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경력은 말할 필요도 없이, 기회는 대형 디자인 법률 사무소에서 더 많다. 고객과 장비 면에서, 당신은 넓은 디자인 회사에서 당신의 재능을 훨씬 더 잘 연마할 수 있다.

작업 환경은 만족한다.

장비는 더 현대적이다.

이 사진들은 눈높이를 따라 매달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꽃쇼케이스 때마다 더 좋아 보일 것이다. 눈높이는 종종 5피트 6인치에서 시작된다. 사무실이나 지역을 위해 그리고 의자가 있고, 그 다음에는 좌석에 가장 잘 매달린 사진들이 있다.

화장실은 보통 집에서 가장 작은 방일 뿐 아니라, 욕실이 가장 작 꽃쇼케이스 은 방이고, 빈 벽 공간은 눈에 띄지 않고 미개척되기 때문에, 화장실을 사용하여 벽에 갈고리를 걸어서 보석, 넥타이, 수건 또는 예복을 보관하고, 욕실 표면에는 멋진 예술 사진을 걸어두는 것이 있다.

화장실은 특히 잘 돌아가지만, 다른 공간을 가지고 있지 않은 예술은 많은 사람들이 화장실을 예술을 걸기 위한 사치품으로 과소평가하는 데 관여할 것이다. 사실 그것은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화장실에 가까이 앉아 있는 동안 당신에게 무언가를 준다!

주위를 잘 둘러보세요 벽과 천장을 보세요. 창문과 블라인드의 형태를 보세요. 이 사람들을 덮고 있는 벽은 무슨 색이죠? 정확히 이 층의 색깔은 무엇인가요? 만약 여러분이 스스로에게 이런 질문을 한다면, 여러분은 사실상 실내 디자인이 여러분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대답하고 있는 것이다. 사람들을 즉시 거주하게 만드는 많은 디자인들이 있다.

테이블 램프를 하나의 예로 사용해보자. 현재 가정 내에 더 긴 리본이 계류 중인 설계 계획에 들어맞거나 스텐실 아트, 리본 또는 크레폰으로 그늘을 바꾸거나?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창의적으로 함으로써 지금처럼 양질의 물건을 끌어올리는 훌륭한 시스템이다. 아니면 욕실 허치를 다른 마감 자동차를 제공함으로써 식당 뷔페를 생산하도록 바꿀 수도 있다.

문은 당신의 장식 개념에 더 잘 맞는 것으로 당긴다.

이 모든 것을 개별적으로 살펴보자. 그 지역의 기능은 운영이 공급될 것이다. 보통 누구고 그들이 종종 각 방을 하고 있는 것은 공공장소인가, 아니면 사적인 공간인가? 각 영역은 살기 쉽고, 사용 가능하며, 성공을 위해 그 공간을 의도한 것들을 위해 잘 기능할 수 있다.

작은 장소를 연결하기 위해, 어떤 인테리어 디자인 학교도 당신에게 더 나은 추가 개방 및 흰색 공간을 더 잘 유지하도록 가르칠 것이다. 당신의 장소는 뭉툭한 가구로 방을 가득 채우는 대신, 책이나 옷을 위해 선반을 설치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작은 부엌에서,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것을 통제할 공간을 극대화하기 위해 작은 테이블을 선택하라, 떠나라!어떤 것을 보관할지 결정하고 정말로 던지기 위해 무엇을 선택할지 결정하지만 덜 복잡한 디자인 전략으로 몇 가지 더 행복할 것이다. 전략적으로 배치된 꽃병과 식물을 장식하는 개인적인 손길을 잊지 말고, 조심스럽게 배치된 책과 잡지가 당신의 캐주얼하고 가정적인 손길을 줄 수 있다.

가능한 한 업그레이드를 시작한 후에 당신의 방에 어떤 좋은 짝이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을 때.

측정을 마친 후, 지역 페인트 가게를 방문하여 색상을 보기 시작하라. 첫 번째 여행에서 페인트를 구입하지 말고, 페인트 칩을 보고 집에 있는 페인트 칩을 한 줌 가져가서 장식 공책에 넣는 색을 찾는 데 조금 시간을 쓸 수 있다.

색상을 통해 브라우스는 적어도 일주일 동안 매일 자동차 시간을 얻고, 당신이 가는 대로 색상에 대한 의견을 기록한다.

이번 주에는 정말 좋아하는 제품 색상을 매우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벽에서 벗어나면 풍경의 영역 대신 집에서 음산한 방을 활기차게 만들 수 있다.

추상, 프레임 지도, 일본 프린터를 시험해 볼 때, 당신의 예술을 선택할 때, 이미 당신의 방과 함께 있는 그늘뿐만 아니라 당신이 그곳에 고용하기를 희망하는 사람들도 소파와 일치해야 한다.

그 안에서, 운동 한 조각을 선택하든지, 아니면 일본 프린터를 선택하든, 그 지역 밖에서 시각적 불협화음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많은 작은 것들, 예술은 여러분의 방에 개인적인 손길과 흥미를 제공하는 이점을 얻을 수 있다

이제 이 계획을 위해 만약 당신이 예술적 능력과 시각적 이미지 기술 모두에 너무 잘 적응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소프트웨어를 볼 수 있도록 도와줄 잘 아는 친구의 안도감을 바라볼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열심히 죽으려면, 그것을 스스로 배워야 한다면, 자유로워라. 어떤 경우에도 당신이 홈 인테리어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시키는 한, 그것은 실제로 중요하지 않다.

작업, 조명, 가구 및 창 덮개와 함께 작업해야 하는 공간을 많이 고려해야 할 수도 있다.

그에 따라 계획을 세운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