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 내내 그리고 훈련 후에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은 핵심이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스스로 설정한 목표를 계속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마사지 / 스웨디시 / 1인샵 / 홈타이 / 건마 목표로 한다면, 당신은 스스로를 더욱 압박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훈련이 힘든 일이고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정말 지쳐서 우리의 예비 목표를 놓치기 시작하고 우리는 우리의 예비 목표를 놓치기 시작한다.

그러니 강해지고, 당신의 목표를 명심하라. 이것은 당신이 훈련에서 더 많이 밀어붙일 필요가 있는 힘을 줄 것이다.

3: 5일 전에 음식을 요리하거나, 매일 저녁이 오도록 요리해야 한다.

2~3일 전에 요리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전혀 없다. 5일 동안 한 요리사의 장점은 명백하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음식을 냉동실에 저장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또는 그것은 그들의 식사 계획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니 다음 날 저녁 요리를 하고 있는 전문가에게 알려야 한다.

실제로 비실용적인 것으로 판명되었으므로 나는 5일 동안 요리를 추천하고 싶다.

집중력을 유지하지 않고 가끔 보는 사람과 이야기하는 동안 눈을 집중시켜라. 집중력을 유지하지 않으면 개인에게 불편하거나 기만적인 느낌을 줄 수 있다.

그들과 함께 있을 때, 파트너의 몸짓을 조심해라. 만약 그들이 당신을 보면서 그들의 목이나 허벅지를 만지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이 어떤 성적 움직임을 시작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만약 당신이 그와 이야기하는 동안 그의 감방, 펜, 종이 등을 가지고 노는 사람을 발견한다면, 그것은 그가 당신이 말하고 있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거나, 그가 당신을 피하려고 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또한, 어떤 물건과도 재미있게 놀거나, 손을 움직이는 것, 부주의한 마음가짐의 징후를 드러낸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이 몸짓을 피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에게 적대적인 개인으로서 당신을 제공한다.

트랜스 개인으로서 나는 몸 수용에 대한 우려를 많이 가지고 싸웠다. 오랜 기간 동안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머릿속에서는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스타처럼 보였고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했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봐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화가 났다. 그 여자와 내가 머릿속에서 하는 방식을 보지 않을 때, 나는 없다고 믿었다.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 내 자신의 이미지를 내 개인 페이스북에 올리는데 1년이 걸렸고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을 보고 숙녀들의 얼굴을 본다.

또한 마사지 오일 가열 마사지 오일에 투자하고 싶을 수도 있다.

그리고 당신의 손과 몸의 움직임을 당신의 소중한 피부 전체로 효율적으로 미끄러지게 할 것이다. 비록 당신이 목표 체중에 도달했을 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먹는 음식의 종류를 의식해야 할 필요가 있다.

어떤 영양소가 체내로 칼로리가 유입되는 속도를 늦추는지 알면, 그 칼로리로부터 나오는 에너지가 지방으로 저장되기 전에 다른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마른 조직 세포에 의해 꾸준히 사용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것은 다른 사람을 판단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되는 도구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동등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의 어조는 비싸지도 않고 너무 낮지도 않은 당신 앞에서 전형적일 것이다. 그러나 만약 누군가의 목소리 톤이 평소보다 더 크다면, 마사지 / 스웨디시 / 1인샵 / 홈타이 / 건마 그것은 그들이 지금 당신을 통제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전에 사용했던 이상적인 몸매와 톤다운 몸매를 얻기 위해, 임신, 도전, 무거운 작업 일정 등 인생에서 어떤 상황에 직면했든 간에, 지금이 당신이 다시 정상 궤도에 올라 당신이 원하는 그 몸을 얻을 때이기 때문에, 사람들과 친구들을 걱정하지 말라. 이 짧은 기사에서, 우리는 당신이 톤다운 몸매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줄 어떤 방법들에 대해 토론한다.

전략 2 – 상반부에 집중하라. 하반부에는 옷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싶지만, 상반부에는 주저하지 않고 화려한 색상, 장식, 세퀸 등으로 상의를 찾으려고 노력한다.

그래서 뜨거운 접착제 총을 들고 돌아다니기도 하고, 잠재적으로 우레와 같은 허벅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무작위 광택이 나는 물건들을 윗부분에 붙이기 시작할 수도 있다(아마도 당신의 것은 단지 희미한 소리일 것이다). 우레와 같은 박수 대신 범위)

나는 훨씬 기분이 좋아졌다. 혁신적인 영역이 내 뇌에 안도감을 주었다. 그것은 내가 모든 사람들과 떨어져 명상 시간을 만들려고 시도하는 것을 멈출 수 있다.

나는 단지 혼자 있는 것이 내가 갈망하는 것이라고 이해했다.

이들 중 많은 것들은 음식과 사람들이 숨쉬는 오염된 공기를 통해 섭취된다. 이것들은 오염, 중금속, 화학 물질, 살충제, 그리고 음식에 기여한 불리한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다.

최고의 신체 해독제는 이것들을 몸에서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즉시 청소를 시작하고 싶다면, 만약 여러분이 일상적으로 이 물건들을 먹거나 마시면 여러분은 금단 징후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