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단지 팀플레이어일 뿐이고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니? 부동산 내에서는 다른 사람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어 성공을 보장하고 파트너가 당신보다 더 많이 알 수 있음을 인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성, 배관공, 전기 기사, 계약자, 로퍼, 검사원, 대출 기관 및 감정인과 대면하게됩니다. 통제 괴물이 될 수 있다면 사람들을 사용할 때마다 혼자 운영하거나 의사 소통을 직접 할 수 없으므로 부동산 투자가 반드시 개인적으로 옳은 것은 아닙니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은 성공적인 부동산 중개인이되기위한 추가적인 열쇠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이웃에있는 전문가들은 당신을위한 정보와 가장 잘 관련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종류의 시장에 왔는지에 대해 더 많이 배우십시오. Billings Montana에있는 사람이 Billings Montana를 꽤 안정적으로 홍보하면 B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청주하이테크밸리 illings Montana는 아직 다른 시장이 숙련 된 기술을 가지고있는 기복을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내가 약간의 하향 추세를 알아 차렸을 때 말할 것입니다. 시작 시간 주택 구매자 신용은 이제 끝났습니다. 우리는 조금 더 거절할 수 있습니다. 모든 시장은 이웃에 따라 다릅니다. 그래서 당신이 시장을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완전히 다른 가격으로 팔리는 사람과 정확히 같은 집을 보았습니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습니다. 항상한 명의 동료가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에서 도둑질을 꿈꾸기 위해 친구를 통합한 삼촌이 항상 나쁜 세입자들에 의해 뻣뻣 해지는 것을 듣게됩니다.

돌아 다니며 판매자에게 무수한 흥미 진진한 제안을 제안하고 거래를하는 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판매자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수집해야하며 거래를 만들어야합니다. 변호사와 대리인은 큰 도움이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판매자에게 완벽한 제안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이익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이미 많은 거래를하고 성공과 실패를 거둔 다른 투자자와 연락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실패의 선택을 아는 것도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그가 오래 전에 소유했던 것이다. 당신이 쉽게 전쟁에 뛰어들기 전에 무장하라.

두 번째 접근법은 미디어 선택(직접 메일, 리드 생성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을 통해 판매자에게 이익을 주거나 암시하는 목표, 저비용, 체계화된 응답 지향적 접근법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판매자의 응답이 필요하며,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것은 판매자의 발전과 선택이 동기가 된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이는 훨씬 더 작동하는 운영 시스템이다. 개인은 실제로 거기에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면서도 매우 효과적인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딜러로 알려진 것을 통해 거래를하십시오. 도매업자는 심층 할인으로 주택을 관리하거나 구매하고 저축을 귀하에게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부동산 투자자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찾고 정보 실사를 구하고 귀하를 인도하는 이메일 상자로 거래를 보냅니다.

당신은 주식 프로모션에 투자하는 방법을 알고 주식 투자에서 연간 10 % 이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문제는 일반적으로 주식에 투자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정보가 없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을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입니다

나는 나의 (비싸고 고통스러운) 집주인 오디세이를 감안할 때 그것에 대해 예리한 감사를 가졌지 만, 모든 놀라운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처음 시작했을 때와 완전히 같은 위치에있었습니다.이 방법은 로프트 아파트 건물, 사무실 건물, 저장 장치, 주차 공간 및 이와 같은 부동산 구매와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을 가질 수있는 방법입니다. 하나의 부동산을 확실히 관리하기 위해 여러 사람이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 가능한 경우 지속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는 단순히 비용이 추가로 들지 않는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청주하이테크밸리 아닙니다. 응급 수리가 포함될 수도 있고, 장소가 거의 날짜가 될 수도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의 다양한 측면에서이 모든 종류의 사람들 종종 당신은 하나의 비즈니스를위한 열쇠 인 몇 가지 다른 사람들이 있을 수 있지만 이것은 단순히 일부 목록입니다.

나는 짧은 판매, 도매 및 압류 투자에 대해 배우는 데 몇 시간을 소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내가 풀 타임 재활원이 되지 않을 경우 그것은 나를 위해 비생산적일 것입니다. 일단 내가 몇 가지 일을 하는 데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방법은 이동 및 책이라고합니다. 이것은 소유자가 좋은 기존 주택을 임대하고 다시 거주할 여분의 주택을 구입할 때입니다. 소유자 점유 자금 조달의 이점이 재생되므로 현금 흐름이 더 기울어집니다.이 특정 시나리오의 과제는 오늘날 두 대출 기준을 충족 시키거나 20 % 이상의 지분을 획득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