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도 불구하고, 한 사람이 브랜딩을 통해 당신의 틈새에 도달한다는 것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할 수 있다(그렇지만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북 타임라인을 브랜드화했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그 아이디어를 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접근방식은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다. 그것은 그들이 당신을 청중들을 위해 연결시켜주는 이미지였고, 게다가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보는 동안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생각한다.

블로그는 야수 길들이기 수업으로 가득 차 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마케팅과 광고에서 매일 1시간씩의 헌신으로 큰 성과를 약속하는 웹사이트를 찾기 위해 매우 힘들 필요가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독특한 변수에 따라, 실용적인 목표와 기대치를 가지고 있는 것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을 사용하는 것이 어떤 사람들에게도 잘 될 수 있다는 것이 특정한 사람들의 sns 마케팅에도 잘 작동할 수 있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말라. 당신의 상황이 될 수도 있다.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양이 품질 수준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할 때, 당신을 위한 수정된 서브미트 비디오로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자주 트윗으로 선택된 것은 영화뿐만 아니라 정보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구글 경보, 구글 리더, 이와 유사한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명성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당신의 광고 영향력을 보고 당신의 웹 사이트에서 행동을 움직이는 능력에 따라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는 Klout 허가. 당신의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상당히 높은 Klout 점수는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한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1등급 Klout 점수는 단지 당신의 네트워크에서만 있다.

그 일이 잘 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

샴페인은 종종 낙관론을 위한 건배다. 소셜 미디어를 전통적인 미디어 마케팅과 다르게 만드는 것. 또한 꽤 낙관적인 조깅이나 수영 마케팅이 좋은 것, 행복한 것, 그리고 성공한 것을 강조할 수 있다.

그 큰 점프에 대해 듣기 위해서(그리고 나는 모든 것이 회사에 달려있다는 것을 안다) 내가 완벽한 궤도에 올랐다는 것을 더 알게 해 줘. 조금 후에 너에게 그것에 대해 말해줄게.

끝고객이 당신의 페이지에 고객을 보낼 때,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의 비즈니스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을 언급할 때, 당신의 개인 엔터테인먼트 컴퍼니 채널에 그것을 사용하는 것과 매우 구별되는 것은 당신이 매우 공개적이고 당신이 사업을 통해 당신을 생각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과 매우 구별된다. 당신이 게시했을 것에 대해 아무도 감사할 수 없다고 확신하는 실수를 하지 말아야 한다.

모든 사람들이 당신이 볼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계속해서 집중할 것이다. 반대로, 당신의 회사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는 선택권을 가질 필요는 없다. 그것은 당신이 결국 당신이 더 공개되는 것보다 더 나쁠 것이다. 당신의 분석에 대해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라. 당신은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일해야 하고 중요한 사람은 항상 결론을 눈에 띄게 한다.

Dont Ever, Ever post frash 사업 기회 제공 – 이것은 완전히 오피가이드 제거될 뿐만 아니라 친구로서 차단될 수도 있다.

그러나 스팸메일이라는 꼬리표가 붙으면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이 취소된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아직 없다면, 이제 당신의 페이지를 만들어야 할 때다. 혁명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는 당신의 존재가 사교계 전반에 걸쳐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다. 왜 그것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이용하고 싶지 않은가? 페이스북은 확실히 더 쉬운 개인용 컴퓨터로, 페이스북이 당신의 마케팅 마케팅 계획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도구, 통계, 그리고 모든 것을 제공하는 전통적인 청중들과 연결하기 때문에, 당신은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홍보를 홍보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앱을 당신의 팬 페이지로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은 행동의 요구로 이름이 붙여질 수 있다.

많은 기업들이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제대로 하는 것을 봤다고 해서 즉시 이런 유형의 판매 전략을 결론짓는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왜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모른다. 그래서 때때로 실망하게 된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정말로 채택하고 싶어한다면, 당신은 이것이 어떻게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먼저 연구해야 한다.

그리고 거기서부터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협력하고 그들의 접근법을 연구해야 하는지를 관찰해야 한다.

아이디어를 자신의 사업에 적합하게 얻다

게스트 블로거가 됨 – 높은 교통 사이트를 찾아 게스트 블로거로 성장하십시오. 이러한 사이트를 마케팅하는 많은 SNS가 제공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