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이 웹을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당신은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에 사람들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당신의 산업에 도움이 되는 조언을 하고, 열심히 팔려고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허용한다면, 시간이 흐르면서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을 신뢰하고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질문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렇다면 웹2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사람들이 끊임없이 추천할 것이고, 왜 우리는 여전히 정확히 온라인에서 SPAM을 즐기는 것을 보고 그렇게 티끌을 날까?

우리는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의 몇몇 사람들에 대해 매우 강하고 강력한 추종자를 가지고 있고 우리는 우리의 한때 발전을 계속한다.

그렇다면 그것이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무슨 관계가 있는가? 대부분의 소셜 북마킹 사이트들은 검색 엔진들이 어떤 사이트가 품질인지를 보여주는 정말 좋은 지표가 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검색 엔진을 보기 위해 그들의 북마크를 쉽게 만든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통적인 비즈니스/회사를 위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일반적인 목록이 가이드라인이다.

소셜 사이트 사용 감소 – 더 나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 은 생산 사이트를 위해 마케팅 노력을 집중하는 것이 소셜 사이트의 부하에 비해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훨씬 효과적이다. 소셜 미디어에 성공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걸리는 시간은 상당하기 때문에 이러한 오피 개인을 지배하기 보다는 전달하는 웹사이트에 강한 존재감을 만들어야 한다.

사운드 바이트 외에도, 우리가 읽은 어떤 기사나 게시물도 지적 즐거움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것의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우리는 사실 우리와 좋은 토론의 원천의 확실한 학습 경험에 가능하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의미에서 공유 인터넷 사이트와 함께 내면화할 무언가를 얻는다. 재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그것은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우리는 기사에 대한 언급을 할 수 있고, 또한 글을 읽고 있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을 버리고, 아마도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귀중한 백링크일 것이다.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정확히 그들의 그룹이 어떻게? 더 잘 시작할 수 있겠니?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끌 수 있다고 생각해 보셨나요? 회원 사이트가 어떻게 필요한지 파악하려면 이 페이지를 사용해야 합니다. 다른 사이트와 차별화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소비자가 자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돌아갈 이유를 제시하고 업데이트 공유를 통해 콘테스트를 수행하고 실제적으로 중요한 문제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필요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Wi-Fi 기능을 포함한 연결성 기능을 전면적으로 입증하는 동안 기억상실증에 걸린 것으로 보였지만, 3G는 군중을 능가할 곳이 없다. 모든 국가나 지역이 Wi-Fi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우리 모두가 우리를 지원하기 위해 상록 GPRS/EDGE에 남겨져 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곡조 플레이어는 괜찮고 라디오 방송국은 3rd5mm 오디오 잭으로만 작동하지만 RDS와 함께 제공됩니다. 어떤 방송국을 듣고 있는지 아는 사람이 특정 모델을 인식하려고하는가? 영감을 쌓을 수도 있고, 교통체증이나 리드나 구독자를 개선하려고 하는가? 어쩌면 당신의 목표가 전부일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해야 할 목표를 적어보자. 시장과 인구통계학,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이며, 개인이 홍보하고 있는 실제 제품에 대해 얼마나 오래 운영될 것인가?

마케팅 전략을 실행한 후, 소셜 네트워크가 가져온 급진적인 변화에 대해 시험해 보라. 낙관적인 효과가 있다면, 그것은 확실히 투자할 가치가 있다.

그러나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는 당신의 내부에서는 포기해야 할 이유가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의 결정 요인이기 때문에 당신이 이 사업을 계속해야 할 것인지 아니면 심지어 다른 방법으로도 sns 마케팅을 계속해야 할 것인지를 측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것의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추가로 쉽지 않기 때문에 매우 어렵다. 물질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관련 도구 등 추적 시스템을 통해 평판을 재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당신의 웹2 영향력을 관찰하고 당신의 능력 추진 행동에 영향을 측정하는 Klout 허가이다. 당신의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높은 Klout 점수는 당신의 네트워크가 좋은 Klout 점수와 함께 작업하기를 원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어낸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알려주는 방법

둘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채널 또는 유형을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실제로 고려해야 할 가능성이 있다.

그것은 종종 대부분의 인터넷 마케터와 요구사항을 알 수 있는 방법이다. 당신의 목표 시장을 측정하는 환상적인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