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그럴 뿐이다!이제 “뜨거운” 것은 다음 3년 동안 얼음이 차가워질 위험이 있다(또는 매트가 3개월).

오, 부동산 거품이 터지지 않을 것이다!하지만 부동산 시장은 바뀔 것이고 부동산 시장은 바뀔 수 있다.

단지 그럴 뿐이다!지금 더운 것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영통 아이파크 디어반 앞으로 3년 동안 얼음처럼 차가워질 위험이 있다(또는 3개월이 될 수도 있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를 증명하는 방법이 있다.

그것은 사실 요점에 아주 직접적으로 있다.

그들은 고용 장소를 이용하여 안정감을 가질 수 있고 토끼를 사랑하지 않는 것을 보여줄 수도 있다.

현재 다른 웹 페이지에서 안정도가 좋은 사람을 얻는 것은 그들이 세입자가 되도록 도울 수 있는 열쇠를 갖는 것이다.

그래서, 쉽게 고칠 수 있는 방법? 쉽게 나는 편지의 끝에 다음을 추가했다(서명과 PS 이전). 만약 당신이 응답하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집이 구매되지 않는다고 가정할 것이다.

현재는 부동산을 소액으로 구입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이 구매가 저렴하고 높은 전략을 팔면, 당신은 당신의 돈의 사용을 피하고 당신의 부동산 사용 시 현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또 다른 전략은 이름이 올라가고 임대하는 것이다. 기존 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른 집을 사는 경우 다시 거주하기 위해 다시 점유된 자금 조달의 이점이 작용하여 수익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시나리오의 도전은 오늘날 당신이 대출을 받을 자격이 있거나 현재 주택에서 20% 더 큰 지분을 갖는 것이 공정할 것이다. 오늘날 당신은 어떤 사람이 더 나은 집을 구입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것을 막기 위해 제안하고 있다.

옛것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 투자로 부동산을 사는 것이다. 보통 25%의 더 큰 계약금이 필요하지만, 현 단계에서 주택금융대출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지불하는 것이 적기 때문에 가족들은 투자금에 도움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단지 디딤돌처럼 부동산이나 시장 고문이 모든 부동산에 대한 ROI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함으로써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기 때문이다.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매매가 비용이 많이 들고 좌절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유동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투자를 통해 큰 확률을 갖지 않고 성장에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다양한 영통 아이파크 디어반 투자 기법을 사용하여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 중 어떤 재정적 지렛대도 모두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런 행동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지만, 진지하게, 나는 재산이 없다. 그렇다면 당신이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거래를 배운다면, 그 돈이 당신을 찾을 것이다. 또는 최악의 경우 돈을 가진 사람들이 당신을 발견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의 돈이나 신용을 필요로 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배울 수 있는 투자 전략이 있다.

투자의 종류를 완전히 파악하는 것은 결코 만들어 낼 수 없을 것이다.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감사를 위해 추측하시겠습니까? 실제로 구입할 주택에 대한 친포마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필요한 분석 도구를 주시겠습니까?

12 당신의 사업이 어디로 가든 많은 고객들을 가져라. 예를 들어, 당신은 나의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했고, 5개 대륙의 7개국에 있는 더 많은 투자자들의 기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연결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 같은 투자자들이 좋은 진행중인 플랫폼을 투자하는데 도움을 준다.

부동산 중개업자가 되기 위한 당신의 시장 추가 열쇠를 배우고, 위치에서 전문가가 되는 것은 당신이 어떤 시장에서 일하고 있는지 그들이 알아낼 수 있도록 배우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빌링스 몬태나에 있을 수 있다면, 빌링스 몬태나는 다른 시장이 가지고 있는 우여곡절을 보지 못했다면, 나는 내가 단지 약간의 하락세를 알아차렸을 때 말할 필요가 있다.

많은 비용 절감 한 번 주택 구매자 신용이 종료되는 시간을 조금 더 줄일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시장 범위를 이웃별로 조금 더 줄일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잘 판매한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다.

나는 카페인 하우스가 있는 음식이 완전히 다른 가격에 팔리는 것을 단 1마일 간격으로 보았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변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끈으로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어떤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계획 A를 사용하여 되돌아갈 수 없을 것이다. 항상 계획 B는 다양화, 다양화, 코스 변경이 있어야 한다.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콘도로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가정에서 좋은 카피라이팅 콘텐츠라고 불리는 것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을 보는 것이 좋다. 좋은 카피라이팅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투액션, 흡연을 중단하는 것이다.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들이 당신의 번호로 전화하도록 강요할 것이다. 이 마케팅 형태를 정확하게 하도록 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열심히 번 돈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이 특별한 사람이 어디로 가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