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유치권 투자의 깔끔한 점은 아마도 대부분 완전히 알려지지 않은 투자 옵션일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CD, 화폐 시장, 그리고 전통적인 산업이 달러를 투자하기 위한 실제적인 접근법을 투자한다고 믿는다. 그래서 당신이 가진 것은 종종 매우 적은 수의 사람들이 돈을 벌고 있다.

특히 낮은 위험 형태로 투자하는 것을 알고 있다.

https://ko.wikipedia.org/wiki/바이비트 투자자들이 자기 주식을 다른 사람에게 팔 수 있다고 관찰했을 때 새로운 형태의 투자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특히 투기는 투자자들이 매수 또는 매도 결정을 내리도록 돕고 그 전략을 큰 비용 변동으로 이끌기 시작한 곳이다.

내가 말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좋은 성과라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수천 명의 손실을 입히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말한다.

오늘날 게으름과 안일함 때문에 벌어들이지 않는 1달러는 거의 틀림없이 20년 안에 연간 10%의 복합 비율로 672달러의 소비 가능한 자본을 잃게 될 것이다. 그것은 별로 그렇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몇 년 동안 흘려보낸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그것을 추론할 것이고, 당신은 단지 중요한 것을 얻을 것이다. 그것은 요즘 당신의 투자를 바로 얻는 것이다.

타이밍 문제가 존재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라 – 많은 주간 및 월간 지표와 투자의 역사적 추세. 올바른 판단이 금 투자가 얼마나 잘 될 것인지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역사적인 유럽 금화나 남아메리카 금은화처럼 투자할 가치가 있는 금화 종류가 많다. 동전에 투자할 때, 당신은 그것의 이름뿐만 아니라 은화 뒤에 숨겨진 역사도 알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미래 구매자들이 동전의 기원에 대해 몇 가지 사실에 관심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한다.

여기 그 전화하는 사람들이 LA 시내로 차를 몰고 가서 가장 높은 사무실을 찾기 위해 나의 응답이 있다.

관리인을 찾아라. 그가 어디에 사는지 물어보거나, 그를 따라 집으로 갈 수도 있다.

그는 노력에서 25마일이나 50마일을 운전할 수도 있다.

그러나 그는 그가 어디서 값싼 집을 찾을 수 있는지 안다. 그는 그의 학교 숙제를 해 바이비트 왔다. 그는 그의 가족을 위해 괜찮은 집을 찾았고, 그것은 범죄 지역 마약상, 매춘부, 여드름이 아니다. 거리를 배회하는 집들은 구타당하지 않고 악화되고 있다.

헤스는 괜찮은 봉급도 받고, 중산층이고, 싼 집을 발견했을 가능성이 있다.

그의 이웃은 고용 옵션을 투자하기 위해 싼 집을 찾기 위한 강력한 목표 지역이다. 이러한 부동산들은 국제적으로 발견될 수 있다.

이게 정확히 뭘 잃는 거죠? 그것은 다음과 같다: 부동산 기업가가 되기 보다는,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의 업무 라인의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은 그들이 할인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내려온 것이다: 위에서 말했듯이, 그는 주식의 가격이 저렴할 때 그것을 사기 위한 주식에 대한 본질적인 가치를 계산한다.

그는 결코 그가 과소평가했다고 생각하는 주식을 사지 않는다. 그는 기술 거품을 전혀 줍지 않았다. 2000년 초 기술주를 가지고 가장 많이 생각하는 것으로부터 과대평가할 수 있었다. 그는 기술 거품이 터졌을 때 당신의 시장에서 바로 증명되었다.

달라이 라마는 “서양 여성은 국제 사회를 구할 것이다. 나는 진정한 여성이 협력적이고 직관적이며, 다른 사람들을 위해 얻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여성들이 적은 빚으로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돕는 것과 같은 불우한 사람들에게 주는 것에 관한 것을 본다. 그들의 가족을 먹여 살리기 위해 삶을 바꾸는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먼 나라의 누군가의 평균 대출은 27달러밖에 되지 않는다!마을의 여성들은 마을의 다른 사람들에게 사업을 운영하는 법을 가르쳐 주므로, 그 효과는 멀리 도달하고 확대되고 있다.

나의 목표는 많은 여성들을 위해 당신의 글로벌 부 연구소에서 이익을 기부함으로써 1만 명의 여성들이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가는 대로 할 수 있다고 느낀다면, 그것은 상당한 사업보다는 취미에 대해 설명하는 사람처럼 들린다!확률에 아주 많은 것이 있다! 규율은 어디에 있는가? 필요한 연습은 정확히 어디에 있는가? 가차없는 응용과 추진력이 개선, 성공, 모방을 위해 어디에 있는가?

단일친구와 다가구투자의 가장 큰 차이점은 어떻게 가치가 단호한 단일가족가치가 결정될 것인가 하는 것이다. 비슷한 부동산 판매량을 비교함으로써 집값도 제곱하위 아파트당 책정할 수 있다.

다가구 부동산 가치는 생산 수입에 의해 결정된다.

여기서 아주 분명히 하자. 당신의 현재 제품들은 당신의 투자를 취미처럼 취급할 것이다. 아마도 나의 골프처럼 때때로 당신에게 약간의 덧없는 즐거움을 줄 것이다. 하지만 내 골프를 사랑하라. 그것이 약세 시장에서의 실제 세계 형태의 암울한 손실에 앞장서든, 아니면 그것이 불시장에서 지수를 저조하게 달성한 것에서 비롯되는 것인지 – 그것은 당신을 경영할 것이다.

내가 자리를 잡기 전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를 고려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