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커스는 의심의 여지없이 저지 판매에서 브라이언트를 지원하지만, 그의 신용에 브라이언트는 지난 15 년 동안 비디오 게임 최고의 게이머 중 하나 였고, 당신이 좋은 팬이 당신의 저지를 구입하기 위해 서두를 때 브라이언트, 그의 16 시즌을 입력, 2007-2008 NBA MVP 상을 수상하고 실제로 4 계절에 득점에 리그를 이끌었습니다

워리어스는 이 점을 잘 알고 있다.

그들은 이 드래프트 내내 백코트 보호자와 큰 수컷이 필요하다. 그러나 그들이 결국 11번의 선택을 하지 않고 선택하는 사람은 현재의 시나리오를 제공한다면, 단지 최고의 선수일 것이다.

첫째, 제닝스는 후프에 대한 폭발적인 초기 단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농구 바닥의 어떤 지점에도 도달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가드가 그룹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NBA중계 감독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알아 내기 위해서는 매우 필수적입니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와 비교하여 55 점을 얻었습니다. 그는 nba 역사상 최연소 50 점 이상을 기록한 선수입니다. 단순히 20 세가 되면 더 이상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의 성숙함과 위대함을 달성하려는 의지에 대한 의구심 일부 게이머는 등급을 매기는 선물을 가지고 있으며 비디오 게임의 흐름을 관리합니다. Jennings는 필요에 따라 볼을 제어하고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 롤을 선언할 수 있는 nba 역사상 몇 명의 포인트 가드가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Bynum은 그의 직업 내내 부상과 싸웠고 그가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긴 비디오 게임을 하지 않았다. 작년에 그는 65개의 비디오 게임을 했고 매 경기마다 30분 동안 비디오 게임당 15점, 83리바운드, 15블록의 균형을 잡았다. 올해 그의 수는 감소했지만, 그는 부상으로부터 회복하기 위해 노력해왔고 실제로 매 경기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않았다.

Charles Barkley, Kenny Smith, Ernie Johnson on TNTs NBA 내부에서 I DVR 쓸모없는 정규 시즌 비디오 게임을 하프 타임으로 빠르게 전달하고 게임 후 쇼를 좋아합니다.

96-97 시즌 NBA의 5 번째 이벤트 기간 동안 시민들은 NBA 역사상 10 개의 바스켓 볼 코치를 지명하지 않고 NBA 역사상 10 개의 바스켓 볼 코치를 지명하도록 요청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이 넘는 미디어 팬들이 NBA 역사상 10 명의 행운의 코치를 선택했다. 항상 NBA를 다루는 미디어 멤버들에 의해 선정되었다. 약 33 명의 코치가 7500 개의 정규 세션에서 경쟁했다. 약 10 명의 코치가 공동으로 선정되었다.

비록 11번 홀에서 모리스를 뽑는 것보다 워리어스가 더 잘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워리어스는 캔자스 동문들과 함께 좋은 앞코트를 굳힐지도 모른다.12 카르멜로 앤서니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트레이드된 덴버와의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피할 수 없는 결론은 NBA의 판도를 바꿀 것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조를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몇 년 안에 닉스와 계약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 불스, 클리퍼스, 폭죽에 합류하면 그들은 경쟁자로서도 급격히 발전한다.

슬프게도 Bynum은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고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이 길지 않았습니다. 2015 년에 그는 65 경기를 뛰었고 각 비디오 게임마다 30 분 동안 평균 15 득점, 83 리바운드, 15 블록을 기록했습니다. 올해 그의 수는 줄어들었지만 실제로 부상에서 돌아 왔고 실제로 비디오 게임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습니다.

슬프게도 Bynum은 실제로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고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긴 경기를 하지 않았다. 작년에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매 경기마다 평균 15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경기당 30분 동안 뛰었다. 올해 그의 수는 감소했지만, 그는 부상으로부터 회복하는 방법을 연구해왔고 실제로 비디오 게임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않았다.

Okafors의 약점 중 하나는 완전히 자유로운 던지기 촬영입니다. 그는 Shaquille Oneal의 패권을 가지고 놀지 않으므로이 약점은 비디오 게임에서 확대됩니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그룹들보다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유지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더 탄력적일 것이다. 시즌 초반에는 비디오 게임 수치가 그 해 후반보다 낮을 것이다. 바닥에 있는 모든 여분의 파운드로,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갖게 될 것이고 비디오 게임은 늦게 하는 경향이 있다.

가장 새로운 출발 선수들이 가장 많은 실수를 하는 경향이 있다.

작년에 돌아 오는 게이머가 가장 많은 그룹은 새로운 얼굴이 많은 그룹보다 훨씬 더 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시즌 초반에는 새로운 초보자가 많은 그룹이 동기화에 더 NBA중계 오래 걸립니다.

Magic Johnson은 모든 미소를 짓고, 총을 쏘고 달리고, 디싱하고, 조작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깊은 곳에서 Magic은 MJ만큼 무자비했습니다. The Magic man은 Hes가 그룹 항공기의 카드에서 이기기를 원했던 것으로 악명 높은 것을 잃고 싶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