운라인을 건설할 수 있다는 거지?

둘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이것은 우리가 이익을 취해야 할 기회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이해하고 필요로 하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청중을 평가하는 환상적인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훨씬 더 잘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당신은 당신의 청중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감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