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비에르 헨리, SG, 캔자스 – 대부분의 모의 드래프트에는 그의 팀 동료가 있다 – 콜 올드리치가 이 시기에 그를 앞지르고 있다.

그러나 나는 헨리스가 이상적인 NBA 2 가드 크기와 스트로크를 외부에서 선호한다.

그는 드리블에서 벗어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켜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스크린에서 나오는 매우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해외농구중계 폭발성이 SG를 얻기에 이상적인 것은 그만둘 수 있지만 그는 SG를 얻기에 충분한 운동성을 가지고 있다.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그 리스트를 선출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정할 수도 없다. 그들은 또한 킬러 본능 론도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저 위에서 완벽하다. 그가 궁정에서의 공격적 종말을 위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동안, 매혹적인 어시스트 통계와 함께, 그의 살인 본능을 보여주는 것은 항상 그의 변호다. 말 그대로 개인 진공 청소기, 법정에서 도루를 빨아들이는 것. 그가 올해의 수비형 선수를 이길지 기대해 보라.

5) 존 월-위쪽을 통해 거꾸로 된 또 다른 초종목 포인트 가드 64번 번개 빠른 속도로 이 체육관 능력을 위해 뛰어내려야 한다.

이 능력들은 그를 폐쇄된 수비수로 만들어야 한다.

그러나, 그의 점프 슛은 매우 날렵하기 위해 그리고 그는 과거에 매우 높은 속도로 공을 넘길 수 있었다. 그렇더라도, 월은 그의 재능 수준과 해외농구중계 함께 이 리스트에서 더 높아야 할 것이다. 그것을 우리에게 먼저 증명해 보시오

현재 선수들은 많은 팬들이 NBA 유니폼을 계속 구입하고 있는 이후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러나 NBA 스포츠 유니폼이 오랫동안 레크리에이션을 중단했던 전설의 유니폼으로 남아있다.

마이클 조던은 오늘날 NBA 유니폼을 가장 많이 팔고 있다.

세 개의 마이클 조던이 있다.

홈 저지, 로드 저지, 그리고 대체 재킷은 각각 흰색으로 디자인되어 있다.

이 세 개의 유니폼은 빨간색으로, 로드 저지는 빨간색으로, 그리고 다른 저지는 검은색으로 되어 있다.

회색 반점이 빨간색 글자를 가지고 있다

TNT TNTs HD 커버리지의 특정 nba는 이 주요 네트워크 NBA 효과의 하이라이트 목록 중 하나이다. 그들은 매주 목요일 밤 훌륭한 게임을 준비할 뿐만 아니라, 분석을 위해 스튜디오에서 당신의 피부 옆에 찰스 바클리, 크리스 웨버, 케니 스미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있다.

바클리는 항상 불손하고 웨버가 통찰력이 있는 다음 승무원들을 거의 지루하게 한다.

더블헤더가 끝난 후, 승무원들은 오로지 파워를 얻고 있다.

열중한

그는 덴버에서 1학년과 2학년 때 평균 17명의 PPG와 20명의 PPG를 기록한 타고난 득점자다. 그는 또한 겨우 19살이라는 것에 대해 훌륭한 리더십을 보여준다.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반대 3명)은 왜 그가 2009-2010시즌에 신인왕을 잡았는지 간단하게 보라. 당신이 빠른 첫걸음으로 원하는 대로 테두리에 도달하고 이 리스트에서 가장 높은 경비원들 중 66명으로 가장 높은 수비대에게 다가간다. 그가 성공적으로 농구를 쏘지 못하는 것이 그를 지속적으로 다치게 할 때, 그가 방어적인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에반스는 또한 코트의 노력과 성숙함이 부족한 경향이 있고, 9명의 프로젝터에게 그를 떨어뜨릴 수 있다.

그가 그의 포지션에 비해 약간 크기가 작지만, 그의 날개 폭은 그가 훨씬 더 크게 경기할 수 있고, 그의 나이도 더 많이 알려져 있지 않다. NBA 선수를 때릴 때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다.

크리스 폴의 복귀 08-09년 예외적인 한 해를 보냈지만, 나는 크리스 폴이 2008년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에서 샌안토니오 스퍼스에 2-0으로 앞서고 나서야 무관하다고 생각한다.

폴은 NBA 최고의 포인트 가드가 일부 자리를 채울 것이기 때문에 2010년 시즌에 마침내 그의 왕위를 되찾으려 할 때, 그의 호네츠가 마침내 건강한 헤딩으로 등장한다.

폴은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몇몇 분명한 추세를 위해, 최근 몇 년 동안의 특정한 nba가 코칭 일을 제거한 최고 방법은 항상 평균 50승이 될 것이지만, 1970년대 초반의 팀들과 연결된 것보다 당신의 이직에는 광범위한 이유가 있다.

NBA는 크게 확장되었고, 이것은 더 어려운 11월 23일 챔피언쉽이다. 언론은 코치들을 면밀히 조사하고 끊임없이 그들을 강압에 빠뜨린다. 오늘날, 고가의 선수들은 코치들에 대해 경영진에게 불평하거나 위협할 가능성이 더 높다.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무료 에이전트 팀들은 선수들에게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코치들은 항상 그들이 하는 것보다 더 쉽게 조정한다.

올드 오너들은 팀을 위해 거의 지불하지 않는 반면, 새로운 오너들은 매우 많은 돈을 지불한다.

그들은 더 빨리 결과를 원한다.

인기 있는 스포츠 베팅 챔피언 시스템은 존 모리슨이 개발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성공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스포츠 픽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당신의 은행 가치를 매우 빠르게 변화시킬 수 있는 매우 구체적인 베팅 기회를 찾는다. 그러나 대부분의 성공적인 스포츠 베틴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