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 사람으로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건마 나는 신체 수용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오랫동안, 나는 내 여성의 몸이 심지어 내 것이라고 고백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머리 동안, 나는 잘 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고 나는 존경했고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했습니다.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보고 싶다고 제안할 때마다, 우리는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믿었습니다. 내 머리 속에서하는 방식 내 개인 페이스 북 페이지에 나 자신의 사진을 기꺼이 올리는 건마 데 1 년이 걸렸습니다.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관찰하기 시작한 후, 나는 거울을보고 소녀의 얼굴을 봅니다.

그럼 정확히 어떤 근육이 날씬한 거죠? 음, 우리 몸에서 근육 질량의 정확한 질량 / 무게를 측정 할 수있는 해결책이 있다면,이 좋은 마른 근육 대신 몸은 높은 근육 대 지방 비율을 즐깁니다.하지만 물론 이것은 어떤 문헌에서도 언급되지 않았습니다.하지만 생리 학적 용어로 의미하는 바를 알려줍니다.

내가 개인적으로 당신의 몸을 당신의 길로 인도하기 며칠 전에 당신의 정화를 비교할 수 없다. 이것은 알코올, 소금, 설탕, 인공 감미료, 그리고 유제품을 포함한 동물성 제품들을 제거하는 것을 의미한다.

한 몸을 깨끗하게하는 동안 몸은 가능한 한 적게 행동하기를 원하지만 일상 생활의 활동을 끝내기에 충분한 준비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총 몸 또는 총 몸 운동은 나의 개인적인 마음에 드는 추가로 그들은 나에게 우수한 수입을 준다. 신체 훈련 요법의 주된 이점은 당신이 특정한 날에 당신의 몸에 있는 모든 근육을 일하는 것은 당신이 체육관에 반복해서 있을 필요가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사실, 나는 7일당 3일만에 피트니스 센터에 있다.

그러나, 운동은 당신이 길고 특히 까다로워지는 경향이 있다.

많은 다이어트는 당신과 관련하여 실제로 건강한 것들을 포함하여 그것을하는 데있어 많은 해결책을 개별적으로 제거합니다. 음식 피라미드는 실제로 과식하거나 음식을 섭취하지 않고 모든 영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엄지 손가락의 좋은 규칙은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것입니다. 설탕 케이크, 소다 팝 또는 다른 정크 푸드를 제거하십시오. 시스템은 가공 식품을 제거하고 영양소가 많은 식품을 섭취하지만 박탈하지 마십시오. 적게 먹음으로써 몸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섭취하라.

높은 깜박임 속도는 신경질의 징조입니다 사람들의 눈 깜박임 속도는 증가하지만 사람들은 무언가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긴장을 풀고 특히 처음 놀 때 눈 깜박임 속도를 늦추십시오. 이것은 신경질로 눈 영역을 빠르게 깜박이고, 그 자신의 토피 눈을 얻고, 그렇게 끔찍한 사람입니다. 바디 랩은 몸을 탈수시키지 않지만, 전략을 씻어 내기 위해 수분을 충분히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수가 체중 감량에 미치는 이점은 크다. 일단 독소가 체내에서 빠져나가면, 그것들은 건강에 달려있다.

그러나, 당신의 생활방식에 따라, 당신 자신의 의지는 다시 독소를 배양하기 시작한다.

그것이 위대하다고 생각하든 항상 그렇지는 않든 말이다.

자전거 타기와 걷기와 같은 낮은 충격의 심장 운동은 필수입니다.이 신체 유형의 사람들은 또한 팔과 어깨를 조율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팔과 어깨를 형성하기 위해 어깨 압박과 측면 인상을 제안합니다. 일주일에 적어도 4 ~ 10 세트를하십시오.

내 첫 단락의 또 다른 질문은 – 당신의 아스트랄 몸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고 있습니까? 나는 당신이 아스트랄 여행을 할 때 당신이 그것을 직접 볼 수 있는 사람을 했지만, 당신이 당신의 이타적인 방법을 어떻게 볼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당신은 상상력 외에 그것을 할 수 있다.

어깨는 추가 약물을 아첨해야 합니다. 재킷은 이 신체 모양에 가장 잘 어울립니다. 따라서 어깨 패드, 주름진 어깨 디자인 및 턱이 있는 재킷을 선택하십시오. 상반부와 목선에는 모피 칼라 유형이 있는 세부 사항이 있어야 합니다. 어두운 낮은 부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밝은 색조 또는 밝은 색상의 상단을 착용하십시오.

당신의 마른 조직을 보존하는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선택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신체 구성이 제한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체중 감소를 통해 마른 조직을 유지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먹고있는 음식에서 칼로리를 태울 수있는 기술로 몸을 유지해야합니다 그렇게 유익한 것은 체중 감량 프로그램 직전과 같은 칼로리를 필요로합니다

언제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는지 모르기 때문에 집에서만 먹는가? 그리고 기울어진 톤의 몸을 얻기 위해서는 다이어트를 할 때 칼로리를 줄이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이 섭취하는 음식의 질과 양에 주의하라.

그래서 우리가 매일 계획된 식사 일정을 따르는 한 가지 이유는 실제로 우리가 충분한 양의 영양소를 공급하는 동안 우리가 필요로하는 영양소를 공급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신체 건축가 / 운동 선수로서 우리는 당신의 과거 체육관을 최대한 활용하고 다음 치열한 전투를 위해 회복을 가속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