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괜찮은 팁은 자동차 수리 및 수리 회사를 사용하기 전에 더 큰 비즈니스 국에 전화 할 것입니다 더 나은 비즈니스 국은 당신이 파일에 불만을 발견 할 경우 당신을 할 수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로스 앤젤레스 지역 상점이 인증 여부를 발견해야합니다 국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 또는 ASE

첫째, 당신은 사용할 수있는 입소문이 TV, 라디오, 인터넷, 또는 전화 번호부 인쇄 광고에서 어떤 광고보다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친구, 이웃, 동료 및 소중한 사람들에게 이야기하십시오 비슷한 차량을 가지고 있고 좋은 자동차 수리를 찾는 데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들을 찾으십시오 자동차 수리 저장소 당신이 이야기하는 사람들은 선택할 수있는 몇 가지를 제공 할 것입니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중고차장기렌트 그래서 지금 당신은 고객을위한 주제가 될 수 있습니까?

고급 연료는 연료 시스템이 녹슬지 않도록 보호하고 연료 시스템이 연료 동결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엔진이 주저 / 정지하고 재시동하기 어렵게 만듦). 또한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 퇴적물을 최소화하고 엔진이 노킹 / 핑핑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하면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아무도 나무나 자동차 사고를 치고 싶어하지 않는다.

예방 유지 보수 : 장기적으로 주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조정은 엔진을 계속 작동시키고 직업, 학교, 쇼핑 잡무 및 나머지는 점검시킵니다.

점퍼 케이블, 타이어 다리미와 잭, 조명탄, 드라이버, 펜치, 렌치를 포함하여 위기 상황에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품목의 가방을 조립하십시오.

작업을 완료하기 전에 부품 및 공급에 대한 노동 가격 및 가격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묻지 않는다는 것은 비용 청구서를 작성하는 경우 심각하게 충격을받을 권리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부품 및 노동에 대한 보증 (수수께끼의 노동 구성 요소를 잊지 마십시오) 즉, 차고와 관련된 것은 노동에 대한 청구서를 초과 할 것이며 실제 고객은 수익성을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발전기가 교체되면, 당신은 그 일이 얼마나 오래 필요한지 알고 있습니까? 도망가려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금 그렇지 않다. 그래서 수리 센터는 그 일이 1시간 반이 걸리더라도 고객에게 2, 3시간 동안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4) 소비자 리뷰 Angies List, Yelp와 같은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있는 경우 Google Local의 리뷰 일 수 있으며 특정 차고 및 웹 사이트에 대한 여론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상점을 찾는 신뢰할 수있는 방법 중 하나는 입소문을 통해 친구와 이웃에게 그들이가는 곳을 묻는 것이 긍정적 인 출발점입니다. 같은 차를 만들거나 광범위한 작업을 한 사람을 알고 있다면 먼저 물어 보십시오. 물론 상점과 정비 중고차장기렌트 공을 선택할 때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선택한 상점에 당신의 차를 가지고 갈 때, 상점 자체가 청결하고 배열되는 경우에, 당신의 상황을 위해 제안할 수 있는 가능한 서비스와 함께 당신의 관심사에 관하여 그들에게 말하는 것을 시도하십시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에 특정하십시오 어떤 차 수선소는 진실로 원하는 것 이외에 다른 서비스를 제안할지도 모릅니다 누군가가 진짜로 당신의 타이어를 바꾸고 싶을 때 당신은 당신의 브레이크를 바꿀 필요가 있다 또는 당신은 약간 기름 누출이 있다는 것을 말할지도 모른다 이 특정 양상에서 당신은 완전한 설명을 얻을 필요가 따라서 문제의 진정한 이유를 이해하고 수리가 실제로 필요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수리가 필요할 수 있다면 서비스 상점에 감사하고 나중에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수리를 피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가 조정을 필요로하지 않도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보여주는 유타 자동차 수리공을 찾으십시오. 정기적 인 자동차 정비는 자동차 소유자가 취할 수있는 최선의 예방 조치입니다. 자동차의 생명을 보존하고 자동차 수리로 수천 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맞는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회사를 제공하기 위해, 몇 가지 빠른 요인 당신은 그들이 어떤 이야기가 있는지 친구에게 물어해야합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로 일반적인 문제가있는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고 그들이 사용하는 정비사를 참조하십시오

어떤 사람이 실제적인 유형의 사람이든, 아니면 누군가가 전문가에게 일을 끝내기를 원하든간에, 여기에 지불해야하는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습니다. 편리하고 차고를 소유하고 필요한 필수 도구를 사용하면 읽으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목록을 작성하고 정비사를 소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