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착지 절약은 대부분의 미국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렵다. 여기 미국에서는 단지 그것에 맞춰져 있었다. 소비자 사회였다면, 우리는 돈을 쓰는 것을 좋아했다. 그때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수능디데이 저축하는 것이 아니라.

대학 졸업자가 다음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는 없지만, 고등학교 학위만 있는 우리 중 압도적인 대다수는 전 세계의 재정과 힘겨워할 것이다. 좋은 보수를 받는 저학력 대학 일자리는 단지 그곳으로 밀려날 뿐이다.

또 다른 것은 선불 대학 계획으로 향하고 결정을 꾸준히 활용해야 한다는 것이다. 찾기를 포기하는 것은 더 많은 재정적 피해를 야기하여 처음에 당신의 결정을 그렇게 잘못하게 만든다.
수능디데이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당신은 스스로 동기부여를 해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스케줄을 지키고 있을 다른 사람이 없기 때문이다. 비록 당신이 정말로 컴퓨터를 가지고 있고 온라인에 접속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아무리 바쁘더라도 쉽게 그것을 얻을 수 있다.

일과 가족 그룹과 함께 아무리 바쁘더라도 쉽게 얻을 수 있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4,000달러에 2009년에는 학생 1인당 보통 상금이 787달러였다. 이 특별한 보조금은 학부생들을 위해 만들어진다. 단지 보조금을 위한 기금만이 놀랍도록 제한되어 있다.

지원자들이 고려되도록 성장하는 것을 소비하는 것이다.

자녀가 막대한 대학 대출을 신청할 수 없도록 충분한 돈을 절약하는 것이 목표다. 자녀가 큰 대학 대출을 신청할 수 있도록 당신의 이름을 충분히 저축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모든 것을 현금으로 지불하거나 사람들에게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도록, 또는 그들이 큰 학교 주택 대출을 이사할 필요가 없다면, 그들은 그 모든 것 때문에 돈을 빌릴 수 없다면, 그 대출은 당신이 그 중 일부를 커버한 이후로 상대적으로 작았을 것이다. 요점은 당신이 오래지 않는 것이다. 그들은 10만 달러의 학비대출을 받게 된다.왜냐하면 우리는 부모로서 그들을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제대로 준비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많은 경우 보조금은 대학 보조금을 확인하기 위해 추가 자금이 필요한 적격 학생들에게 판매되며, 또한 충분한 돈을 절약하지 못한 가족들이나 그의 아이가 대학에 진학하는 것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마술 청바지, 내 딸들은 마법의 대학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

이 대학은 그들의 모든 욕구를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아빠는 돈을 벌 것이다. 청바지도 대학도 존재하지 않는다. 현재, 나의 조수 두 소녀는 엄마와 아빠의 주머니에서 거의 없는 대학에 있다.

도중에, 나는 대학 준비 비용에 대한 세 가지 절대적인 진실을 배웠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많은 학생들은 훨씬 더 많은 교육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다.

그리고 아마도 단스코는 12년 연속 배급사였고, 정말로 휴식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성적에 어려움을 겪었거나 교육에 영감을 받지 않았다면, 왜 이런 전략을 계속하기 위해 당신이 이 전략을 계속하려고 하느냐. 직업을 한두 개 얻고 당신의 기술을 시험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당신이 매우 좋은 교육을 받기 전에 무엇을 얻을 수 있고 안전할 수 있는지 보라.

만약 버거를 뒤집거나 책상에 종이를 밀어넣는 막다른 골목에 갇혀 있는 것에 대해 모든 사람들이 원한다면,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당신은 우리 사회에서 가진 것과 없는 것과 관련된 점점 더 많은 격차가 필요하다. 부자와 가난한 사람 사이의 공간은 끊임없이 넓어지고 중앙 계층은 줄어들고 있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학교에 쏟아붓는 돈의 양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쓰인다. 어떤 주요 요행으로 인해 그들이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고등교육을 받는 진정한 과정을 밟을 때에도, 얼마나 전문적이 되는 데 잘 투입되는가? 그들은 이미 병의 주요 부분이었던 같은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 대해 단지 세뇌될 것인가?

마술 청바지와 마찬가지로, 내 딸들은 온라인 대출 지원 대학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이 대학은 그들만의 욕구를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아빠는 그것을 살 것이다. 청바지도 대학도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현재, 나의 조수 두 명의 큰 소녀들은 엄마와 아빠 주머니에서 아주 적은 금액을 가지고 대학에 있다.

도중에, 나는 대학 등록금에 대한 세 가지 절대적인 진실을 배웠다.

대부분의 대학 운동선수들에게, 그들의 자격을 다 써버릴 수 있을 때, 대학들은 그들의 지원이 더 필요하다. 왜 그들은 그럴까? 4년 동안 이 대학 프로그램은 매일 이 젊은 남녀를 고용하여 죽었다. 대학 프로그램은 이 모든 선수들로부터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게 해주었다. 대학 수준에서나 어느 수준에서나 게임에서 이기고 큰 수익을 창출하는 것에 대한 유일한 것이다.

이렇게 많은 비용으로, 사람들이 더 이상 대학 교육이 가치가 있는지 묻고 있는 거야? 대학 학위는 재정적인 투쟁과 희생의 가치가 있는가? 해결책 – 아마도 s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