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광고와 마케팅에 대한 다른 조언을 찾아보십시오. 다른 소비자들이 어떻게 그러한 마케팅을 잘 하고 있는지 이해하고 싶으신지요. 당신이 수익을 올리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을 때 당신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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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제휴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한 약 30-50페이지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기 위해서는,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보통 두 개의 기사를 출판하고 그 후에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가진 훨씬 더 나은 접근법이다.

이제 스스로에게 물어보자, 인내하는 사람이 있는가? 구매를 할 줄은 모르겠지만, 그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사람은 바로 너야. 하지만 내가 아는 한 가지 현실은, 믿음, 관심, 결단력 없이는, 잘못된 사고방식으로 당신이 얻기 위해 노력하는 목표를 결코 얻을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것이다. 열정은 결코 도달하지 못할 것이고, 또한 당신의 회사는 온라인 마케팅 성공의 정점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비밀을 누설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휴 마케팅에 대한 권고를 이해한다.

그들은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당신은 또한 그래야 한다.

아무도, 우리는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URL을 클릭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실제로, 당신의 링크와 관련된 거의 90퍼센트 이상의 클릭을 얻을 수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당신의 하단 모델에 대해 90퍼센트의 클릭 개선이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조직화 – 가능한 한 매일매일 대처하는 활동이 많을수록 제휴 마케팅에 참여하게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으로서 당신은 여러 가지 다른 상인과 제휴 방법과 함께 할 것이다. 당신은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캠페인 정보, 웹사이트 정보, 그리고 어떻게 발견되는지를 쉽게 발견하는 것이 어떻게 빨리 압도되는지 알아내는 돈 정보와 연계되고 싶을 것이다. 정보를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시트 또는 제휴 인터넷 비즈니스에 중요한 정보를 빠르고 쉽게 액세스하고 검색할 수 있는 모든 항목에 정보를 저장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제품 선택: – 또 다른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은 좋은 전환율(3%에서 5%) 외에 훌륭한 제품을 대표할 수 있는 훌륭한 제품을 찾아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의 인기와 선호도를 알기 위해 연구를 해야 한다.

당신의 판매자가 좋은 제휴 도구를 제공하지 않는 방식으로 직장 프로그램에 동료와 합류하지 말아야 한다.

어떤 공약이라도 있나요? 아니, 내가 한 일은 효과가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이 기사를 제공하는 나의 목표는 너 같은 일반인들이 이익을 얻는 것을 금지하는 이 산업을 괴롭히는 세 가지 주요 문제들을 폭로하는 것이다.

매일 나는 잠재적인 파트너들을 분석하고 이메일로 연결하기 위해 하루 종일 한 시간을 절약한다.

일단 내가 내 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으면, 그들에게 이름을 이메일로 보내고, 내 견적을 제시하 더피트 라. 그들이 결코 너와 연결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이 당신에게서 누가 사는지 언급하는 커미션 모험으로부터, 또는 I의 링크를 유인하는 다른 방법으로 그것을 호소하게 만들었을지도 모른다. 제휴 마케팅 전략에 대한 오버뷰와 함께 내가 알고 있는 모든 측정값과 거래는 무엇인가? 웹으로 당신은 지금 당장 수입을 얻는다. 만약 당신이 내 돈, 내 차, 내 집, 내 자원 등 모든 것을 채택한다면, 우리에게 노트북을 주면, 나는 저녁까지 준비할 수 있고 24시간 안에 자금을 만들 수 있다.

시작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지만 순식간에 매우 수익성이 좋을 수 있다.

이제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원한다면, 가능한 한 가장 성공하기 위해 하고 싶은 몇 가지 일들이 있다.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당신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은 당신의 틈새가 본질적으로 작지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적절한 틈새를 찾는 것이다. 인터넷을 통해 돈을 광고하는 것을 완벽하게 탐구하는 모든 종류의 틈새들이 있다.

내 얼굴에 모든 거래가 폭발했다는 긴 이야기를 간단히 하자면, 후회하는 마케팅조차 없다. 요점은 지속적인 돈과 문제를 추가로 만드는 것이다. 혜택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으로서 형편없거나 낮은 품질의 제품을 팔지 말라. 그것은 내 책에서 비윤리적이고 내가 말한 것처럼 교훈을 찾았다.

만약 당신이 잘 작동하고 있다면, 당신은 새로운 일들을 하고 밤새도록 그것을 남겨 두어서 바보가 되어서는 안 된다.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들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고 있다.

물론 나는 항상 노력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