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당신의 금융 투자 감독관이 당신이 부동산 투자 수익이 시장에 나와 있는 다른 어떤 제품에 비해 높다는 것을 알기를 원하지 않는 비밀이다. 부동산 투자는 위험하고 불편함이 없다.

지난 50여 년 동안 실제로 행해졌던 것과 같은 전통적인 요구조건에 의해 투자되는 두 금융 투자 옵션에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흔치 않은 재정 상황, 어떤 HEAVY도 (유익한 돈)을 이용하지 않는다. 이제 두 투자 선택을 모두 살펴보자.

은퇴를 계획할 때 부동산 금융 투자는 가장 좋은 대안이다. 매달 정기적으로 받는 꾸준한 수입은 지출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래서 어떻게 다양화하냐고 묻는거야? 단순하고, 여러 부동산 투자 방법 그래서 단지 당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카이튼 대치 이 단지 제공하고 사고, 구입하고 보유하는 것 보다는, 전체 매각, 플립, 재활, 임대 구매, 소유주 금융, 합작 투자, 업무, 기초, 짧은 판매 및 기타 많은 변형들. 이러한 방법들 중 많은 것들은 전통적인 매입 및 보유 또는 매입 및 제공보다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빠른 수익을 갖는 경향이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당신이 당신의 자본을 분배할 필요조차 없을 것이다. 대출을 받다

당연히 이것은 단순히 더 나은 시장을 제시하고 구매, 운동, 판매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사무실도 잘 운영해야 한다.

2단계 – 목표 청중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진정한 부동산 시장에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압류가 당신에게 호소한다면 압류 시장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소유주가 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노력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주 소유주들로부터 벗어나고 싶다.

당신은 REIA(Realty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그들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화일 뿐이지만, 당신은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98%의 금융가들이 그곳에 있는 소수의 심각한 구매자들을 발견할 것이다. 그들은 단지 부동산을 말하고 싶을 뿐이다!당신이 그들의 무릎에서 떨어지겠다는 훌륭한 제안을 할 때, 그들은 FLO-JO처럼 운영된다!어떤 것에서든 이익을 얻는 비결은 낮은 가격으로 사고 높은 오늘날을 제공하는 것이다. 주택은 2011년 부동산 시장의 40%에서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2012년에는 60%가 할인된 주택을 사고 표준 또는 비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수익을 위해 재판매할 것이다.

인구통계학적 그룹(가정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을 종료한 것과 같은 특정 정보를 공유하는 한 무리의 개인)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함으로써 심 카이튼 대치 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그들은 여전히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왜 그런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아, 그렇지? 그들은 당신이 아닌 세부적인 정보를 투자하는 어떤 부동산에도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혁신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훨씬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훌륭한 멘토는 당신이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빠르게 유용한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들은 당신이 제안을 탐색하고 코치를 개발할 수 있는 도전을 멈추는 프로그램을 없애는 것을 돕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재산 금융 투자를 다음 단계로 가져가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코치는 당신이 그것을 혼자 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빠르고 덜 위험하게 도착하도록 도울 것이다.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이 관여하고 싶다면 저렴한 부동산 투자 강좌를 구입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실제로 보여준, 실제로 당신이 금융 투자로 번창하는지에 변화를 주는 고경량 시스템을 다루는 전문가들로부터 얻고 얻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위의 전략에 익숙하다면, 나는 당신이 시도하고 싶은 책이나 두 권, 심지어 당신이 시도하고 싶은 어떤 제공된 전략에 대한 강좌를 얻을 것을 추천한다.

어떤 새로운 시도를 시작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교육받고 교육을 받기 위해 끊임없이 좋은 노력을 하기 전에 당신은 그 지침을 아주 먼저 읽지 않고는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렇게 믿지 않았다

한 가지 행동에서 다음 행동으로 이끄는 방법을 사용하는 즉시, 당신은 효과적일 것이다. 다음 번 히트를 기다리는 것보다 안정적인 수입을 제공할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갖는 것이 훨씬 더 낫다. 그것은 앞으로 몇 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16 이전 산업 경험 없이 시작하라 내 고객 포트폴리오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 전문가,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보컬,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및 정규직으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