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을 똑똑하게 사용하라: 빛은 사진의 본질이지만, B & W에서는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빛을 똑똑하게 활용하는 것을 더 선호합니다. 자연광이 부족할 때, 나는 헤드 라이트보다 부드러워서 플래시 라이트가 더 나은 조명원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 https://ko.wikipedia.org/wiki/중고렌즈 면 일반적인 눈높이에 대한 사진 촬영의 카메라 각도로 진행해보자 – “정상 각도” 이 각도는 우리가 보통 사물을 보는 위치에 기초한다.

그것은 주제들에게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다. 사진에서 캠 각도는 일반적으로 모델 사진, 사진 문서 또는 개인 사진 작업에 사용된다. 이것은 사람들을 촬영할 때, 우리는 그들이 왜소해지거나 왜곡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 비록 우리가 단순히 제공하기 위해 각도를 변경하는 경우도 있지만 다양한 예술

일반 사진가들은 결혼식, 초상화, 가정 사진과 같은 기본적인 것들을 촬영합니다.일반 사진은 대부분 비즈니스 비즈니스를 위해 프리랜서 작업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진 사업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사진을 선택하느냐, 얼마나 많은 시간을 당신의 사업, 산업 접근, 개성에 소비하느냐에 크게 좌우될 것이다. 이 모든 요소들이 사진 조직의 성공에 기여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일, 끈기, 결정 없이는 성공이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다.

고객의 선호도와 눈에는 인상적일 만한 포트폴리오를 갖춰야 한다.

당신은 주목할 만한 품질의 사진을 공개해야 한다.

당신의 포트폴리오에는 독특하고 다양한 작품들이 포함되어야 한다.

이것은 고객들이 당신의 사진을 처음 보는 것조차 사랑하게 만들 것이다.

먼저 비디오 카메라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십시오. 카메라는 중요한 사진 도구입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 모든 자원들이 토론하는 다양한 설정을 어떻게 그리고 어디서 찾아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무엇이 있는지, 설정을 바꾸는 방법, 그리고 전자 카메라의 숫자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무엇을 밀어야 하는지, 언제 밀어야 하는지를 알아보세요. 카메라는 당신이 그것을 처리하지 않는다면 당신을 위해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니 카메라가 당신을 위해 작동하도록 하라, 친구가 되어라. 제대로 처리하고 처리하라 비디오 카메라를 알 때 당신은 사진을 찍는 방식을 개선하는 길을 갈 것이다.

사진 경연대회에 참가하라 – 이것은 재미있는 활동이고 실제로 리뷰와 피드백을 제공할 경연대회를 찾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얼마나 많은 친구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선택하도록 설득했는지에 따라 우승자를 선택하는 많은 경연대회들이 있다.

하지만 몇몇 훌륭한 이미지 경연대회들도 있다.

단지 오래 투자해서 그것들을 찾는다. 그리고 해야 할 두 가지가 있다.

그리고 기본으로 돌아가거나 기본을 배우지 못했다면, 여기서부터 시작하라. 여기서 우리는 어떻게 돌아가거나 필수품으로 시작할 것인가? 인사 단어는 사진을 배우거나 디지털 사진을 발견하는 것이다. 비디오 카메라를 선택하고 촬영하는 것은 당신을 사진작가로 만들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기술을 습득하십시오. 이것은보다 훨씬 간단하다.

주변 노출을 완벽하게 하는 것은 단순히 카메라 플래시를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자연스러운 샷 외관을 도울 것이다. 초보자이자 카메라의 설정이 불편한 경우 비디오 카메라를 자동차 플래시에 설정하고 4피트 또는 5피트 미만의 방법으로 촬영하면 수동 화이트 밸런스 설정을 사용할 수 있다.

설정이 더 편안해지면 수동 설정을 더 많이 활용할 수 있다.

디지털 사진은 디지털 사진에 빠르게 접근하고 수정할 수 있는 파일일 때 어느 때보다도 쉽게 사진을 변경할 수 있다.

디지털 이미지를 편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 있다.

이 사진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은 색상을 변경하고 경계를 변경하며 원하는 방식으로 이미지를 자르게 할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어떤 이미지 소프트웨어 번들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일상 비디오 카메라로는 이것을 할 수 없다.

항상 샷에 대한 실험 표준을 넘어서는 가이드라인을 깨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예상치 못한 것과 뚜렷한 트위스트와 구별되는 사진은 가장 매혹적이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은 계속해서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야 하고 디자인을 해야 한다.

당신은 다양한 샷들 사이에서 떠오르는 디자인의 다른 요소들을 가지고 플레이를 해야 한다.

하지만 그것은 정확히 명심하기 위한 방법인가? 만약 당신이 그 사진들을 여행이나 당신에게 연관되지 않은 사람에게 보여준다면, 그들은 그들 뒤에 있는 이야기를 찾을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그림은 그 자체로 기억력이 아니라, 그것을 공유한 사람들의 기억을 끄는 방법이다.

디지털 카메라보다는 이미지를 찍기 위해 오래된 패션 필름 캠을 사용하는 겁니까? 디지털로 바꿔야 해!다음 정보는 당신이 그것을 만드는 중고렌즈 것에 대해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