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슨은 당신이 플레이어일 때 흥미를 느낀다. 그는 결코 곁에 없을 것이다!11 그리고 그의 69명의 나른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으로 잠재력을 발휘한다.

이 반바지가 얼마나 인기가 없는지 사실 놀랍다. 그들은 거의 셔츠나 스웨터 셔츠와 함께 거의 구매하지 않는다. 게다가 반바지는 거의 20~30퍼센트 정도 저렴하며, 술집이나 경기장에서의 유니폼과 정확히 같은 재료로 만들어질 것이다. 이 특별한 옷이 어떻게 형편없이 만들어지는가 하는 것은 더욱 흥미롭다. 만약 당신이 NBA 매장 웹사이트를 방문한다면, 당신은 볼 수 있을 것이다. 유니폼, 셔츠, 모자, 신발 그리고 심지어 DVD와 같은 의류의 머리글들!하지만 홈페이지에는 NBA 스윙맨 반바지에 대한 언급이 없다. 그것은 거의 그들이 사람들을 팔고 싶어하지 않는 것과 같다. 하지만 그들은 확실히 승진을 위한 것이다.

4) 라존 론도-론도는 게임당 14명의 어시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검증 된 사이트 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그것은 당신의 다음 가장 가까운 선수인 스티브 내쉬보다 3명 더 많은 것이다. 그는 그의 팀 동료들을 참여시키고 싶어하고 림 주변을 끝내는 데 훌륭하다. 헤스는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로서, 검증 된 사이트 그가 법정 코트를 밟을 때마다 그녀를 3중의 이중 위협으로 만든다. 론도스의 거대한 날개 스팬은 그를 수비 팁에서 가장 파괴적인 짐승으로 만든다. 그러나 그의 슛은 일종의 웃기는 디펜더다. 그는 점프 슛의 적자에도 불구하고 지난 12개월 동안 셀츠 챔피언십에서 여전히 MVP로 활약했다.

케빈 듀란트 그는 이 리스트를 nba가 아니라 세계선수권대회 첫 경매 여름부터 간신히 만들었다. 그는 그 대회에 참가하여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하지만 그는 그가 냉담한 곳에서 그것을 실현시켰다. 그는 천천히 시작했을지도 모르지만 일단 그가 가고 나면, 그는 그의 동료들을 그의 것에 올려놓고, 그의 모든 사람들을 그의 것에서 벗어나게 할 뿐만 아니라, 그의 것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그의 동료들을 그의 것에서 벗어나게 했다. 매직 존슨이 건강을 사용했기 때문에 우승 시간 동안 잘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제 듀란트가 NBA 해 동안 같은 일을 하는지 보자. 만약 그렇다면, 이 리스트에서 짧은 시간 안에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

팀들이 잃어버린 돈은 팬들이 아니라 구단주 잘못으로 인식되었다. 파울(때로는 불공정하게) 벌금을 물린 모든 선수들은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이 매치업을 잃으면서 나는 그것이 엄청난 액수라고 확신한다.

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 오돔과 함께 팀을 사용할 때, 당신은 비눔이 많은 골을 넣기를 기대할 수 없다. 그는 공격 요청을 받았을 때 효과적일 수 있다.

그는 필드 골 비율이 높고, 공을 많이 넘기지 않고, 손도 좋고, 발놀림도 좋다.

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선언할 것이다. 그리고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 그는 결코 나에게 어리둥절해 하지 않는다. 그는 결코 공격을 하지 않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군가를 해치는 어떤 것도 하지 않았다. 그는 미움을 받거나 매우 싫어한다.

그는 때때로 오만할 수도 있지만 거울을 들여다보고 당신이 결코 자랑스럽거나 오만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빌 월튼이 가장 중요한 돌을 던질 수 있는가? 농구를 하면서 그는 매일 독특하고 근심 없는 생활을 했다. 그는 지프를 타고 전국을 순항하고, 흰 물 래프팅을 하고, 세계적인 참여자였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든 산업이었다. 그는 경기에 팀워크 태도를 가져왔고 그의 동료들을 우승자로 만드는 재주가 있었다.

냉혈한 그것이 모든 것에서의 특성 경쟁력이다. 그 특성은 단지 경기 우승자를 보고 싶은 것이 아니라 팀 동료들을 밀어내고 길을 나설 수 있도록 할 것을 요구하는 것이다.

NBA에서는 어떤 상황이 다른 개인들보다 더 나은 내기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사례들을 찾는다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것이라는 전망은 확실히 증가한다.

자, 공급은 NBA의 재능을 가진 당신의 아렌트 안에서 완전히 기회를 갖게 되어, 내가 전에 말한 바와 같이, 나는 그것이 다시 한번 재능이 기능을 제대로 하지 못한다면 재능보다 더 많은 재능을 발휘한다고 말할 것이다. 충분한 재능이 기능을 하지 못한다면, 단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할 재능이 줄어들수록, 그것은 바로 스티브 내쉬가 이것의 완벽한 타이오다. NBA 선수들 중 절반이 내쉬처럼 열심히 일한다면, 그리고 만약 NBA 선수들 중 절반이 리그의 내쉬처럼 열심히 일한다면, 그리고 잊지 말아라. 재능을 포함시키고 열심히 일하라; 하늘은 한계를 보여준다.

다른 아이디어는 슬램덩크 대회를 바꾸는 것을 의미하지만, 나중에 Im을 위해 그것들을 저장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제안이다. 내가 가기 직전에 나는 르브론 제임스가 작년에 르브론 대회를 사실상 전문으로 한 후 2010년 슬램덩크 대회에 출전한 후, 당신의 자리에서 일어나 추종자들을 위해 결혼식에 참가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1열 안에 앉아서 모든 사람들과 함께 10장의 카드를 들고 있을 수 있는 너무 많은 운동 기회를 가지고 있다.

챈시 빌업스 같은 운동하지 않는 선수들과 샤크나 케빈 가넷 같은 늙은 타이머들(적어도 몇 분 안에)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세 주니어는 다양한 포지티를 방어할 수 있는 장기 운동선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