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기본이 아니다. 당신은 좋은 품질의 세부사항을 제공하는 데 투자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자료를 제공하거나 전문가를 고용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고객을 불러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 일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서와 짧은 기사 디렉토리 사이트를 사용하고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사이트를 검색 페이지에 광고주로 등록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저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저는 매우 분석적인 제 친구들 중 한 명이 저를 때렸고, 제가 그에게 말한 평가에 대해 알려줬습니다.왜냐하면 우리가 그 물건을 만들고 있는 돈의 양이 제 입장에서 큰 오류는 아니었습니다.특히 제가 경험했기 때문에요

하지만 이런 추세를 기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 으로 한 마케팅은 그 자체로 어려움을 겪는다. 그리고 그 매력은 당신이 끊임없이 다음 번 큰 것을 찾을 패턴에 관한 한 며칠 동안 지속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체중 감량과 같은 녹색 주제라면, 당신은 구매자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를 몇 년 동안 살펴보게 할 것이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라고 말하지만 많은 개인들은 이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수학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서 숫자를 배워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알아야 한다.

이 사실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이 하나의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성공에 중요한 요소

제휴마케팅을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가입하여 어떻게 작동하는지 발견하는 것이다. 극단적 제휴사들은 실제로 그들 자신의 개발 전에 다른 사람들과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보통 훌륭한 급여를 받는 훌륭한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이메일이 올바르게 홍보되면 제휴 마케팅 도구로서 신뢰할 수 있다.

이메일이 널리 보급되어 있다.

그러나 이메일이 스팸이 올 수 있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에 이메일을 이용하려면,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고수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질의와 질문을 받는 사람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다면, 그것은 마찬가지로 실용적이다.

종합적인 이해를 얻는 좋은 방법은 마이크라는 사람이 있고 그는 자동차와 트럭을 좋아한다는 절차를 밟는 것이다. 정확히 말하면, 그는 자동차와 차량 수리 일을 즐긴다. 그는 그의 친구와 가족의 차를 수리하고 그는 그것을 하는 것을 기뻐한다.

예를 들어, 낚시 위주의 사이트는 교통이나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에 따라 다이어트 계획 웹사이트를 그들에게 다시 연결함으로써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다. 단순히 아이템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궁극적으로 당신에게 아이템만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현금을 만들어 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마스터해야 할 한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다. 가능한 한 많은 교통량을 확보하십시오. 제품이 아무리 환상적이라 할지라도 여전히 교통량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정하십시오.

즉, 방문자가 상인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수수료를 지급하고, 이 수수료는 당좌예금계좌, 페이팔계좌 또는 수표로 발송할 수 있다.

납당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

이것은 방문자가 상인 웹사이트에 가서 가입할 때마다 특정 수량을 지급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수량은 미리 결정된다. 즉, 이 금액을 수락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프로그램에 등록하기로 계약했을 때

왜완전히 자유로운 정보가 결코 독특하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경쟁자들이 지식이 힘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을 것이다.

2차 사례에서는 광고에 투자한 돈과 시간을 모두 잃었을 뿐인데 실제로 캡처 페이지를 설정했다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가능성의 이름과 이메일을 기록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계속해서 그들에게 판매를 하고 궁극적으로 판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그것은 개인들이 구매할 수 있는 일반적인 7가지 직접 노출을 처리한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다시 한번 창 밖으로 현금을 던지고 있다.

당신은 그들에게 단 한 번의 노출만을 오피 주고 있다.

조직화 – 제휴 마케팅과 오래 연관될수록 매일 더 많은 활동을 관리해야 한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여러 가지 다양한 상인 및 제휴 프로그램에 포함될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당신은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프로젝트 세부 정보, 사이트 세부 정보,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에 접근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