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주변 방어는 종종 주거 에너지의 거주자에게 보안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에 대해 엉성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주변 방어는 이러한 유형의 침투가 어렵거나 카메라 및 / 또는 동작 감지기

매년 6가구 중 1가구가 강도를 당한다.

경찰은 통계에 따르면 모든 주택 강도의 60%가 잠기지 않은 창문과 문을 통해 발생한다고 말한다.

그래서 주택 소유자들은 어떤 문과 창문도 잠그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

하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여러분이 집 보안을 향상시킬 수 있는 효과적인 기술 중 하나는 가정용 보안 카메라였다.

또 다른 중요한 가정 보안 조치는 집 근처에 가는 것을 문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위치추적 제 삼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대부분의 경우 높은 벽이나 울타리로 이루어진다.

차고 문은 안전한가요? 상점은 차고를 간과하기 위해 집의 모든 외부 문을 목표로 많은 시간을 소비합니다. 차고의 일부로 자물쇠를 획득해야합니다.이와 함께 3 자리 숫자가 고유하고 추정 할 수 없다고 확신하십시오. 도둑이 차고 문 키패드에 코드를 입력하고 액세스 할 수 있다면 재산은 모든 시간 동안 가장 쉬운 목표입니다.

절대로 침입할 수 없는 방법 당신의 집에 도난경보기를 설치하는 것의 주된 이점은 그것이 당신의 집 전체를 반강제적인 몸으로 감싸는 복잡한 특징들이다. 이것은 어떤 각도에서 위협이 들어오더라도 보안 시스템이 꺼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어떤 시간에 보안을 유지하느냐에 달려있다.

요즘, 아무도 안전하지 않다. 아마도 당신은 이웃이 안전한 지역이라고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침입자는 항상 귀하의 거주지에 도착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보안 시스템이있을 때 아무도 귀하가 가지고있는 장비를 인식하는 데 의견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귀하가 최고 수준의 주택 지분을 가지고 있음을 알고 귀하의 집에 들어가려고 시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Vandal Proof Dome – 집의 외부 보안을 위해 완벽하게 내후성이며 파손 방지 기능이 있습니다. 최대 80 피트 떨어진 야간 투시 기능을 위한 36 개의 적외선 LED 비용이 적게 듭니다. 해상도의 550 TV 라인은 뛰어난 디스플레이 품질을 제공합니다. 360 량을 조정하고 수동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내부 예방 조치를위한 알람 시계 숨겨진 카메라 – AM / FM 및 모든 클리핑 기능을 갖춘 완벽한 브랜드 이름 Sony dream machine 알람 라디오입니다. 전원 제거에 완전한 전원 백업 기능이 있습니다. 유선 또는 무선으로 색상 또는 흑백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내장 DVR입니다. 평균적으로 6 개의 집을 초과하는 경우 매년 도난 당합니다. 홈 엔터프라이즈라고 불리는 이 고임금의 안전한 기업의 위험

당신의 가정 보안을 강화하기 시작하는 좋은 방법은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여부에 상관없이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입니다 다음 위치추적 악의적 인 경비견을 경고하는 항목을 입력하십시오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효과적인지에 놀랄 것이고 심지어 개를 가입하거나 이웃 감시 프로그램을 설정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 그들은 또한 효과적이되었습니다

아니, 실제 첫 번째는 도난당하는 것에 면역이 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방범 장치를 필요로 하는 것이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빠듯한 예산이라면, 저렴하거나 소위 무료 무선 가정 경보기를 받는 것이 없는 것보다 낫다.

하드웨어를 선택하고 구입하면 보안 장치가 있습니다.효과적인 장치입니까? 예 및 가장 기본적인 기능 중 하나는 아닙니다. 특정 시스템은 실제로 침입자에 대한 억지력을 발휘합니다. 간판 경고로 결합하면 모니터링되지 않은 도난 경보 시스템조차도 엄격한 억지력이됩니다.

회사가 제공하고자하는 것을 조사하거나 회사에 가입하기 위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많은 회사가 1 년 동안 가입 할 때 할인을 제공하거나 특정 패키지가있는 보안 시스템을 추가 한 사람이 있으므로 항상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확인하고 비교하십시오.

집주인은 무료 인 많은 방법의 안심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먼저 집에있을지라도 모든 문과 창문을 잠그십시오. 이웃 시계 루틴에 참여하십시오. 점성있는 경비견이 있거나 단순히 NRA에 회원을 소지하고 있다는 표지판을 마당에 놓으십시오.이 모든 작업은 무료입니다. 따라서 비용이 들지 않는 것에 대해 사람이 좋아하지 않는 것은 무엇입니까?

문이 손상되었거나, 느슨하거나, 깨진 자물쇠가 쉬운 표적이 되었으며, 보안 시스템에 대한 태도가 느슨하다는 신호입니다. 외부 문은 매년 검사를받습니다. 제대로 닫히고 걸쇠를 걸 수 있습니까? 만약 당신의 보안이 취약하지 않다면, 경첩, 스트라이크 플레이트, 손잡이 또는 손잡이가 느슨하거나 빠진 패스너를 확인하라. 문이 정사각형으로 맞는지 확인하라. 궁극적으로 문설주인 문설주는 스트라이크 먹기 계획 근처에서 금이 가거나 갈라지지 않는다. 만약 당신의 문에 유리가 있다면, 양쪽에 열쇠가 달린 다이잉 볼트는 보안 경보가 글라를 깨뜨리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