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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그 주제에 대해 적어도 4개의 전자책을 체크아웃하고 한 가지 과정을 밟았다. 이것은 내가 온라인에서 첫 번째 1달러, 온라인에서 처음 100달러, 온라인에서 처음 1,000달러를 벌 수 있도록 도왔다.

사이트에 있는 모든 콘텐츠를 통해 모습을 드러내십시오. 사이트에 있는 콘텐츠가 잘 구성된 오타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개인이 가치있게 여 seo 업체 길 수 있는 키워드가 풍부한 콘텐츠를 사이트에 가지고 싶다. 이것은 때때로 성취하기 힘들 수 있지만, 올바른 헌신과 힘든 작업으로 두 가지의 완벽한 혼합을 찾을 수 있다.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한 가지 단점이 있다.

단점은 마케팅 비용에서 그들의 머리 위로 들어가는 새로운 계열사라는 것이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알고 당신이 이익을 얻고 있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하고 어떤 연구 연구를 하지 않고도 상품을 홍보하기로 선택하지 않고 뛰어들어오는 계열사에게 무자비할 수 있다.

당신은 어떤 아이템이 제공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홍보를 결정하기 전에, 또한 이익을 창출하려면 저렴한 신뢰할 수 있는 키워드가 필요하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어느 회사가든 번영할 수 있는 핵심은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다. 이 시스템은 좋은 시스템과 잘 작동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서 번창하기 위해서는, 기업 내에서 가장 잘 증명되고 가장 잘 작동하는 시스템이 필요하다. 그러한 좋은 시스템을 찾기 위해서는, 당신은 서비스 리서치에서 가장 뛰어난 사람들을 모델로 삼아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고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고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발견할 수 있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이용함으로써 혜택을 받을 것을 극도로 추천한다; 그들은 훌륭한 주의력 확보자다. 그리고 그것은 자신의 옵트인 리스트를 성장시키고 싶어하는 모든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에게 필수적이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당신의 가장 헌신적인 소비자들 중 일부가 어디서 유래할 것인가에 대한 것이다.

많은 개인들이 또한 한 가지 방법 또는 다른 방법으로부터 자신의 호스트를 구입한다.

아주 간단하게, 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의 크기에 따라, 스토리지와 대역폭 면에서,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호스트가 필요한 경우, 가장 저렴한 계정을 구입하라. 그것은 충분할 것이다. 그리고 월 5달러 정도만 지출한다.

일부 공급업체로부터 도메인을 구입할 때 호스트 계정을 지정하므로 호스트를 획득하지 않아도 된다(그 무료 호스팅 계정은 가장 싼 계정을 획득하는 것보다 훨씬 제한적일 수 있지만).

계열사가 되면 원하는 만큼 수많은 회사와 함께 일할 수 있다.

계열사 링크를 얻은 후 해야 할 일은 상인 사이트로 최대한 많은 교통을 얻는 것이다.

내가 어떻게 돈을 벌지? 그냥 기다리셨잖아요? 제휴 마케팅은 매우 빠른 서비스 유형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이 서비스를 가동하고 운영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하고, 2가지 결제 방법을 계속 얻기 위해 비용당 비용과 마일당 클릭당 클릭하십시오. 마일당 비용,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소매상 광고를 하는 데 소비되며, 클릭당 비용은 그것을 훨씬 더 많이 취하고, 광고 클릭 시 보상한다.

이 양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고 있다.

오늘날 가장 일반적인 유형 이 접근방식으로 실제 판매를 완료해야 하는 경우 수익은 지불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높은 수수료 지불로 인해 판매가 시행될 때 훨씬 더 많은 성과를 거두지만, 마침내 판매에 뛰어들면 제품은 고철 조각이거나 특정 제품에 투자하는 것이 어떤가? 온라인에서 읽을 수 있는 수많은 무서운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의 이야기가 있다.

나는 당신이 이 산업에서 벗어나고 싶어하게 만들 것이다. 나는 그것이 어떤 것인지 완전히 이해한다.

돈을 벌지 못하는 것에 짜증이 나다

1980년대 후반을 고려했을 때 제휴 마케팅의 아이디어는 실제로 존재해 왔다. 기본 모델에는 4개의 주요 게이머가 포함되어 있다.

첫째,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선택한 서비스나 제품을 가진 상인이나 판매자가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에 연결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게이머는 눈에 띄게 당신의 링크를 가지고 있고, 판매가 어디서 발생하는지 추적할 수 있고, 당신이 당신의 작품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도록 확실히 할 수 있다.

셋째, 출판사가 있다.

당신의 서비스나 선택 상품에 대한 관점, 제안, 그리고 직접 지식을 논의하게 될 것이다. 넷째, 고객의 관심은 고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